Warframe이 이번 목요일에 PS5로 불릿 점프합니다

1 0
Warframe이 이번 목요일에 PS5로 불릿 점프합니다

Digital Extremes이 PlayStation에서의 7년에 걸친 Warframe 여정을 되돌아봅니다

이번 주 목요일 PlayStation 5 버전 Warframe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는 와중에, 저희를 여기까지 오게 만든 여정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Warframe 경험은 언제나 텐노인 여러분과 저희의 관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플레이어가 애용하는 버그에서 유래한 불릿 점프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간단한 스킨을 통해 여러분을 게임 최고의 시네마틱 스토리 중 하나로 몰입하게 만드는 움브라로 계속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만든 아트워크를 텐노젠에 출품하여 예술적인 열정을 보여주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헌신은 Warframe을 더욱 놀랍게 만들기 위해 밤 늦게까지 저희를 깨어 있게 만듭니다.

이는 PlayStation 5 시대에 합류하는 것이 중요하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저희에게 이는 거의 8년에 걸쳐 진화한 콘텐츠를 PS5의 미래로 가져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Warframe을 무료로 경험하며, 새로운 그래픽 엔진 및 최대 60 프레임과 4K 해상도를 처음부터 즐길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이는 Warframe 최초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PS4와 PS5를 가리지 않고 모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차세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Warframe의 3개 오픈 월드 중 하나인 아이돌론의 평원입니다!

2013년, 저희는 게임계의 펑크 가수였습니다

처음에 저희는, 보통 유저는 물론 열렬한 추종자도 끌어들일 수 있는 스페이스 닌자 게임을 만드는 작고 산만한 팀에 불과했습니다. 저희는 이를 PC로 출시했지만, 당시의 차세대 콘솔이었던 PS4가 곧 출시되는 상황이었죠.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순 없지만, 저에게 있어서 E3에서 처음 Warframe을 보여주는 것은 날것 그대로의 흥분이었습니다. Sony는 그들의 부스에 저희의 공간을 마련해 줬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2층 규모 스크린으로 저희의 트레일러를 재생했죠. 저희는 작은 펑크 록 쇼를, 게임을 위한 가장 큰 무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쇼로 걸어 나오며 저희의 트레일러를 보고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납니다. 심지어 코지마 씨도 직접 시청했습니다!

11월 출시 후 처음 2주간 저희는 300,000명 이상의 새로운 플레이어를 기록했습니다. 1월이 마무리될 시점에는 백만 명이 넘었죠. 현재 해당 일로부터 거의 7년이 흐른 시점에서 저희는 60만 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고, 차세대기로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힘든 일이기는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일한다는 생각에 들떠 있습니다.

일어나세요 텐노여

Warframe은 언제나 외로운 텐노인 여러분이 세대에 걸친 긴 잠에서 깨어나며 시작합니다. 세계와 과거는 밝혀낼 것이 많은 수수께끼입니다. 처음에 저희의 이야기는 아이템 설명이나 환경 같은 단순한 것들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언제나 더 큰 야망을 갖고 있었죠.

2015년, 여러분은 저희의 첫 시네마틱 퀘스트인 두 번째 꿈을 통해 다시 깨어나게 됩니다. 모든 스튜디오 사람이 초조하게 화면에 딱 붙어서, 이 꼬인 이야기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을 기쁨에 차서 지켜봤습니다. 이때는 마치 저희가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처럼 느껴졌지만, 지금은 제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커뮤니티가 퀘스트의 비밀을 지키는 것은 오래된 자랑거리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꿈, 내면의 전쟁, 희생을 포함한 이 모든 업데이트는 빠르게 팬의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PS5를 통해 이야기의 다음 장인 새로운 전쟁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만드는 데에 거의 10년이 걸린 이야기죠.

Warframe을 공개할 때

2017년 여름, 저희의 첫 오픈 월드인 아이돌론의 평원을 공개하며 플레이어를 다시 놀라게 했습니다. 시터스의 문을 열어 놓고 여러분의 응원과 환호를 라이브로 보는 것은, 4년 전 E3 PS4 공개 당시와 같은 소름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독자적인 컨벤션 행사인 텐노콘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수천 명이 스테이지 위의 저희를 보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이들 중에 낚시를 기대한 사람은 없었다고 확신합니다.

PS5 버전 게임 출시로 시간을 빠르게 감아 보면, Warframe은 가장 좋으며 로딩이 빠른 세 개의 오픈 월드를 갖고 있습니다. 저희의 향상된 렌더러가, 각각의 세계를 전보다 더 몰입감이 강하게 만들어 주는 동적 조명을 가져오며 빛나게 됩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기 위해 처음부터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저희의 다음 오픈 월드인 두비리 역설을 PlayStation 5로 경험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의 44번째 워프레임

PS5로 출시되면 여러분은 고유의 기술과 플레이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한, 44개의 워프레임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44번째이자 이번 가을에 출시된 가장 최신 워프레임인 자쿠를 특히 자랑스러워합니다. 왜냐하면 커뮤니티의 손으로 처음부터 제작한 두 번째 창조물이기 때문이죠!

저희가 4개의 워프레임으로 처음 시작했을 때, 44개는 고사하고 어떻게 20개로 늘릴지도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 어빌리티가 게임 속 음악 시퀀서로 만들어져 있어, 여러분이 만들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워프레임인 옥타비아도 있었죠. 하지만 여러분의 영감과 함께, 저희는 해냈습니다!

PS5와 그 이후

미래를 향해 돌아서며 많은 것들이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PS5 버전의 Warframe을 처음 플레이하며 어떻게 생각할지 빨리 듣고 싶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프레임 수를 바탕으로 적 무리를 제거하고, 각각의 미션으로 바로 뛰어들어 보세요. 놀라게 할 향상된 새 렌더러를 통해 저희의 이야기와 세계를 경험하고, 전투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 적응형 트리거를 느껴 보세요. 어서 빨리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네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