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1을 즐겨보세요!

0 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1을 즐겨보세요!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배틀 로얄의 경험과 8개 무료 멀티플레이 맵에 관해 알아보세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1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에 알려드리는 정보를 확인하고 미리 대비하세요:

시즌 1의 배틀 패스 시스템에는 신규 무료 무기 2종과 오퍼레이터 스티치가 함께합니다

시즌 1의 배틀 패스에는 2개의 신규 무료 무기인 맥 10과 그로자가 포함됩니다.

10(티어 15)연사력이 가장 뛰어난 SMG로, 적당한 피해량과 우수한 핸들링 속도가 특징입니다.

그로자(티어 31)경량 전자동 AR로, 우수한 핸들링 성능뿐 아니라, 뛰어난 피해량, 연사력 및 사거리를 자랑하는 다재다능한 무기입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새로운 처형, 두 가지 신규 무기 도안, 티어 0에서 바로 해제할 수 있는 애들러의 앙숙이자 외눈의 전직 KGB 오퍼레이터인 스티치를 포함한, 모든 100 티어의 콘텐츠를 이용하세요.

PlayStation®에서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독점 콘텐츠를 받아보세요

홀리데이 맹공 모드가 찾아왔습니다

12월에 공개되는 홀리데이 맹공 모드(Holiday Onslaught)에서 언데드 무리를 몰아내세요. 이번 기간 한정 모드에서 오퍼레이터들은 크리스마스 의상을 차려입은 좀비 무리에게 눈덩이를 던져 얼림으로써, 그들을 막아내야 하죠. 에테르 오브(Aether Orb)를 가득 채운 상태로 유지하고, 착한 이에게는 선물을 나쁜 이에게는 벌을 내리는 새롭고 특별한 파워업을 조심하세요.

또한, 이번 기간 한정 모드에서는 새로운 무기 도안을 해제할 수 있어요. 홀리데이 맹공 모드에서 눈덩이를 던져 25명의 적을 물리치면, 원거리에서 언데드를 해치우기 적합한, 강력한 장거리용 전설 등급 SR 무기 도안인 ‘브론즈우드(Bronzewood)’가 해제됩니다.

시즌 1 전투 팩으로 여러분 내면의 자객을 해방하세요

이번 시즌 1에서 PlayStation®Plus 가입자라면, 도심 전투를 테마로 한 7가지 아이템이 포함된 시즌 1 전투 팩을 이용할 수 있어요. 칠흑 같은 가죽 스킨을 입은 심즈부터 수리검 무기 장식까지, 전투 팩은 여러분의 다음 침투 작전에 걸맞은 현대판 자객과도 같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영웅 등급 심즈 ‘반그림자(Penumbra)’ 오퍼레이터 스킨
● 전설 등급 ‘파라오의 영면(Dead Pharaoh)’ LMG 무기 도안
● 영웅 등급 ‘수리검(Shuriken)’ 무기 장식
● 전설 등급 ‘시간 죽이기(Killing Time)’ 손목시계
● 전설 등급 ‘야간 경계(Night Watch)’ 콜링 카드
● 영웅 등급 ‘블러드 문(Blood Moon)’ 휘장
● 60분 XP 2배 토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1을 즐겨보세요!

워존의 리버스 아일랜드와 두 개의 새로운 굴라그에서 살아남으세요

과거, 러셀 애들러의 악연이자 위험한 적이었던 빅코르 ‘스티치’ 쿠즈민이, 냉전의 판도를 뒤흔들 만한 노바 6 가스와 불타는 복수심을 가슴에 품고 돌아왔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 시즌 1에서 여러분은, 갖가지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의 전장 외에도 스티치가 애들러에게 왼쪽 눈을 잃고 미쳐버린 장소인 리버스 아일랜드로 뛰어들게 될 거예요.

소련의 실험적 생체 무기 시설이자 감옥으로 알려진 이 리버스 아일랜드의 추가로, 워존에서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을 경험할 수 있죠. 이 새로운 맵에 뛰어들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완료한 후, 10가지가 넘는 무료 보상과 충격적인 비밀을 밝혀내 보세요.

격렬하며 정신없는 근접전이 벌어지는 리버스 아일랜드는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맵으로, 미니 배틀 로얄 매치와 비슷한 규모를 보여줘요. 3인 및 4인 모드에 참여해, 수십 가지의 새로운 장소에서 격돌하고, 사망한 플레이어가 30초마다 리스폰되는 새로운 리서전스 모드를 플레이하다 보면, 마지막 분대가 남을 때까지 매 순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을 겁니다.

워존에는 리버스 아일랜드,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무기와 더불어, 두 개의 새로운 굴라그까지 추가돼요. 베르단스크에는 뉴크타운을 축소한 아레나가, 리버스 아일랜드에는 금속 탐지기가 설치된 소형 아레나가 등장하죠.

또한, 시즌 1부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 및 모던 워페어의 진행도가 연계되는데, 어떤 게임에서든 XP를 얻고 레벨을 올려서 워존에 추가되는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무기로 더욱 방대해진 총기 개조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에 찾아오는 8가지 멀티플레이 맵

파인스와 레이드

시즌 1 출시와 함께 6v6 모드용 신규 맵 2개가 찾아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II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레이드와 파인스가 그것이죠. 특히 파인스에서는 네온사인으로 번쩍이는 뉴 저지 쇼핑센터에서 근접전을 벌이거나, 센터 내 상점을 가로지르는 중앙 통로에서 중거리 저격 대결을 즐길 수도 있어요.

건파이트가 돌아옵니다

2인용 멀티플레이 모드가 블랙 옵스 콜드 워에 돌아왔습니다. 4개의 신규 맵을 무대로, 2라운드마다 무작위로 무장이 바뀌는 상황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입증해야 하죠. 여러분은 ‘지하철’ 맵에서는 지하철 아래의 지하 터널에서, ‘ICBM’ 에서는 거대한 미사일을 둘러싼 원형 맵에서 전투를 치러야 합니다. 또는, ‘게임쇼’에 참가하거나, ‘KGB’에서 소련의 본거지에 침투해보세요.

뉴크타운 ’84 홀리데이

시즌 1과 함께 블랙 옵스의 인기 맵 중 하나가 돌아왔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뉴크타운 ’84의 네바다 실험장에서 축제와 같은 전투를 즐겨보세요.

시즌 중에 화력팀을 위한 요양소 맵이 추가됩니다

다가오는 1월, 화력팀이 활동하게 될 요양소 신규 맵이 찾아옵니다. 이 실험적인 소련의 요양소에서는 복잡한 복합 건물 근처의 호수에서 수상 전투를 치를 수 있죠. 수목이 들어선 언덕이나, 널따란 부둣가, 또는 호텔 안에서 9개의 적 분대를 상대하며, 골로바 프로젝트에 관련한 문서를 놓치지 않도록 항상 눈여겨보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시즌 1은 한국 시간 기준 12월 16일 오후 4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잊지 말고 적진에 침투할 준비를 해두세요. 스티치를 쓰러뜨릴 때가 왔으니까요…

…아니면, 그와 페르세우스가 세계를 장악하게 돕거나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