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한 폭주 모드가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찾아옵니다.

0 0
새로운 시한 폭주 모드가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찾아옵니다.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언데드와의 전투를 무료로 즐기세요. 새로운 시간제한 모드도 추가됩니다.

콜 오브 듀티 역사상 최초로, Treyarch의 좀비 모드를 좀비 모드 무료 액세스 주간을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PlayStation™Store를 통해 무료 액세스에 참여할 수 있고 다음과 같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한 폭주 모드

더 긴박한 좀비 모드를 경험하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시한 폭주 모드를 추천해드리죠.

기존의 디 마쉬네처럼,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장비를 들고 작전에 투입됩니다. 하지만, 첫 번째 좀비가 바닥에 닿는 순간 타이머가 줄어들기 시작하죠. 제한 시간 안에 좀비를 해치우지 못하면 오퍼레이터가 폭발해요.

시간에 주의하세요. 빠르게 진행되는 새로운 좀비 모드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말이죠.

맹공 모드(PlayStation® 독점*)

PlayStation 플레이어는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맹공 모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멀티플레이 맵에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2인용 좀비 모드이죠.

플레이어는 파트너와 함께 선택한 장비를 이용해, 거칠게 밀려오는 언데드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해요. 기존 좀비 모드와는 달리, 다크 에테르 오브가 언데드의 영혼으로 충전될 때까지는 맵의 특정 공간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표시 영역이 바뀌면 훨씬 치명적인 엘리트 좀비를 포함해 더 강력한 좀비들을 맞이하게 돼요. 엘리트 좀비를 해치우다 보면 특별한 메달과 전용* 무기 도안을 획득할 수 있을 거예요.

디 마쉬네

폴란드의 한 버려진 실험실. 이곳에 설치된 거대한 입자가속기로 인해, 설명이 불가능한 괴물과 언데드 군단이 있는 차원의 틈이 열리고 말았어요. 플레이어는 레퀴엠으로 알려진 국제 조직의 일원으로, 목표 지점에 침투합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좀비를 해치우며 디 마쉬네에 대한 비밀을 밝혀내거나, 조기에 탈출해 목숨을 부지하세요. (대형 보상 포함)

디 마쉬네는 언데드의 밤을 배경으로 삼은 클래식한 좀비 모드예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곳곳에 도사리는 공포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죠. 수십 개의 무기, 치명적이고 전략적인 장비, 강력한 스코어스트릭, 좀비를 죽이면 충전되는 힐링 오라를 통한 에너지 지뢰나 순간 회복과 같은 특수 능력을 사용해 팀원들과 협력하세요.

워존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무기가 있나요? 시작 무장을 통해 해당 무기를 들고 전투에 참전한 후, 좀비를 무찔러 업그레이드하세요. 다양한 벽 구매 무기로 무장하거나 미스터리 박스에서 무작위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고, 팩어펀치 머신을 통해 그 어떤 무기든 크게 강화할 수 있답니다.

출시 후 줄곧 좀비 모드를 즐겨온 좀비 모드 애호가들에게 알립니다, 다크 에테르의 비밀은 아직 풀리지 않았습니다…

역사를 다시 쓸 준비가 되었나요? 오늘 바로 블랙 옵스 콜드 워를 구매하세요.

무료 액세스 기간을 잘 즐겼나요? 게임을 구매하면 모든 진행 상황이 게임 본편으로 이전됩니다.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2021년 11월 2일까지 다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독일 관련 주의 사항: 다운로드하려면 PlayStation®Plus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본 관련 주의 사항: 인터넷 연결과 소정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