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영웅 배틀러 오토 체스가 1월 28일 드디어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출시됩니다

0 0
전략 영웅 배틀러 오토 체스가 1월 28일 드디어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출시됩니다

무료 게임 오토 체스의 풀버전 출시에 앞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고급 레벨의 플레이 방법을 배워보세요

전략 배틀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새로운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오한 경쟁의 온라인 전략 게임 오토 체스를 1월 28일부터 PS4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즌 10에서 전 세계의 상대들과 맞서 싸우기 위해 마지막 하나까지 모든 지혜를 모으고 여러분의 전술을 시험할 준비를 하세요.

기대가 되시나요? 저희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전장에 돌격하기 전에 여러분이 크로스 플랫폼으로 펼쳐지는 전투에서 만나게 될 상대들보다 강점을 가지도록, 저희가 드리는 팁과 알아야 할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제 당신이 모든 것을 조종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조작 방법입니다. PlayStation은 여러분께 오토 체스에 접근하는 독창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간단한 레이아웃을 통해 여러분은 쉽게 조작 방법을 배우고 여러분만의 개인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전략을 개발하고 마스터하는 진정한 도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컨트롤러를 꽉 잡고 오토 체스의 세계로 빠져 봅시다!

룬 대륙으로의 여행

여러분은 룬 대륙 전체를 가로지르며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수 차례의 전쟁을 치른 후 룬 대륙의 시민들은 마침내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만나게 되는 각 종족의 전사들은 어두운 전쟁의 시대에서 룬 대륙을 구한 영웅들입니다. 바로 이 전설적인 전사들이 오토 체스에서 승리를 위한 치열한 대결에 여러분이 사용하게 될 체스 기물인 것입니다.

그리고 시즌 10의 등장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종족인 판다족이 전장에 등장합니다. 3명의 판다족 영웅들의 조국과 가족을 지키기 위한 임무와 전투를 함께할 준비를 하세요.

전사가 되어 싸우세요

매 전투마다 여러분은 7명의 상대와 또는 중립 몬스터와 싸우게 됩니다. 단순히 본인의 생명력을 유지하면서 상대들의 생명력을 고갈시키면 승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정확하게 어떻게 할 수 있냐고요? 흠, 일단 체스 기물, 체스 기물들의 종족과 직업, 골드와 기본적인 라인업 구조, 시너지 조합 그리고 아이템의 5가지 필수 포인트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속성 코스만 배우면 바로 전장에 뛰어드실 수 있습니다!

1. 체스 기물 성급 상승시키기

체스 기물은 1성의 성급으로 시작합니다. 최고로 높은 성급은 3성입니다. 여러분은 3개의 1성 기물을 합성하여 2성 성급의 체스 기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성 성급의 체스 기물을 합성하려면 3개의 2성 성급의 체스 기물이 필요합니다. 매 성급 상승마다 해당 체스 기물의 능력은 강화되며 여러분의 라인업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체스 기물이 됩니다.

골드는 체스 기물을 구입하는데 사용됩니다. 또한 골드로 체스 기수의 경험치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체스 기수의 레벨이 오르면 더 많은 체스 기수를 전장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2. 시너지 효과 발동하기

시너지의 보너스 효과를 활성화하면 전술적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단 적절한 시점을 파악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초반에 시너지 효과를 활성화하여 초반 우위를 점하거나 후반에 게임을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효과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일 여러분이 현재 라인업의 특성에 더 신경을 쓴다면 체스 기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본인 전략의 핵심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3. 아이템 얻기

게임 초반에 여러분은 전투를 진행하면서 쉽게 몇 개의 기본 아이템들을 얻게 됩니다. 아이템들은 크립 라운드들에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여러분은 모든 아이템들의 중요한 조합과 더욱 강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결합 방법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전략은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다가올 라운드들에서 여러분의 라인업을 항상 생각하고 골드와 경험치를 유지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4. 라인업 분석하기

전투에서 승리를 보장받기 위해서 여러분은 본인의 라인업은 물론 상대들의 라인업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체스 기물들은 모든 플레이어가 공유하는 체스 기물풀에서 뽑히기 때문에 만일 여러분의 상대가 여러분과 유사한 전략을 구사하려고 한다면 이상적인 라인업을 맞추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서 체스 기물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항상 골드를 관리하고 추가 보상을 위해 크립 라운드의 모든 이득을 꼭 획득하세요.

5. 골드 관리

골드는 귀한만큼 중요합니다. 게임의 시작과 함께 여러분에게는 일정량의 골드가 주어지며 이자, 연승 또는 연패를 통해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자는 매 라운드마다 보유한 골드의 양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5골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연패를 해도 연승과 같은 양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연승이 언제나 더 신나겠지요.

PS PLUS 독점 콘텐츠

PS Plus 회원분들이 오토 체스를 잊었을 리 없겠죠? 끝내주는(심지어 독점!) 체스 기수 모치즈키 치요를 PlayStation Store를 통해 모든 PS Plus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오토 체스 게임 내 상점을 방문하시면 성웅 이순신 장군(!), 마트료시카 체스 기수와 고블린 워크샵 체스판과 같은 더 많은 독점 콘텐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콘텐츠는 1월 28일 공식 출시일 이후에 획득 가능합니다.

전투를 함께할 시간입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여기까지가 오토 체스 챔피언으로의 여정을 떠나기 위해 여러분이 알아야할 모든 것입니다. 이제 남은 것은 1월 28일 PlayStation Store에 오토 체스가 출시되면 무료로 다운받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만일 여러분이 게임의 시작과 함께 승리를 위한 작은 차이를 얻고 싶으시다면, 게임의 정식 출시 전, 오토 체스 파운더스 팩을 꼭 구매하도록 하세요. 게임 내 독점 아이템들과 다양한 전설적인 콘텐츠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구매하세요 이 혜택은 1월 27일 이후에는 종료됩니다.

자 이제 전투에 참가할 시간입니다. 심도 있게 게임을 즐기고 게임 내 챔피언십과 국제 대회에도 참가해보세요. 그럼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PlayStation 독점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https://store.playstation.com/product/EP8088-CUSA24857_00-FOUNDERPACK11111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