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Village의 Maiden 데모가 오늘 PS5로 찾아옵니다

0 0
BIOHAZARD Village의 Maiden 데모가 오늘 PS5로 찾아옵니다

BIOHAZARD Showcase 전체 영상을 통해 게임플레이 세부 사항과 처음 공개하는 BIOHAZARD Re:Verse를 알아보세요

오리지널 BIOHAZARD의 배리 버튼의 말을 빌리면, 정말 멋진 쇼케이스였습니다! 전통의 팬들과 BIOHAZARD 7 resident evil 관련 작품을 환영하는 분들이 오늘 발표를 즐겼기를 바랍니다.

이제 BIOHAZARD Showcase가 마무리되었고, 얘기할 것들이 많습니다. 2021년 5월 7일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찾아오는 BIOHAZARD Village의 발매일을 공개하고, 게임플레이 장면을 통해 오래된 성과 정상이 아닌 거주자들을 보여줬으며, BIOHAZARD Village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새로운 영상을 조명했고, Duke 라고 알려진 퉁퉁한 상인을 공개했으며, 에단 윈터스가 맞서게 될 악의적인 인물에 대한 힌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BIOHAZARD의 25주년을 위해 BIOHAZARD Village를 구입한 분들께 무료로 제공될, 인기 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인 BIOHAZARD Re:Verse도 공개했습니다. 곧 다른 정보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BIOHAZARD Village의 Maiden 데모가 오늘 PS5로 찾아옵니다

또한 여러 BIOHAZARD Village 영상에 등장하는 장신의 비밀스러운 여성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저희도 잘 알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녀는 최신 영상의 인상적인 부분이었고, 고딕 양식의 성을 집이라고 부를 것 같은 다른 세 명의 여성 위로 말 그대로 머리와 어깨가 솟아 있습니다. 네 명의 여성의 정체는 비밀에 싸여 있지만, 모두가 좋아하는 우뚝 솟은 여성의 이름은 Lady Dimitrescu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크기에 맞는 모자를 찾았는지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말이죠.

– 인상적인 Lady Dimitrescu는 주인공인 에단 윈터스보다 뛰어납니다.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한 가지 소식이 더 있습니다. Maiden으로 알려진 BIOHAZARD Village의 독립된 데모는 오늘부터 PlayStation 5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Village의 프로듀서인 피터 파비아노(Peter Fabiano)가 BIOHAZARD Showcase에서 말했듯, 이 데모에서 여러분은 에단 윈터스로 플레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여러분은 “아가씨”라고 알려진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싸우거나 방어할 수 없고, 캐릭터를 조작하여 Dimitrescu Castle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이는 BIOHAZARD Village 세계의 짧은 이야기로, 본편과 독립된 별도의 경험입니다.

데모의 독특한 성격 덕분에, 피터에게 왜 본편과 분리된 데모를 만들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PS5의 성능을 사용하여 이를 구현했는지 물어봤습니다.

아가씨

저희는 피터에게 ‘아가씨’라고만 알려진, 이 데모의 주인공에 관해 물었습니다. 피터의 말에 따르면 아가씨는 특정한 인물의 이름이 아니며, Dimitrescu Castle에 갇힌 소녀인 주인공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 데모의 캐릭터는 BIOHAZARD Village의 메인 스토리와 분리되어 있으며, 에단을 플레이하며 그의 이야기의 일부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피터에 의하면 아가씨의 이야기와 에단의 이야기는 시간대가 다르다고 합니다.

“Maiden 데모는 BIOHAZARD Village의 메인 스토리 도중에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Maiden은 원래 Dimitrescu Castle의 내부를 탐험하는 비주얼 데모로 기획되었으나, 짧은 이야기와 퍼즐 풀이를 포함하여 진화하게 되었습니다.” BIOHAZARD의 오랜 팬이라면 시리즈에 걸쳐 등장하는 여러 성들에 익숙해서 집에 온 듯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BIOHAZARD Village와 Maiden은 같은 장소에서 일어나지만 같은 시간대는 아니므로, 어떻게든 둘을 연결할 수 없는지 저희에게 의문을 남겼습니다.

경험

성의 출구를 찾아 헤매는 중에 관찰력 좋은 플레이어의 눈에 들어오는 것들이 존재할 것이므로, 탐험하며 발견하기 원하는 것이 있는지 피터에게 물어봤습니다. Maiden은 BIOHAZARD Village와 분리된 데모지만, BIOHAZARD Village와 같은 세계에서 펼쳐지는 일이라고 그가 설명했습니다. 또한 데모와 본편을 전부 플레이한 사람만 알아차릴 수 있는,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죠. “여러분이 BIOHAZARD Village를 플레이하고 그 다음 Maiden으로 돌아오면 둘 사이의 연결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두 게임의 관련성을 알아내는 즐거움을 저희가 망치고 싶지 않아서, 지금 데모를 재미있게 탐험하고 본편이 발매된 후에 새로운 시각으로 데모로 돌아와서 여러분이 직접 관련성을 발견하였으면 합니다!

– BIOHAZARD Village의 인벤토리는 BIOHAZARD 4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기술

마지막으로 PlayStation 5에서 구동되는 Maiden 데모와, 어떻게 PS5가 제공하는 기술의 이점을 활용했는지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피터에 의하면 여러분은 PS5가 선사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3D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데모는 BIOHAZARD Village에도 포함된 기술의 이점을 전부 활용하도록 디자인되어서, Maiden을 통해 서바이벌 호러의 차세대 도약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BIOHAZARD Showcase 중에 어떻게 아트 디자인과 기술이 융합하여 잊을 수 없이 아름답고 세밀한 환경을 만들었는지 피터에게 조금 언급하게 하였습니다.

“Maiden 혹은 BIOHAZARD Village를 위해 저희는 아름다운 그래픽, 높은 프레임 레이트, 사람들의 몰입감을 해지지 않는 짧은 로딩 시간을 갖춘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저희가 쇼케이스에서 언급한 기술은 게임이 플레이되는 방식에 대한 디렉터의 비전을 구현하는 것과, 게임이 보였으면 하는 방식에 대한 아트 디렉터의 비전에 도움을 줬습니다.” 여러분은 이 점이 본편과 데모의 환경, 사물, 캐릭터 모델, 아주 작은 디테일에도 반영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 BIOHAZARD Village의 수수께끼의 상인인 Duke에게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이것이 오늘 전해드릴 소식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BIOHAZARD Village를 위한 Maiden 데모는 PS5에서 오늘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 Store에서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 버전 게임을 예약주문하면 독점 미니 사운드트랙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PS5가 없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PS4 버전 BIOHAZARD Village를 구매하면 무료로 PS5 버전으로 디지털 업그레이드* 됩니다. 디럭스 에디션은 두 플랫폼 모두 출시되었으며, BIOHAZARD 7 resident evil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게임 내 특수 효과가 포함됩니다. 이는 세이브 룸의 음악을 바꾸거나, 세이브 장치를 타자기에서 녹음기로 변경하고, 관찰 카메라와 같은 파운드 푸티지 비주얼 필터와 다른 재미있는 보너스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궁극의 시작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콜렉터스 에디션이 두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으며, 위의 모든 사항에 더해 크리스 레드필드 피규어,아트북, 양면의 천으로 만든 지도, 특별한 콜렉터스 에디션 박스와 스틸북 케이스가 포함됩니다. Maiden 데모를 계속 지켜봐 주시고, BIOHAZARD Village가 2021년 5월 7일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발매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또한 게임을 구매하면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인 BIOHAZARD Re:Verse에 접속할 수 있게 됩니다.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을 확인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