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1.3 버전 업데이트: 해등절에 참가해 티바트의 새해를 함께 맞이해요!

0 0
원신 1.3 버전 업데이트: 해등절에 참가해 티바트의 새해를 함께 맞이해요!

1년에 한번뿐인 리월의 오랜 전통을 느껴보고 풍성한 보상과 무료 리월 캐릭터를 획득하여 새로운 한 해의 모험을 준비하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입니다! 2021년에 들어서며 티바트 대륙도 2월 3일에 진행될 버전 업데이트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이에 리월항의 해등절 축제 및 새로운 한 해의 새로운 모험으로 여행자들을 초대합니다!

축제 이벤트의 준비 업무부터 해등절 당일의 성대한 축제까지 여행자들은 리월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풍습에 참여해 원석x1600, 리월 ★4 캐릭터 1명 등의 보상을 획득하며, 티바트 대륙에서의 모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고인을 추모하고 미래를 전망하는 전통 축제

리월에서 가장 중요한 명절인 해등절은 매년 첫 보름달이 뜨는 밤에 성대한 축제 속에서 막을 내립니다——모든 이들은 「소등」을 만들어 날리며 수많은 등불로 밤하늘을 밝힙니다. 리월 사람들은 떠다니는 등불이 새해의 희망과 축복을 하늘로 전하는 동시에 죽은 영웅의 영혼들이 고향으로 돌아오도록 인도한다 믿고 있습니다.

해등절에서 사용하는 등불은 전통을 준수하고 「부유석」이라는 특수한 광석을 더해 만들어집니다. 매년 「선체」의 모습을 따라 제작된 거대한 「명소등」 하나가 하늘로 먼저 날려지고 이후 수많은 소등이 그 뒤를 이어 날아오르며 성대한 폭죽, 공연과 함께 리월의 하늘을 수놓습니다.

해등절은 경쾌하고 즐거움으로 가득한 시간입니다. 해등절의 축제 이벤트와 즐거운 명절 분위기가 여행자와 페이몬을 기다립니다!

등불이 찬란한 리월항

명절을 즐기기에 앞서 여행자와 페이몬은 먼저 리월의 주민들을 도와 축제를 준비해야 합니다. 당연히 이에 따른 보수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월 시가지든 망서 객잔이든, 아니면 살짝 외진 경책 산장이든 모든 이들이 가장 중요한 축제를 정성스레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등절 이벤트는 3단계로 나뉩니다. 단계마다 다른 주민 의뢰와 임무가 주어지며, 의뢰와 임무를 완료하면 축제 열기를 높이고 후속 임무와 스토리를 개방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의 도움 속에 수많은 등불이 사람들의 소원을 품은 채 축제의 마지막 날에 밤하늘로 날아오르며 「호법야차」조차도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아름다운 장관을 만들어냅니다. PlayStation이 HDR을 지원하는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다면 HDR 표시 기능을 사용해 더욱 아름다운 시각 효과를 즐기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게임, 맛있는 요리, 보상

게임, 맛있는 요리, 그리고 보상은 축제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 리월 상가의 노점 상인들을 자주 방문해 주세요. 해등절 축제 기간에 등불이 밝게 켜진 거리에는 해당 기간에만 볼 수 있는 각양각색의 게임과 먹거리, 그리고 이벤트가 나타납니다.

수많은 이벤트에서 올해 가장 특별한 콘텐츠는 바로 「기관 디펜스」입니다. 이는 개인 혹은 둘이서 진행하는 타워 디펜스 콘텐츠입니다. 다른 난이도의 「기관 디펜스」를 해금 및 완료하면 「옥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명소 시장」에서 이를 「지식의 왕관」과 특별 명함 스킨을 포함한 진귀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해등절 기간에만 출시되는 특별 기간 한정 이벤트를 체험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신다면 올해의 「복을 부르는 오색」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동식에게서 특이한 「사진기」를 획득하여 지정된 목표를 찾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정 사진을 모아 동식에게 제출하면 보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는 사진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모험가 길드의 캐서린은 모험 등급 Lv.20 이상 여행자들에게 「용 도마뱀의 행방」 관련 임무를 반포했습니다. 파견 조사 의뢰를 수락하여 리월의 안전을 위협하는 바위 용 도마뱀의 「추적 토벌」에 참가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해등절은 리월의 서민 생활과 문화 배경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모든 시즌 이벤트를 완료한 여행자는 풍부한 자원과 원석x1600 이상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운 한 해의 모험을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했습니다: 게임 접속 및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여행자는 총 10개의 「뒤얽힌 인연」 및 리월 ★4 캐릭터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불꽃이 대대로 전해지고 미덕이 끊이질 않길!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