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가 1월 28일 PS5로 출시됩니다

0 0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가 1월 28일 PS5로 출시됩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이 이 F2P 온라인 전투에 더욱 깊게 몰입하게 합니다

파일럿 여러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가 1월 28일에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PS5의 성능을 통해, 파일럿은 향상된 로딩 시간과 프레임, 그리고 뛰어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기능

PS5 버전의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에서 DualSense 컨트롤러의 특별한 기능을 활용하여 무기 발사의 느낌을 더욱 잘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트리거 당기기 – 적응형 트리거가 저항력과 압력을 재현합니다.
● 총알의 발사 – DualSense 컨트롤러와 TV의 오디오를 통해 무기 발사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총알의 충격 – 햅틱 피드백이 발사체의 충격을 표현합니다.

이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오디오를 통해 PS5가 모든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파일럿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파일럿이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느끼게 하기 위해, 게임 시스템의 설정을 통해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컨트롤러 사운드를 조정하여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작동하는 햅틱 피드백과 오디오

향상된 사항 중 하나는 무기에 맞춰 햅틱 피드백의 진동 패턴을 수정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머신건이나 빔 라이플을 사용하면 그에 맞는 고유의 피드백 경험을 느낄 것입니다. 이 새로운 촉각 경험은 각 무기의 사운드 파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무기를 발사하거나 교체하는 소리가 DualSense 컨트롤러에 장착된 스피커로 출력되며 오디오와 햅틱 피드백이 여러분 경험의 몰입감을 높여 줄 것입니다.

적응형 트리거

개발팀은 가능한 사실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적응형 트리거에 특별히 신경을 썼습니다.

공격을 위해 L2 혹은 R2을 사용하면, 파일럿은 실제로 트리거를 당기는 듯한 저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주카는 총알이 발사되기 전에는 저항력이 트리거에 전달되지만, 계속 트리거를 당겨서 총알이 발사되면 장력을 풀게 됩니다.

추가로 파일럿은 특정 무기에서 반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빔 라이플의 경우 충전하는 동안 작은 진동을, 머신건이나 빠른 속도의 무기는 발사마다 진동이 발생하게 됩니다.

빠른 개시를 의미하는 향상된 로딩 시간

PS5에서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플레이어는 대단히 향상된 로딩 시간을 경험할 것이며, 훨씬 빨리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른 변경점과 향상점

말씀드린 PS5에서의 모든 업그레이드에 더해서, 1월 28일에 다음 기능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맵 – 군사 기지

이 맵은 중형 및 대형 빌딩이 있는 광활하고 열려 있는 평지이며, 원거리 전투 전문가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평지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빌딩으로 인해 파일럿은 땅에 이르는 훤히 뚫린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삼각형의 지붕이 있는 창고를 추천합니다! 이 창고의 꼭대기에서 급습하는 유닛에게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새로운 음성

PS5로의 출시에 덧붙여, 플레이어는 영어 오디오와 함께 더욱 많은 옵션과 다양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스 캠프에서 나이트할트, 텐더, 카타리나와 대화하며 새로운 음성을 들어 보세요.

플레이어는 H.A.R.O 메뉴에서 언제든 선호하는 언어의 오디오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데이터 이전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PlayStation Network에 등록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한다면, 플레이 데이터가 PlayStation 4에서 PlayStation 5로 이전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쪽 플랫폼에서 다른 파일럿과 겨루거나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