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crete Genie가 2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crete Genie가 2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차와 아수라장, 초자연적인 액션, 마법의 지니들이 다음 달에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다음 달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은 창의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Destruction AllStars의 차량 전투를 통해 질주하고, 들이받고, 세게 부딪히며 창의적인 혼란을 통해 관중을 황홀하게 만들고, Concrete Genie의 신비로운 묘사를 통해 여러분의 예술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컨트롤의 초자연적인 능력을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위기를 모면하세요.

Destruction AllStars는 이를 멋지게 보여주는 새로운 State of Play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상세 정보는,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과 Concrete Genie와 더불어 이 게임이 PlayStation Plus에 출시되는 2월 2일 화요일에 여러분이 경기장에 뛰어들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죠

Destruction AllStars (PS5 버전)

Destruction AllStars,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crete Genie가 2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이 쇠가 으스러지는 멀티플레이 게임의 차량 전투 경기장에 혼란을 가져와서 관중을 즐겁게 하세요. 16명의 슈퍼스타 참가자 중 한 명을 선택하고 4개의 게임 모드에 뛰어들어, 타이밍, 전술, 스킬을 사용하여 운전석에 앉아 아수라장을 만들거나 파쿠르 스킬을 활용하여 혼란을 일으키세요. 고유의 히어로 차량을 포함하여 캐릭터의 능력에 완벽하게 숙달하여 개인전 난투극에서 우위를 차지하거나 Global Destruction Federation Champion이 되어 보세요. 또한 PS5의 게임 도움말 기능*을 통해, 게임을 떠날 필요 없이 궁극의 파괴 전차가 되기 위한 힌트와 팁을 확인하세요.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PS5 버전)

Max Payne, Alan Wake를 만든 Remedy Entertainment의 3인칭 액션 어드벤처에서 초자연적인 능력에 통달하고 모양이 변하는 무기를 휘두르세요. 심상치 않은 적에게 뉴욕 본부가 파괴당한, 연방통제국의 국장인 제시 페이든의 역할을 수행해 보세요. 겉모습과 다르게 건물의 내부는 광활하며 항상 변화합니다. 여러분은 건물을 정화하고 침입자를 물리치기 위해 무기를 갖추고 예측할 수 없는 환경을 탐험해야 할 것입니다.

얼티밋 에디션에는 본편은 물론 파운데이션, AWE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S5에서 콘솔의 게임 도움말 기능**을 이용하여, 올디스트 하우스를 탐험할 때 퍼즐 풀이와 도전 과제 극복에 도움이 되는 힌트와 공략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crete Genie (PS4 버전)

Destruction AllStars,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crete Genie가 2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여러 번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감동적인 액션 어드벤처를 통해, 마법의 그림 붓을 집어 들고 오염된 도시인 덴스카를 예전의 밝고 북적이는 바닷가로 되돌리세요. 거리와 골목을 정화하고 살아있는 물감을 사용하여, 퍼즐을 풀거나 뒤쫓는 나쁜 존재를 물리치도록 도와주는 장난기 넘치는 지니들을 만들어 보세요. 이 게임은 PS VR을 위해 특별 제작된 2개의 추가적인 모드를 포함하고 있어 여러분의 창의력을 더욱 촉발시킵니다***.


Destruction AllStars는 4월 5일 월요일까지,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crete Genie,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Biped는 3월 1일 월요일까지 PlayStation Plus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2월 1일 월요일까지 1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인 Maneater (PS5 버전), Shadow of the Tomb Raider, 미스트오버를 여러분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PS Plus는 해지하기 전까지 정기적으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여기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세요.
**게임 도움말은 PS5의 활동 카드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도움말은 활성화된 PlayStation Plus 가입자의 PS5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VR 체험과 프리 페인팅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PS VR 헤드셋과 PS4용 PlayStation Camera가 필요합니다. PS5 콘솔 보유자가 PlayStation 5에서 PS VR을 사용하려면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구매할 필요 없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세요). PS5에서 최고의 PS VR 경험을 느끼기 위해,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적으로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PS4 버전), Biped(PS4 버전)가 2월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