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AN WONDERWORLD' 체험판을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0 0
'BALAN WONDERWORLD' 체험판을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체험판을 플레이하신 분께는 특전으로 제품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숨겨진 복장을 드립니다.

SQUARE ENIX의 새로운 액션 게임 브랜드인 ‘BALAN COMPANY’가 3월 26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BALAN WONDERWORLD’는 뮤지컬을 모티프로 한 3D 액션 게임입니다. 출시에 앞서 ‘BALAN WONDERWORLD’ 체험판이 배포되었습니다!

※패키지 이미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WONDERWORLD’에서의 모험을 영상으로 담은 최신 트레일러도 공개!

체험판 배포와 함께 신비한 심상 세계 ‘WONDERWORLD’의 모험을 수록한 최신 영상 ‘쇼타임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액션 능력을 지닌 복장으로 갈아입고, 스테이지의 수수께끼를 풀거나 적에게 맞서는 모습이 가득 담겨 있으니 찬찬히 살펴보세요.

‘BALAN WONDERWORLD’ 쇼타임 트레일러

'BALAN WONDERWORLD' 체험판을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체험판에서 3개 장의 일부와 2인 협력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체험판에서는 제1장의 액트 1, 액트 2, 보스 배틀, 제4장의 액트 1, 제6장의 액트 1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 숨겨진 미니 게임이나 2인 플레이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본 게임을 위해 CRI Middleware와 협력해 개발한 기술 덕분에, 플레이어가 선택한 외형이 게임 내의 프리 렌더링 영상(무비 신)에도 적용된답니다.

체험판 플레이 특전으로 제품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숨겨진 복장을 드립니다!

체험판을 플레이하면 특전으로 제품판을 샀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숨겨진 복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체험판에서도 제품판에서도 즐겨보세요!

PS5/PS4 버전 체험판 플레이 특전 ‘블루 런처

▲멈춰 서면 전방에 ○, × 등의 기호가 새겨진 푸른 탄을 발사해, 적을 물리치거나 블록을 부술 수 있습니다.

※특전 복장은 체험판의 플레이 데이터를 참조하여, 제품판의 게임 내에 있는 옷장에 추가됩니다.
※특전 복장은 제품판 발매 당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전 복장을 획득하려면, 체험판과 제품판을 같은 기종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본 체험판을 다운로드한 계정으로 PS5/PS4 버전의 제품판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체험판이나 플레이 특전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사이트의 체험판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공식 사이트 체험판 페이지

PS Store에서 ‘BALAN WONDERWORLD’ 체험판 다운로드하기

제품판 예약주문

PS Store에서 ‘BALAN WONDERWORLD’ 예약주문하기

◎체험판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

팀스 에어리어

시간을 관리하는 신비한 생물, 팀(Tim)이 사는 에어리어예요. 수수께끼 마에스트로 발란(Balan)에게 인도되어 주인공인 레오(Leo)와 엠마(Emma)가 처음에 방문하는 장소죠. 이 에어리어를 거점으로, 근심을 가진 열두 주민의 심상 세계를 모험하여, 그들의 마음의 응어리를 풀어나가게 돼요. 체험판에서는 제1장, 제4장, 제6장으로 가는 문이 열려 있어요.

또한, 팀스 에어리어에서는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다양한 색상의 드롭(Drops)을 팀에게 줘서, 특성을 바꾸거나 알에서 새로운 팀을 부화시키거나 하는 등, 심상 세계를 여행하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제1장 ‘돌풍과 싸우는 남자’

플레이 가능한 범위: 액트 1, 액트 2, 보스 배틀

제1장은 호세 가야르드(Jose Gallard)의 마음에 있는, 아름다운 농촌에 대한 애착으로 만들어진 심상 세계가 무대예요. 울퉁불퉁한 지면이나 거대한 작물이 신비한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 특징이죠.

어느 날, 호세가 공들여 관리하던 옥수수밭이 돌풍으로 망가져 버리고 말았어요. 심상 세계의 깊은 곳에, 엉망이 된 옥수수밭에 절망하는 호세의 상심한 마음이 구체화한 ‘하울링 울프’가 보스로 기다리고 있죠. 점프로 적을 쓰러뜨리거나 소용돌이를 튕겨내는 ‘토네이도 울프(Tornado Wolf)’ 나, 긴 점프 거리를 지닌 ‘점핑 잭(Jumping Jack)’ 복장이 크게 활약할 수 있을 거예요.

토네이도 울프

주특기인 토네이도 점프로 네거티(Negati)를 물리치거나 소용돌이를 튕겨낼 수 있는 늑대 복장.

제4장 ‘바람이 되고픈 소년’

플레이 가능한 범위: 액트 1

제4장은 하늘을 동경하는 창 하오유(Chang Haoyu)의 심상 세계가 펼쳐져요. 필드에는 크고 작은 다양한 섬이나 자전거 부품 등이 떠다니고요.

또한, 바람을 탈 수 있는 복장이나 로봇 같은 메커니컬한 특징을 지닌 복장이 등장한답니다. 복슬복슬한 털을 크게 부풀려 떠다닐 수 있는 ‘소어링 쉽(Soaring Sheep)’이나, 점프 중에 풍선이나 적을 조준해 킥을 날릴 수 있는 ‘에어로 애크러뱃(Aero Acrobat)’ 복장이 크게 활약할 수 있을 거예요.

소어링 쉽

버튼을 길게 누르면 몸을 부풀려 떠다닐 수 있는 복장.

제6장 ‘아기 고양이와 소녀’

플레이 가능한 범위: 액트 1

제6장은 캐스 밀리건(Cass Milligan)과 아기 고양이가 만났던 거리가 반영된 심상 세계가 펼쳐져요. 필드에는 사탕이나 책이 떠다니고, 수많은 톱니가 움직이는 신비한 건물들이 세워져 있어요.

또한, 시간이 멈춘 세계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복장 등도 등장해요. 배에 달린 톱니로 기계를 작동시키는 ‘기어 프린스(Gear Prince)’나, 로켓 펀치를 발사할 수 있는 ‘펌프킨 펀처(Pumpkin Puncher)’ 복장이 크게 활약할 수 있을 거예요.

기어 프린스

배에 달린 톱니로 스위치를 돌려, 기계를 작동시킬 수 있는 톱니 복장.

2인 플레이

체험판은 2명이 즐기는 로컬 멀티플레이를 지원해요. 컨트롤러 2개를 준비해 2P 쪽 컨트롤러로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한 명은 레오, 또 한 명은 엠마를 조작해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죠. 2인 플레이에서 두 복장의 능력을 조합하면 1인 플레이 때와는 다른 경로로 진행할 수도 있어요. 힘을 합쳐 더 멋진 모험을 즐기세요!


BALAN WONDERWORLD

・발매: SQUARE ENIX
・기종: PlayStation 5/PlayStation 4
・장르: 원더 액션
・발매일: 2021년 3월 26일(금)
・플레이 인원: 1~2인
・심의등급: 전체이용가

※PS4 버전을 구매하신 분은,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BALAN WONDERWORLD』 공식 사이트

© 2021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미지와 영상은 모두 개발 중인 일본어 버전입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