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 발매를 기념하여 승리를 향한 7가지 파괴적인 게임 플레이 팁을 알려드립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 발매를 기념하여 승리를 향한 7가지 파괴적인 게임 플레이 팁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PlayStation 5에서 게임 출시와 동시에 당신의 올스타 커리어를 멋지게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Destruction AllStars가 드디어 PS5에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는 추가 비용 없이 전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여러분이 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올스타 커리어를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과 팁을 전수하고 싶습니다! 게임은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이 파괴력에는 깊이가 있고 우리의 올스타즈는 보기보다 훨씬 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estruction AllStars 발매를 기념하여 승리를 향한 7가지 파괴적인 게임 플레이 팁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차량은 소모품입니다

Destruction AllStars에서는 한 차량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 중에는 가장 적당한 타이밍에 차량에서 내려 새로운 차량을 찾게 될 겁니다. 규칙에 얽매이지 말고 즉시 전략을 바꾸세요. 무거운 차량 하나를 골라 큰 피해를 입혀도 되고, 더 작고 민첩한 차량 중 하나에 올라타 공격을 피하거나 정밀하게 들이 받아보세요! 심지어 히어로 차량도 경기 중에 여러 번 호출할 수 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는 소모품입니다. 단 하나의 차량에만 얽매이지 마세요.

경기장을 적극 활용하세요

도보로 플레이 중에는 다음 행동을 계획하면서 먼저 주변 환경을 살펴야 합니다. 우리 경기장은 수직적으로 제작되어 적의 차량으로부터 일시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공중에 설치된 플랫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간에 벽을 쌓을 때 기동성을 가지는 것은 새로운 자동차를 찾거나 적의 차량 중 하나를 공격할 준비를 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픽업을 이용해 경기 흐름을 바꿔보세요

경기장을 탐험하다 보면, 브레이커 (능력)를 충전하기 위한 다양한 픽업이 제공됩니다. 플랫폼과 벽에 떨어진 샤드를 수집하면 히어로 차량과 히어로 브레이커가 충전됩니다. 게임 초반에 기선을 제압하거나 브레이커를 작동시킬 최종 충전으로 사용해보세요! 또한 [BREAKER] 픽업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픽업을 5개 수집하면 팀의 히어로 차량이 완전히 충전되어 호출 준비가 완료됩니다. 이를 통해 여러 파괴적인 공격을 준비하거나 초반 손실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피하는 것이 점프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적 차량이 당신에게 접근하면 단순 점프보다 회피 (기본값: 동그라미 버튼)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성공적으로 피했다면, 여러분은 그들의 차량 위로 뛰어올라 그들의 차를 탈취하거나 대파하는 선택권을 갖게 됩니다! 이걸 이용해 최대한 빨리 새로운 차량으로 바꿔 타거나 파괴할 수 있습니다.

팀 게임은 협동을 위해 존재합니다

스톡파일과 카네이도에서는 협동과 소통이 진정한 챔피언들 사이에서 우승자를 가릴 것입니다. 스톡파일에서는 뱅크를 보호하는 것이 기어를 수집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상대방을 뱅크에서 밀어낼 수 있는 히어로 브레이커를 가진 적절한 올스타를 선택하세요. 카네이도에서는 히어로 차량이 일반 차량보다 더 많은 기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히어로 차량을 주시하고 넓은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적절한 타이밍에 공격을 가하고 상대팀에 큰 이득을 주는 걸 저지하세요!

연습 모드

만약 위 몇 가지 게임 팁이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연습 모드로 가서 연습 모드의 싱글 플레이 환경에서 올스타 16명을 모두 플레이해보세요. 이 모드에서는 4가지 멀티플레이 게임 모드의 규칙을 배울 수 있고, 동시에 각 올스타의 고유 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세계 무대로 진출할 준비가 될 때까지 새로운 전략을 시도해보고 경기장에서 적극 연습해보세요.

챌린지 시리즈

우리의 챌린지 시리즈는 라이벌과의 독특한 싱글 플레이 챌린지에서 경쟁하며 캐릭터의 배경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각 이벤트에서는 경기 승리 외에도 완료해야 하는 여러 과제가 있으며 이는 챌린지 시리즈를 여러 번 플레이하고 모든 보상을 확보해야 할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팩은 얼티모의 챌린지 시리즈입니다! 그의 라이벌 지안과의 최후의 결전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세요!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시작하기에 충분하길 바랍니다! 발매 후 콘텐츠 추가, 시즌, 이벤트 등을 통해 Destruction AllStars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커뮤니티의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성원에 감사드리며 경기장에서 뵙겠습니다!

*게임의 출시일부터 2021년 4월 5일까지는 PlayStation Plus 구독(별매)을 통해서만 본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