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18일, 호크아이가 마블 어벤져스로 찾아옵니다

0 0
2021년 3월 18일, 호크아이가 마블 어벤져스로 찾아옵니다

현재는 위험에 빠져 있고 미래는 파괴된 상황에서, 세상이 끝나는 것을 막기위해 클린트가 어벤져스에 다시 합류합니다

믿음을 지키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0년을 뒤로 하고, 출시 후에 추가되는 새로운 히어로인 호크아이 클린트 바튼과 그의 작전인 Future Imperfect로 올해를 시작하게 되어 흥분됩니다! 많은 분들이 호크아이를 기다리는 것을 알고 있고, 2019년 E3에서 처음 공개한 후로 많은 요청을 받았죠. 드디어 호크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케이트 비숍의 작전인 Taking AIM에서 그를 처음 만나게 되며, 시간 조작에 얽힌 AIM의 거대한 음모로 그를 데려갑니다. 호크아이의 작전인 Future Imperfect는 첫 번째 시즌의 두 번째 챕터를 담당하고 있으며, 타키온 프로젝트(Tachyon Project)의 결과가 이어지고 모든 희망이 사라진 미래와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3월 18일, 호크아이가 마블 어벤져스로 찾아옵니다

클린트 바튼은 오리지널 호크아이이며, 비할 데 없는 명상수이자 통달한 검객이며 자랑스러운 개 애호가이기도 합니다. 클린트는 Tales of Suspense (1954) 57편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첫 번째 솔로 코믹 시리즈는 Hawkeye (1983) 1편이었습니다. 활과 검을 다루는 법을 배웠던 서커스 극단에서 화려하지 않게 시작하여, 뉴욕의 아파트를 기점으로 범죄와 싸우는 삶을 살고, 마침내 어벤져스의 일원이 되기까지, 그의 기량과 정의에 대한 헌신을 통해 지구 최강의 히어로들 사이에서 명성, 기회, 우정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인상적인 기량과 동료들의 신뢰에도 불구하고, 초능력이 있는 초인들로 구성된 어벤져스 팀에 의미 있게 기여하지 못한다는 생각에 휩싸입니다. 마블 코믹스인 Old Man Hawkeye 시리즈와 Hawkeye (2012) “My Life as a Weapon”의 스토리에 영감을 받은 Future Imperfect에서, 여러분은 클린트로 미래의 지구를 향한 치명적인 여정을 시작하고, 사라진 닉 퓨리를 찾아 Wasteland로 알려진 새로운 환경에 발을 내딛으며, 빌런인 마에스트로(Maestro)와 대면하고 세상을 구하게 됩니다. 이 작전에 그의 개 친구인 럭키(Lucky)도 함께 한다고 말씀드렸나요?

케이트 비숍의 멘토이자 가까운 사이로서, 클린트와 케이트는 스승과 제자 사이이기 때문에 비슷한 기술이 있긴 하지만, 둘은 고유의 스타일을 보유한 2명의 다른 전사입니다. 클린트의 활 기술은 마블 세계관에서 필적할 사람이 없고, 그의 검술을 만든 로닌 시기에서 영감을 가져와서,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 강력한 히어로가 되었습니다.

케이트는 순식간에 전장을 휘저으며 여러 적을 계속 가격하는 반면, 클린트는 스스로가 마지막 남은 한 명이 될 때까지 강력하고 정밀한 타격을 통해 적을 쓰러뜨립니다. 클린트의 고유 능력인 퀵 리플렉스(Quick Reflex)를 통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쳐내며 빠르고 강력하게 화살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의 데드 아이(Dead Eye) 기술은 단일 타겟을 노려서, 예리한 화살을 통해 데미지와 반응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레인저스 모멘텀(Ranger’s Momentum)을 통해 타겟을 즉시 파악하여 약점을 겨냥하게 됩니다.

클린트의 다양한 원거리 무기는, 여러 독특한 타입의 화살과 함께 그를 1인 군대로 만들어 줍니다. 그래플 애로우(Grapple Arrows)는 클린트가 쉽게 환경을 가로지를 수 있게 해주는 강공격이며, 검으로 베기 전에 적에게 접근합니다. 그의 공격인 부메랑 애로우(Boomerang Arrows)는 돌아오기 전에 타겟을 찾아냅니다. 임플로션 애로우(Implosion Arrows)는 적들을 함께 모이게 만들거나 그에게서 멀리 떼어놓습니다. 트립와이어 애로우(Tripwire Arrows)는 약한 적에게 충격을 주고, 에너지로 함께 묶인 확산되는 발사체를 통해 많은 적들을 뒤로 밀어냅니다. 타겟에게 붙어서 공중으로 뜨게 만드는 로켓 애로우(Rocket Arrows)로 적에게 응수하세요! 펄서 애로우(Pulsar Arrows)는 지면에 붙어서 폭발하기 전에 에너지를 모읍니다. 많이 모을수록 폭발도 커집니다!

클린트의 영웅 기술은 각각 다른 세 종류의 화살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의 공격 영웅 기술은 나이트스톰 애로우(Nightstorm Arrows)로, 공중으로 발사한 후 발사체를 비 오듯 쏟아지게 하여 전장의 특정 지역을 궤멸시킵니다. 중요한 지원 영웅 스킬은 리커버리 애로우(Recovery Arrow)로, 나노봇을 방출하여 동료 주위에 군집하여 의지력을 회복해 줍니다. 궁극 영웅 기술인 헌터스 애로우(Hunter’s Arrow)는 AI가 안내하는 발사체로, 전장을 가로질러 지나가며 타겟을 꿰뚫습니다. 업그레이드하면 한 번에 2개를 발사하며, 플레이어가 타겟으로 정한 적에게 폭발 혹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헌터스 애로우를 통해 한 무리의 화살과 동일한 데미지로 공중 공격을 하여, 클린트의 시야에 들어오기만 하면 적을 바로 응징해 보세요.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거나 접근하고 싶을 때엔 클린트의 검을 꺼내어 강력한 근접 데미지를 선사하세요. 약공격은 빠르고 과감하게 베어 적을 가격합니다. 강공격은 타격에 모든 힘을 실어, 앞에 있는 적들을 한 번에 공격하는 강력한 일격을 선사합니다. 클린트는 공중에 뜬 타겟에게 콤보를 넣기 위해 공중에서 약공격을 사용하거나, 강공격을 통해 지면을 향해 적을 내리치며 빠르게 다운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 검 공격을 갖고 있어, 적을 공중에 띄운 후에 취약할 때 저글링하듯 다룰 수 있다는 뜻도 됩니다. 적이 땅에 내려오면 다시 일어나야 할 것입니다.

케이트와 마찬가지로, 클린트를 표현할 수 있는 많은 복장과 감정 표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몇몇 치장 아이템을 살짝 엿보기 위해 저희의 소셜 미디어를 지켜봐 주세요!

클린트가 3월 18일, 마블 어벤져로 출격합니다. 여러분의 멋진 콘텐츠를 공유해 주세요. 매우 재능 있는 비디오 게임 사진 커뮤니티를 통한 놀라운 작품, 여러분의 강력한 빌드, 리액션 영상, 늘 그렇듯 지속적인 피드백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럼 그곳에서 뵙도록 할게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