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농구 경험인 PS5 챌린지 활동, 영웅 카드, 그리고 시그니처 챌린지를 공개합니다
MyTEAM 시즌 5: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yTEAM에서 NBA의 현재 그리고 황금세대의 슈퍼스타들을 모아 팀을 꾸리고 그들의 능력을 발휘하세요. 시즌 5에는 새로운 선수, 도전, 그리고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아, 처음으로 출시하는 영웅 테마 카드도 있군요. 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시즌 5 챌린지 활동
PS5™는 저희가 준비한 시즌 5: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의 콘텐츠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기기예요. 정말 많은 것들을 준비했거든요. 우선 PS5에 독점으로 제공되는 MyTEAM의 PlayStation® 챌린지 활동에 관해 이야기해볼게요.
챌린지는 매 시즌 업데이트되는데 시즌 5에서는 T-Mac과 Vinsanity의 상징적인 챌린지가 포함돼요. MyTEAM에서 00시즌 Raptors를 상대로 최소 10개의 덩크를 꽂고, PS5 순위표에 이름을 올려 보세요! 물론 이게 끝은 아니에요. 00시즌 Raptors를 상대로 더 많은 덩크를 넣는다면, 순위표의 더 높은 곳에 오를 수도 있죠! 그리고, 챌린지를 완료하면 Slasher Reward Pack을 얻을 수 있고요. Slasher Reward Pack에서 획득한 신발과 배지로는, 선수들의 현란한 드리블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답니다.
영웅 테마 카드
시즌 5: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죠. 여러분은 시즌 초기에 LeBron James의 사파이어 에볼루션 카드를 얻을 수 있고, 그를 육성할 수 있어요. 목표를 완수하면 그가 다이아몬드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죠. MyTEAM에는 새로운 영웅의 테마 카드가 추가되니, 그들을 잠금 해제하고 수집해서 팀을 완성하세요!
카드는 Luka Doncic, Mitchell Robinson과 같은 NBA 현세대 선수 15명, 그리고 Big Fella Shaq, Manu Ginobili와 같은 NBA 황금기 선수 15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든 세트를 완성하면, 슈퍼 스페셜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시즌 5의 Michael Jordan 시그니처 챌린지
전설의 명성에 걸맞은 시그니처 챌린지는 필수죠. 이번 주인공은, 무려 NBA 통산 6번이나 챔피언에 오른 농구 황제 Michael Jordan입니다. Jordan의 가장 상징적인 순간인 라스트 샷을 플레이하세요. MJ는 45득점을 성공하고 Bulls에게는 3회 연속이자 6번째 90년대 챔피언십 우승을 안긴 샷이죠. 챌린지를 완료하면 다이아몬드 조던 신발과 명예의 전당 배지를 얻을 수 있답니다! 만약 Michael Jordan 카드가 아직 없다면, 다음 라커 코드로 MJ의 MyTEAM 카드를 받으세요: JORDAN-LAST-SHOT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시즌 목표를 달성해 획득한 XP로 시즌 레벨을 올리고, 올스타전 덩크 챔피언 Hamidou Diallo, 3점 슛의 제왕 Joe Harris, 올스타전 6회 선발 Amar’e Stoudemire 등, 다양한 선수들을 잠금 해제하세요. 시즌 5의 끝인 레벨 40에서는 갤럭시 오팔의 제독 David Robinson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Larry Legend, Khris Middleton과 같은 새로운 선수들을 익스체인지에서 영입할 수 있죠. 트리플 스렛을 즐기는 분들께도 좋은 소식이 있는데, 트리플 스렛 오프라인에서 1,000회 우승을 달성하면, 갤럭시 오팔 Peja Stojakovic를 받게 될 거예요.
MyTeam이 처음이신가요? 필요한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새로운 MyTeam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MyTeam의 제일 유명한 두 테마와 카드 팩에 들어갈 선수들을 어떻게 선정하게 됐는지부터 먼저 살펴보죠.
지난 12월, 우리는 MyTeam에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Retro 2K 팩을 선보였어요. 총 두 종류의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각 컬렉션은 이전 시즌들의 MyTeam 선수로 구성된 매우 특별한 조합이었죠. 맞습니다, MyTeam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플레이어 카드들을 부활시켰어요. NBA 2K15 핑크 다이아몬드 Paul George, NBA 2K19 20주년 기념 카드인 Giannis Antetokounmpo 그리고 (MyTeam 역사상 가장 희귀한) 시그니처 리미티드 갤럭시 오팔 Michael Jordan 등이 다시 돌아옵니다.
또한, 우리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플레이어들이 가장 사랑한 카드도 다시 넣었어요. NBA 2K18 핑크 다이아몬드 토너먼트의 핑크 다이아몬드 Lonzo Ball과 NBA 2K19의 락다운 다이아몬드 Andrei Kirilenko가 그 예죠. 여기에 루비 카드에는 Mo Bamba, Jonathan Isaac, Thon Marker와 같은 최근 플레이어부터 NBA 2K15의 위대한 Kobe Bryant까지 다양한 카드를 다시 추가했어요. 최고의 스타와 다른 멋진 선수들까지 말이죠. Retro 2K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조금씩 모든 것을 다 넣었답니다.
NBA 2K16의 Sim Bhullar와 당시 루키 레벨이었던 NBA 2K19 Isaac Bonga는, 해당 시즌의 브론즈에서 NBA 2K21 루비로 능력이 상향되었어요. 또 다른 카드 시리즈로는 선수의 속성 등급에 ‘변화’를 준 글리치드 컬렉션이 있는데, NBA 2K21 MyTeam의 모든 플래시 카드와 더불어 컬렉션에는, 빅맨 Rudy Gobert나 Tim Dumcan의 슛 비거리가 늘어나거나,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John Stockton이 림보다 높이 점프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되어 더 화려한 하이라이트를 제공하죠.
글리치드 카드의 특징은 카드의 모든 배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거예요. 이론적으로는 글리치드 다이아몬드 Zion Williamson이 명예의 전당 배지 전체를 획득하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물론 다 얻을 수 있다면 말이죠! 글리치드 컬렉션은 ‘만약?’이라는 우리의 상상을 MyTeam을 통해 현실화시켜줄 겁니다.
이전에 플레이했던 NBA 2K MyTeam의 카드 중 다시 보고 싶은 카드가 있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트위터 계정 @NBA2K_MyTeam 혹은 MyTeam 커뮤니티 허브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돼요. 여러분의 제안, 언제나 환영합니다.
PS5로 MyTEAM을 플레이하면서, 시즌 5에 찾아올 수많은 콘텐츠를 기대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