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Republic Commando가 4월 PS4™에 출시됩니다

0 0
Star Wars Republic Commando가 4월 PS4™에 출시됩니다

PlayStation®의 가족이 된 델타 분대를 반갑게 맞이해 주세요

많은 분들이 Republic Commando를 매우 좋아하고, Aspyr는 이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정말이에요, 이를 요청하는 트윗을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읽었거든요. 우리는 드디어 그런 여러분의 요청에 답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맞습니다, 4월 6일, Aspyr Media는 PlayStation®4에 처음으로 Star Wars Republic Commando를 발매합니다. 플래티넘 트로피도 추가해서 말이죠.

최초 발매로부터 시간이 많이 흘렀군요. 아무래도 Star Wars Republic Commando와 델타 분대를 여러분께 다시 한번 소개해야겠네요.

전술을 사용하세요

Star Wars Republic Commando에서는 믿음직한 블래스터 라이플과 정예 클론 트루퍼 분대가 여러분의 곁을 지키죠. 이 게임은 1인칭 슈팅 장르지만, 일개 분대를 지휘하는 전술적인 면이 가미되어 있어요.

여러분은 델타-38 또는 보스로 불리는 델타 분대의 리더 RC-1138로 플레이하게 돼요. 혼자 싸우는 클론은 없죠. 델타 분대는 여러분의 지시에 따라 더 강력해지는 무기라 할 수 있어요. 물론, 분대원들 스스로 대열 유지와 전술 수행이 가능하지만, 성공을 위해선 여러분이 직접 승리로 이끌어야 하죠.

분대원들에게 폭파, 통로 개척, 수색 섬멸 또는 리더 뒤로 물러서기 등의 다양한 지시를 내릴 수 있어요. 전투 중 쓰러졌을 때는 분대원들이 여러분을 되살릴 수도 있고요.

팬만이 아는 재미있는 요소

여러분은 Star Wars Republic Commando를 플레이해보지 못했을 수 있지만, TV에서 방영된 스타 워즈: 클론 전쟁(Star Wars: The Clone Wars)의 에피소드 중 ‘안개 속의 마녀들(Witches From the Mist)’에 출연한 델타 분대는 본 적 있을 거예요. 재미있는 사실은 이때가 클론 코만도의 시리즈 첫 등장이었다는 거죠!

델타 분대와 Star Wars 세계관의 연결고리는 이것만이 아니에요. 보바 펫, 장고 펫 그리고 두려움을 모르는 델타 분대의 리더 델타-38까지, 이 모든 역을 Temuera Morrison가 연기했답니다. 그는 최근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 2에서 보바 펫을 다시 연기했고요.

2005년을 담은 새 조작법

Aspyr는 고전의 가치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원조 Star Wars Republic Commando의 느낌을 충실하게 재현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어요.

2005년의 조작법을 현재 하드웨어에서 완벽하게는 재현할 수는 없었기에,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서도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했답니다. (하위 호환을 통해 PS5™에서도 플레이 가능)

새롭게 사냥할 트로피가 없다면, Aspyr답지 않겠죠? 캠페인을 진행하고 드로이드의 공격을 막아내다 보면 트로피를 얻게 될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뽀독뽀독 깨끗한(Squeaky Clean)’ 트로피를 가장 좋아하는데, (예상하신 대로) 전술 바이저를 광이 나도록 깨끗하게 관리하면 받는 트로피죠.

4월 6일, 여러분께 Republic Commando를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그럼 카미노에 안부를 전해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