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 액션 어드벤처 Fracked, 올여름에 찾아옵니다

0 0
PS VR 액션 어드벤처 Fracked, 올여름에 찾아옵니다

프래킹 세계에도 종말이 다가온다

PlayStation®VR과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서둘러 챙기세요! VR에 최적화된 진정으로 혁신적인 액션 어드벤처가 이번 여름 찾아오니까요! Fracked는 빠른 페이스의 질주 및 엄폐 스타일의 총격전에, 자유로운 이동, 스키, 등반을 추가한, 지금까지 찾아보지 못한 새로운 VR 게임입니다.

지금 바로 예고편을 만나보시죠:

저는 게임만큼이나 VR도 사랑해요. VR은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크니까요. 제가 VR 업계에서 일을 시작한 직후부터 오랫동안 꿈꿔온 것은, 바로 전통적인 게임의 자유도와 깊이를 지니고도 VR에서만 가능한 몰입감과 조작법을 자랑하는, 제대로 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었어요. VR 액션 영화 속에서 직접 영웅이 될 수 있다면, 평범한 TV로만 영화를 보고 게임을 플레이할 필요는 없잖아요? 그리고, VR이라 하더라도 레일에 고정되어 이동한다거나, 아예 움직이지 못하는 방식의 제약도 만족스럽지 않고요. 이미 그런 시절은 아니기도 하죠. 그래서 Fracked에서는 처음부터 이런 요소를 전부 고려한 VR 게임 제작이 목적이었어요. 전투와 자유 이동을 끊임없이 연결하여 하나의 유기적인 경험으로 만드는 거죠. 마치 액션 게임에서 도보 이동이 차량 운전으로 이어지는 것처럼요.

플레이어는 Fracked에서 싸움에 내던져진 영웅을 플레이해야 해요. 프래킹 방식의 산악 시추 시설 깊은 곳에 플레이어가 홀로 남겨진 사이, 지역 일대는 총을 휘두르는 초차원적 악당 부대가 점령하고 말죠! 쉽게 추측할 수 있겠지만, 이 존재의 이름이 바로 Fracked랍니다. 세상 유일한 희망이 되어, 너무 늦기 전에 이 침략자들을 모조리 쓰러뜨리세요. 이 게임은 기밀 작전이 아니에요. 오히려 성급하고, 대담하면서도 타협이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그런 성격의 게임이죠.

게임플레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빠르고 신나고 누구든 쉽게 접근할 수 있죠. 스키, 달리기, 등반, 베이스 점프, 집라인 등이 모두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동작으로 연결돼요.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게임플레이나 컷신은 전혀 넣지 않았고, 모든 장면이 플레이어의 조작과 움직임, 액션에 맞춰 그대로 진행됩니다. 전투에도 제약은 없어요. 적의 후미를 노리는 우회와 기습을 위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현했고, 엄폐물을 손에 잡거나 무기를 직접 재장전하는 것도 가능하죠. 지금까지 보여드린 내용은 일부에 불과해요. 향후 몇 개월에 걸쳐, 이 게임의 폭과 다양성에 관해 어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게임에 관해 말씀드리고 싶은 점이 여기 몇 가지 더 있답니다:

• 오직 PS Move 모션 컨트롤러로만 구현 가능한, 진짜 VR 게임이에요! 등반, 집라인, 재장전, 기타 게임 세상의 상호작용이 플레이어의 손을 거쳐 1:1로 직접 이루어지죠. 전통적인 게임 컨트롤러로는 불가능하답니다.

• 스키를 탈 때는 실제로 몸을 기울여서 방향을 조절해요. 게임의 다른 영역과 마찬가지로 스키 역시 전투와 연결되어 있죠. 향후, 추가 정보를 공개할게요!

• 전투에는 ‘런 앤드 커버(Run and Cover)’ 총격전이라는 별명을 붙였는데요, 바로 손으로 움켜쥘 수 있는 획기적인 1:1 엄폐물 시스템을 총격전에 접목했기 때문이죠. 덕분에 VR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투 스타일이 탄생했어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경험한 게임들과 플레이 방식부터 다를 뿐 아니라, 느낌마저 색다르답니다.

• 자유로운 움직임의 시야와 VR의 특징인 360도 환경을 최대화하기 위해, 우리는 투기장 스타일의 전투 장면을 기획해 수직적인 요소도 강조했어요.

• ‘다이 하드’나 클리프행어’ 같은 영화들의 2021년 버전 같은 느낌으로, 클래식 액션 영화에 새로운 스타일을 불어넣으면서도, 탐욕적인 기업과 기후 변화를 향한 날카로운 비판도 숨어 있죠. 마치 ‘로보캅’을 방불케 해요! Paul Verhoeven이 VR 게임을 제작했다면(그랬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Fracked와 크게 다르지 않았을 거예요!

• PS5™에서 향상된 성능을 발휘해요! PS5로 플레이하면, 향상된 주사율과 로딩 시간 및 해상도를 기대할 수 있죠. PS4™와 PS4™Pro에서 플레이해도 괜찮아요. 여전히 아름다운 화면과 동일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하니까요.

• 어디선가 흔히 들을 수 있는 욕설과 게임 제목이 흡사하게 들리는 건, 완전히 우연의 일치라고 단언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직접 경험하는 순간이 오길 간절히 기다리는 중이에요. Fracked는 올여름, PS VR로 독점 발매돼요. 그때까지는 게임에 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래에 댓글로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