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1.4 버전 업데이트: 윈드블룸 축제에서 사랑 가득한 일상을 즐겨보세요!

0 0
원신 1.4 버전 업데이트: 윈드블룸 축제에서 사랑 가득한 일상을 즐겨보세요!

바바라, 노엘, 베넷, 중운이 보내는 특별한 초대와 함께 따뜻한 봄 햇살 속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입니다. 여행자님이 리월의 해등절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티바트 대륙에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매년 몬드 주민들이 학수고대하던 전통 축제인 ‘윈드블룸 축제’를 준비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봄날에 여행자들 모두 함께 열정을 불태우고 일상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모험 등급 Lv.20 이상 및 마신 임무 ‘드래곤과 자유의 노래’를 클리어하신 여행자님께서는 윈드블룸의 초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드블룸 축제 기간 동안 여행자께서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풍부한 보상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바바라, 노엘, 베넷, 중운과 함께 특별한 시간도 보내고 자신의 선택에 따라 다른 엔딩 및 기념 CG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시간과 추억

민들레가 따뜻한 봄바람에 흩날릴 때 몬드 주민들은 일 년에 한번 돌아오는 윈드블룸 축제를 시작합니다. 윈드블룸 축제의 기원은 2600년 전 몬드의 해방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하지만 후세의 민간 전통이 변함에 따라 오늘날의 윈드블룸 축제는 낭만과 열정 추구를 상징하는 종교 및 문화 축제가 되었습니다. 연인들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몬드 현지인들은 윈드블룸 축제 기간 동안 맹세의 갑각에서 사랑의 서약을 하는 것을 더욱 원합니다. 여행자도 윈드블룸 축제에서 바바라, 노엘, 베넷, 중운이 보내는 특별한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고 스토리는 선택지에 따라 다른 엔딩과 CG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기쁨과 도전 즐기기

이번 윈드블룸 축제를 맞이하여 여행자와 몬드 주민들을 위해 페보니우스 기사단과 모험가 길드는 매우 다채로운 미니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준비된 미니게임 중 대부분은 개인 도전은 물론 다인 도전도 지원합니다. 혼자서 플레이하시거나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페보니우스 기사단에서는 3가지 축제 도전 미니게임 백발 백중, 바람 속의 꽃, 바람의 노래를 준비하였습니다. 미니게임에서는 4개의 다른 난이도에 따라 여행자의 궁술, 비행, 음감을 시험합니다!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일정 개수의 ‘축제 투어 티켓’을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하지만 축제 도전 미니게임의 보상은 개인 도전 모드에서만 개방하실 수 있습니다. ‘축제 투어 티켓’은 이벤트 상점에서 대량의 특성 육성 소재 및 윈드블룸 축제 전용 특별 아이템 ‘윈드블룸 축제 기념풍선’과 ‘바람의 노래 하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만약 더욱 어려운 도전을 원한다면 모험가 길드에서 준비한 ‘기묘한 정원’에 도전해 보세요. ‘기묘한 정원’은 모험가 길드에서 발견한 특별한 비경입니다. 모험가 길드에서 비경을 개조한 뒤 축제 이벤트를 위해 개방했습니다. ‘기묘한 정원’은 축제 미니게임과 달리 베타랑 모험가들이 지혜와 무예를 결합하여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기묘한 정원’에 진입한 후 플레이어는 3번의 랜덤 도전을 진행하고 진행 중 퍼포먼스가 좋을수록 최종 보스전에서 더욱 많은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묘한 정원’ 도전을 완료하면 ‘판타지 협력 티켓’을 획득하며 이벤트 상점에서 무기 돌파 소재를 교환하여 신규 ★4 무기’바람 꽃의 노래’를 최대로 재련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윈드블룸 축제 기간 동안 더 많은 도전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4 버전 출시 후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데인슬레이프, 로자리아와 함께 여행하기

공개될 업데이트에서 여행자는 ‘가지의 수호자’ 데인슬레이프와 함께 심연 교단의 흔적을 좇게 됩니다. 이번 조사에서 여행자는 새로운 비경에 들어가게 되고 더럽혀진 신상과 새로운 적 ‘심연 사도’를 보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바람 드래곤의 폐허에서 세상의 첫 번째 유적 가디언에 대한 비밀도 알게 됩니다.

1.4 버전의 ‘가시관의 은혜’ 로자리아는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4 캐릭터입니다. 로자리아는 페보니우스 교단의 수녀로 여행자는 드래곤 스파인에서 그녀를 만난 적 있습니다. 로자리아는 얼음 속성 신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장병기를 사용합니다. 그녀의 원소 전투 스킬은 적 뒤로 빠르게 이동하여 창으로 찌르고 휘둘러 얼음 원소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그녀의 원소 폭발 스킬은 높은 얼음 원소의 피해를 주는 공격을 한 번 가하고 혹한이 응집된 얼음창으로 지면을 내리쳐 지속적으로 주변의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으로 1.4 버전에서 진행될 개선 및 최적화 사항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퓨어 레진의 최대치가 120에서 160으로 상향됨에 따라 1.4 버전부터는 배낭 속에 보유할 수 있는 농축 레진이 5개까지 상향됩니다. 이 외에도 1.4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월드 레벨을 낮출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지금까지 1.4 버전의 내용이었습니다. 윈드블룸 축제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