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6: 원시 생존 가이드

0 0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6: 원시 생존 가이드

지금 PS4 및 PS5에서 포트나이트 최신 시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5에서는 모두가 사냥꾼이었지만, 챕터 2 시즌 6에서는… 음, 계속 사냥꾼이긴 하겠지만, 상황이 조금 달라집니다. 제로 포인트를 봉쇄하는 과정에서 현실이 붕괴되어 버렸고, 섬 환경은 현대 사회의 삶이 모두 사라진 원시로 돌아갔습니다. 거칠어진 섬에 맞추어 거칠게 살아남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자연에 맞서기: 직접 무기 제작하기

낚시하는 법을 가르치면 평생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존처럼 전리품으로 무기를 얻을 수 있긴 하지만 이제 직접 나서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현실이 붕괴된 탓에 야생 동물이 섬 곳곳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동물을 사냥해 체력 회복 음식 뿐만 아니라 신규 무기 유형인 원시 무기를 제작하기 위한 재료를 얻으세요. 기존 인기 무기인 펌프 액션 산탄총, 돌격소총도 제작할 수 있지만, 이런 무기를 만들려면 자동차처럼 섬에 남아 있는 기술의 잔해에서 재료를 얻어야 합니다.

원시 소총을 살펴보세요.

클래식 무기와 원시 무기 모두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지만, “임시” 무기와 적절한 재료를 가지고 있으면 언제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임시 활이 있으면 원시 활 또는 기계 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든 무기로 섬에서 다양한 재료를 구해 더욱 많은 종류의 활을 제작하세요!

원시 지형으로 들어가 스파이어 타워 오르기

첨단 기술이 모두 파괴되자 섬 중심지가 앞서 언급한 원시 지형으로 변해 때 묻지 않은 가을의 색으로 물들었습니다. 그 중앙에는 드높은 스파이어 타워를 벽토 마을이 둘러싸고 있고, 마을 너머에는 보니 버브스와 콜로설 크롭스 등 다른 원시 배경의 관심 지점이 있습니다.

스파이어 타워와 주변 마을입니다.

지형 외곽에는 의미를 알 수 없는 정체불명의 구체를 품고 있는 타워의 수호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구체를 특정 위치로 가져가면 그 용도를 밝힐 수 있지 않을까요?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6: 원시 생존 가이드

챕터 2 시즌 6 배틀패스

이번 시즌 배틀패스에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곡괭이, 등 장신구 등에 더불어 원시 자연을 두려워하지 않는 캐릭터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존시 요원: 현실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습니다.
라라 크로프트: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멤버입니다.
타라나: 야생을 품었습니다.
라즈: 첨탑의 수수께끼를 쫓고 있습니다.
클럭: 야생에서 태어났습니다.
리버스 레이븐: 틴 타이탄즈의 초기 멤버입니다.
첨탑 암살자: 첨탑과 하나입니다.
네이마르: 곧 섬에 도착합니다!

단 950 V-Bucks로 배틀패스를 구매하거나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으로 획득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최대 1,500 V-Bucks를 얻어 보세요.

챕터 2 시즌 6 배틀패스와 함께 섬의 존재들에 맞서 한발 앞서 나가며 시즌을 시작하세요. 또한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오프로드 타이어 등 기술 발전을 기대하세요. 어서 전장에 뛰어들어 거칠게 달려 보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