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직소 퍼즐 게임인 Puzzling Places가 PS VR로 찾아옵니다!

0 0
3D 직소 퍼즐 게임인 Puzzling Places가 PS VR로 찾아옵니다!

전세계 아름다운 장소의 3D 모형 조각을 맞춰 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전세계의 아름다운 장소를 구현하는 3D 직소 퍼즐 게임인 Puzzling Places를 개발하는 Realities.io의 공동 창립자인 다니엘 스프롤(Daniel Sproll)입니다.

2021년 겨울에 PlayStation VR로 Puzzling Places가 찾아온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3D 직소 퍼즐 게임인 Puzzling Places가 PS VR로 찾아옵니다!

Puzzling Places는 직소 퍼즐의 전통적인 개념에 기반한 느긋하고 사색적이며 물 흐르듯 진행되는 게임이지만, VR에서는 그리 단순하지 않습니다! 각 퍼즐들은 세계 각지에 있는 흥미로운 장소의 매우 정교한 3D 스캔 모형을 담고 있습니다.

행복한 작은 사고

Realities.io는 VR을 통해 세계의 장소들을 사실적으로 전달하자는 목표로 2016년 설립되었습니다. 저희는 사진 측량이라고 불리는 방법을 이용한 3D 스캐닝에 특화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 처리 절차를 통해 실사와 같은 스캔 모형을 실시간 게임 엔진에 반영할 수 있는 형태로 바꾸고 있습니다.

Puzzling Places는 사고의 결과물입니다. 처리 절차 상의 오류가 사진 측량 모델을 뒤섞게 되어, 여러분이 짐작하듯이 조각들을 다시 맞추기 위해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유발하게 됩니다!

Puzzling Places가 동작하는 방식

게임플레이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대로 진행됩니다. 두 개의 조각을 붙여 하나로 합쳐지게 만드세요! 그리고 전체 퍼즐이 완성될 때까지 계속 하면 됩니다. 물리적인 직소 퍼즐과 방식이 같지만 며칠 동안 식탁을 차지하지 않아도 되죠!

VR의 3D 퍼즐 조각은 평평하지 않습니다. 모든 조각은 실제 크기가 있는 덩어리이기 때문에 세부적인 디테일을 많이 포함한 부피와 깊이를 갖게 됩니다.

조각을 연결할 때마다 환경이 몰입감 높은 음악적 환경을 만들며 퍼즐이 서서히 생명을 얻게 되고, 마지막 한 조각까지 여러분을 부드럽게 안내합니다!

다양한 퍼즐

Puzzling Places는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퍼즐이 준비되어 있으며 출시 후에도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됩니다! 각각의 퍼즐은 다양한 난이도를 갖고 있어, 간단하게 50개 조각을 맞출 수도 있고 완료에 수일이 걸리는 수 백 개의 조각에 도전하여 퍼즐 맞추기에 몰두할 수도 있습니다!

Puzzling Places는 팀의 모든 열정과 능력을 하나로 모은 특별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이는 매우 재미있고 느긋한 경험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창작자가 만든 놀라운 3D 스캔 모형을 새롭고 독특한 방법으로 감상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모든 연령과 배경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그리고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VR의 마법을 선사해 줄 수 있는 게임인 점이 특히 기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