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마블 어벤져스의 개선점, 블랙 팬서 등에 관한 새로운 상세 정보입니다

0 0
PS5 마블 어벤져스의 개선점, 블랙 팬서 등에 관한 새로운 상세 정보입니다

게임과 콘텐츠 계획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들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업데이트는 Square Enix 발표에 이어서 새로운 기능, 콘텐츠, 그리고 놀라운 것들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호크아이인 클린트 바톤이 그의 작전인 불완전한 미래와 함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합류합니다. 그의 스토리는 여러분을 웨이스트랜드(Wasteland)의 환경으로 데려가며, 그곳에서 처치하면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새로운 적 타입인 카고 러너 신소이드를 포함하여 많은 적들과 조우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브루스의 재치와 헐크의 힘을 갖추고 있는 다른 시간대의 헐크인 마에스트로를 새로운 빌런으로 상대하게 됩니다.

저희는 요청이 많았던 캠페인 리플레이(Campaign Replay)를 작업해 왔고 드디어 상용화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재집결 캠페인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어벤져스를 다시 모으는 카말라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새로운 포토 모드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또한 함 룸을 맞춤 설정하여, 적 타입, 수, 난이도 등의 다양한 변수를 통해 여러분의 슈퍼 히어로 훈련 경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즈 마블의 무료 복장인 나이트 갤럭시(Night Galaxy)를 모두에게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차세대 버전의 마블 어벤져스를 소개합니다. PlayStation 5로 찾아오는 새로운 기능과 개선점을 밑에서 확인하세요!

PlayStation 5 기능과 개선점

PlayStation 5에서 마블 어벤져스를 시작하면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개선점에 관해 이야기해 보죠.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4 버전의 게임을 갖고 있으면 추가 요금 없이 차세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점을 다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마블 어벤져스는 플레이 스타일에 완벽히 맞춰진 고유의 감각을 제공하여, DualSense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 기능을 전부 활용하고 있습니다. 방어 기술 준비부터 원거리 무기 발사까지 적응형 트리거를 사용하는 모든 기술과 능력은, 만족스러운 전투 경험을 향상시키는 특별한 느낌과 기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아이언맨 리펄서 충전의 반향, 로켓을 사용할 때의 반동, 그리고 히트 레이저를 집중시키며 강도를 높일 때의 느낌을 상상해 보세요. 혹은 완벽한 사격을 위한 근장력을 보여주며, 신속하게 화살을 발사하는 케이스 비숍의 빠른 속도도 느껴 보세요. DualSense 컨트롤러의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전체적인 전투 시스템이 다시 수정되고 조정되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는 공간감이 느껴지는 오디오 기능을 구현하는, PlayStation 5의 향상된 3D 오디오 기술을 지원합니다. 호환 헤드폰을 통해 여러 방향과 위치에서 오는 소리를 재현하는 3D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주변의 전투를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뒤에서 블랙 위도우가 권총을 발사하는 것과 머리 위에서 아이언맨이 유니빔을 쏘는 것을 사실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로 들으며, 마블 어벤져스의 슈퍼 히어로 경험을 보다 몰입감 높게 만드세요.

PS5는 여러분이 빠르게 액션에 돌입하게 해주는, 신속한 로딩 시간을 자랑합니다. 전투상황 테이블에서 선택한 장소 혹은 미션으로 바로 가거나 습한 녹지대인 태평양 연안 북서부에 숨어 있는 서브스테이션 제로에 방문하거나, 시베리아의 차가운 눈 속에서 AIM이 지키고 있는 벙커를 찾아보세요. AIM은 여러분이 다시 찾아오기 전에 다시 편성할 기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편성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세대간 매치메이킹으로 인해 PS4와 PS5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고유 능력, 파괴 효과, 그래픽 충실도, 프레임레이트에 직접 반영된 PS5의 성능을 하나라도 놓칠 수 없을 것입니다. 전투와 탐험을 위해 액션은 물 흐르듯 진행됩니다. 향상된 엠비언트 오클루전(사실적인 느낌이 나게 하는 빛 효과)와 비등방성 텍스쳐링 덕분에, PS4 버전보다 세계가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고 느껴지게 됩니다. 고해상도 텍스처와 반투명성은 영화 같은 사실성을 고유 능력에 추가하며, 신의 힘으로 멋지게 공격할 때 토르 번개의 눈이 부신 전류를 만듭니다.

PS5 마블 어벤져스의 개선점, 블랙 팬서 등에 관한 새로운 상세 정보입니다

미래를 들여다보다

Square Enix 발표 중에, 저희는 모니카와 상대하는 새로운 빌런 섹터, 미션 타입, 이벤트, 블랙팬서, 와칸다를 위한 전투를 포함한 마블 어벤져스의 향후 몇 달의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Crystal Dynamics 팀이 곧 다른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며, 어서 빨리 저희가 작업한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궁극의 슈퍼 히어로 게임플레이 경험을 위한 PS5 콘솔 업그레이드를 발표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지금 플레이 가능한 호크아이와 함께 불완전한 미래의 웨이스트랜드에서 여러분을 뵙고 싶네요. 화살을 준비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