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가 영화로 제작됩니다

0 0
Ghost of Tsushima가 영화로 제작됩니다

Sucker Punch Productions가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제작할 Sony Pictures 영화의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Ghost of Tsushima가 영화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저희가 만든 게임을 새로운 매체로 선보일 수 있다는 건 흥분되는 일이고, 다양한 가능성을 가졌기 때문에 큰 기대가 됩니다. 영화관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눈물을 흘린 경험이 한번씩은 있을 겁니다(고마워요, E.T.). 그리고 개봉 당일 심야에 영화관을 찾고, 너무 흥분해서 불이 꺼질 때 소리를 지른 적도 있을 거예요. 이는 다른 경험과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집단 경험이죠. 조만간 영화관에 앉아 사카이 진을 대형 화면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진이 망령으로 변해가는 극적인 과정을 완전히 새로운 시점에서 다시 체험할 수 있을 거예요.

저희는 매우 기쁘게도 Sony Pictures와 협력하여 이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력 있는 영화감독이 진을 잘 맡아 줄 겁니다. 채드 스타헬스키(Chat Stahelski)는 존 윅(John Wick)으로 아주 특별한 걸 만들었습니다. 그가 가진 가능성에 대한 상상력은 수년간의 경험과 결합하여 역대 최고의 액션 장면을 만들어내고는 했습니다. 진이 카타나 대결 중에 보여주는 날카로운 긴장감에 생명을 불어넣는다면, 채드 스타헬스키가 적임자일 겁니다.

또한, Ghost of Tsushima는 지금까지 총 650만 장 이상 판매되었고, 거의 절반 정도의 사람들이 게임을 클리어했다는 걸 기쁜 마음으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믿어지세요? 디지털 몽골군이 디지털 쓰시마에서 대략 325만 번 쫓겨났어요.

새로 임명된 현실 쓰시마의 홍보대사로서, 기회가 되면 안전할 때 방문해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쓰시마는 아름답고, 사람들은 친절하며, 주변은 역사로 가득합니다. 매우 운이 좋으면 쓰시마 고양이를 볼 수도 있죠. 그리고 나중에 Ghost of Tsushima 영화가 나오면, 몽골군이 상륙한 해변이 어땠는지 친구에게 말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Sucker Punch의 모두를 대표해서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게임이 영화로 제작되는 기회가 실현된 것은 모두 여러분의 응원 덕분입니다. 여러분이 온라인에 게시한 사진을 살펴보고, Legends에서 여러분과 함께 싸우는 것은 진심으로 즐겁습니다. 이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