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플랫폼 게임 Hoa가 올 7월 PS5™와 PS4™로 찾아옵니다

0 0
퍼즐 플랫폼 게임 Hoa가 올 7월 PS5™와 PS4™로 찾아옵니다

아날로그 감성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새로운 타이틀

안녕하세요! 저희 PM Studios에서 아름다운 퍼즐 플랫폼 게임인 Hoa를, 올 7월 PlayStation®5와 PlayStation®4로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정말 기뻐요.

Hoa는 여러분이 모험 기반의 퍼즐을 예리하게 풀어나가는 동안, 손으로 그린 듯한 예쁜 그래픽, 사랑스러운 음악, 그리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제공해요. 모든 이야기가 시작된 곳으로 돌아가, 주인공 Hoa로 플레이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자연과 상상력의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주인공 Hoa는 식물과 동물을 양육하는 능력을 지닌 요정 부족 출신이에요. 요정 부족은 마법 같은 식물과 생물체가 사는 섬에서 생명을 창조하고 돌보며 살죠. 하지만, 한 비극적인 사건으로 Hoa는 다른 곳으로 보내졌어요. 당시 아기였던 Hoa는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전혀 알 수 없었고요.

고향을 떠나 여러 요정의 해가 흐른 뒤, Hoa가 그녀의 고향에 도착하면서 게임이 시작돼요. Hoa가 계속 나아갈수록, 그녀가 지닌 요정의 힘은 척박한 땅에 새 생명을 불러오게 되고, 땅에 살고 있던 모두가 긴 잠에서 깨어나죠. Hoa의 여정이 진행될수록 그녀는 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자신과 고향에 대한 사실을 알아가요. 하지만, 여정의 목적은 그녀가 Land of the Spirits(영혼의 땅)에 도착할 때까지 베일에 싸여 있고, 몽환적인 그곳에서 이야기의 모든 비밀이 밝혀지게 돼요.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아트워크

살아 숨 쉬는 그림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손맛이 느껴지는 광활한 세상의 정교한 풍경을 탐험하세요.

뛰어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이야기를 매혹적으로 전달하는 감성 충만한 Hoa’s score(호아의 음악)는, 게임을 위해 작곡되고 라이브로 녹음된 음악이에요. Hoa’s Score는 노스탤지어를 자극해 게임 속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죠.

사랑스러운 생명체

주변에 있는 사랑스러운 마법 생명체들을 살펴보세요. 그들은 대부분 친구가 되고 싶어 하고 여러분께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하거든요. 귀여운 건 당연하고요.

이 모든 것은 Skrollcat Studio의 개발팀 덕분에 가능했어요. Skrollcat Studio는 2019년 싱가포르에서 함께 일하고 공부하는 5명의 친구가 모여 결성한 스튜디오예요. 그중 4명은(창업자인 Song Tung과 Son Tra 포함) 난양이공대학교(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를 졸업했고 인터랙티브 미디어에서 디지털 애니메이션, 컴퓨터 공학에 이르는 다양한 지식을 쌓았죠. 공개 오디션을 통해 5번째 멤버이자 작곡가인 Johannes Johansson을 알게 되었고, 그의 음악은 게임의 목소리가 되어주었답니다.

Tung과 Tra는 스튜디오가 결성되기 전인 2017년부터 스토리에 관한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초기 콘셉트 아트를 만들었어요. 둘은 이 일을 본업과 학업 외의 취미로 생각했지만, 개발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그들의 아이디어는 인격을 가진 하나의 생명체로 발전했죠.

2019년, 초기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그들은 Hoa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경험이 적고 규모도 작은 신생팀이 이런 대단한 프로젝트를 이끌기는 힘들었죠. 그래서 그들은 외부의 도움을 찾기 시작했고 전 세계의 뛰어난 아티스트, 아웃소싱 파트너와 협업을 성사시킬 수 있었어요. 그중 하나가 Kyx Studio였는데, 그들 덕에 프로젝트 제작은 큰 진전을 이뤘답니다.

Hoa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활용한 기능

PS5™용 Hoa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이용해, 주변의 거대한 세상을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요:

● Hoa는 R2 버튼을 누르면 일정 시간동안 비행할 수 있습니다. Hoa의 비행 에너지가 고갈될수록 적응형 트리거를 당기기가 점점 힘들어집니다.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은 게임 속 액션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스피커로는 풀과 나무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은, 게임 속 세상을 모험하는 모든 PS5 플레이어에게 더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답니다.

Hoa

한정판 디스크 버전에는 디지털 음원 바우처와 Hoa의 메시지가 담긴 엽서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우리는 Hoa가 여러분에게 어린 시절, 세상을 처음 마주했던 경험을 상기시켜주고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작고 아름다운 게임이길 바라요. 개발팀과 퍼블리싱팀 모두를 대표하여, 여러분이 올 7월에 발매되는 게임을 꼭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