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1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와 함께 게임을 준비하세요

0 0
MLB The Show 21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와 함께 게임을 준비하세요

추가되었거나 재작업된 애니메이션, 캐주얼 모드, 투타 겸업 선수 등에 관한 세부 정보입니다

행복한 목요일입니다! 봄 훈련이 끝나고 메이저리그(MLB) 2021 시즌이 개막합니다. 저희 팀 모두는 여러분에게 MLB The Show 21의 추가 영상을 처음 보여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몇 주 안에 선보일 특별 레전드 트레일러를 포함하여 공개할 것이 많습니다.

MLB The Show 21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와 함께 게임을 준비하세요

저희 San Diego Studio의 모두는 PlayStation®5의 첫 타이틀이자, The Show의 첫 멀티 플랫폼 (크로스플레이* 지원) 작품인 MLB The Show 21를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복귀하거나 새로 접하는 팬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들을 많이 작업했죠. 다음은 MLB The Show 21을 기대하게 만드는 새로운 추가 장면입니다.

아직 보여주지 않은 최고의 친절함

여러분도 요령을 익히면 벽을 타고 오르는 인상적인 호수비를 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한 단계 상승시킬 수 있죠. 공 위치까지의 경로를 추가하여 필드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거나, 투구 정확도 미터를 향상하여 대포 같은 투구를 뽐내는 데에 도움을 주고, 기본 어시스트를 통해 점프와 다이브를 더욱 직관적으로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MLB The Show에 새롭게 추가된 캐주얼 모드에서 여러분이 마음껏 홈런을 치며 The Show의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타 겸업 선수

MLB The Show 최초로 여러분의 야구 선수는 투타 겸업 선수가 되어 유연하게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적응성과 다양성을 강조한, 개선된 플레이어 진척도 시스템을 즐겨 보세요. 그리고 Road to the Show와 Diamond Dynasty, Programs, Moments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핵심 선수를 사용하세요.

애니메이션 & 자세

배트 던지기를 하고 싶나요? 그래서 저희가 준비했죠. 실제로 100개 이상의 새로운 배트 던지기, 홈런 스윙을 추가했죠. 그리고 140개의 새로운 타격 자세와 250개의 재작업한 타격 자세, 160개의 새로운 투구 애니메이션과 180개의 재작업한 투구 애니메이션, 1,000개 이상의 새로운 수비 애니메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스타디움 크리에이터 (Stadium Creator)

MLB The Show의 팬들은 게임 내에서 꿈의 구장을 만드는 것을 오래 기다려왔고, 그 기다림이 거의 끝났다는 것을 기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PlayStation®5 버전의 MLB The Show 21은 파울 막대, 표시판, 빌딩 등 1,000개 이상의 부분으로 경기장을 만들고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개발자들은 현실적인 것부터 상상력이 가미된 부분까지 폭넓은 경기장 세트를 디자인했고, 플레이어는 배치, 크기, 벽 높이 등을 맞춰 제작할 수 있으며, Diamond Dynasty와 Franchise 모드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MLB The Show 커뮤니티 멤버들과 함께 경기장을 공유하고 수정하고 즐길 수도 있죠.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며, Ballplayer, Franchise, March to October, Diamond Dynasty 등에 관한 많은 정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MLB The Show 21은 2021년 4월 20일 전세계에 출시됩니다. 예약주문하고 골드 초이스 팩을 받으세요.

MLB The Show 21 업데이트 시사회

정확한 투구, 새로운 게임플레이 스타일, 수비의 정교함과 같은 MLB The Show 21의 기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지금까지 2번의 업데이트 시사회 영상을 통해 San Diego Studio의 개발자들이 전하는 깊이 있는 해설과 함께 이를 다루었죠. 만약 놓치셨다면 TheShow.com에 기록되어 있으니 안심하세요. 이후 영상은 Twitch, YouTube, Facebook Live를 통해 동시에 방송됩니다. 예년 생방송 영상들과 비슷하게, 업데이트 시사회는 올해의 게임을 전작보다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작업한, 새로운 기능과 변경점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시사회는 발매일까지 태평양시 기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니, 출시될 때까지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남은 업데이트 시사회 일정

● 선수 소개, 향상된 다양성, 다양한 플레이 방법 등
● 미래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Franchise와 March to October 모드
● 차세대의 MLB The Show
● 새로운 보상 획득 경로가 추가된 Diamond Dynasty 모드

기다리기 힘드신가요? 컬렉터스 에디션(Jackie Robinson 에디션, Jackie Robinson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하면, 태평양시 기준 2021년 4월 15일 오후 9시부터 MLB The Show 21에 얼리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2021년 12월 31일까지 미국에서 MLB The Show 21 컬렉터스 에디션이 판매될 때마다 PlayStation이 재키 로빈슨 재단에 1달러씩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기부금을 통해, PlayStation Career Pathways가 지원하는 재키 로빈슨 재단의 MLB The Show 장학생을 후원하여 고등 교육의 학력차를 좁히고자 합니다. www.jackierobinson.org를 방문하여 재키 로빈슨 재단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에는 인터넷 연결과 해당 콘솔용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