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 시즌 1 핫샷을 통해 아수라장이 더욱 완벽해집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 시즌 1 핫샷을 통해 아수라장이 더욱 완벽해집니다

새로운 올스타, 아이템, 게임 모드와 함께 공개되는 시즌 1을 통해 스타가 되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Destruction AllStars의 출시 기간 동안 열심히 작업하고 Twitter와 Reddit 및 Discord의 커뮤니티로 여러분과 소통했죠! 그리고 저희가 받은 모든 피드백은 물론 경기장에서 목격한 혼란과 아수라장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갖고 돌아왔고, Destruction AllStars의 첫 번째 시즌인 핫샷의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Destruction AllStars 시즌 1 핫샷을 통해 아수라장이 더욱 완벽해집니다

시즌 1

몇 주 후면 Destruction AllStars의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에 더해, 개성을 표현하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새로운 장식 아이템도 추가됩니다. 지난번 글에서 첫 번째 시즌이 햣삿이라고 말씀드렸고, 출시 이후에 처음으로 합류하는 새로운 올스타도 조금 공개했죠. 새로운 올스타에 대한 자세한 소개로 시작하여 시즌 1에 기대할 수 있는 것들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Alba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Alba는 오랜만에 다시 경기장을 찾은 Destruction AllStars의 베테랑입니다. 그녀는 경기장에 확실한 각오를 갖고 참전한 스코틀랜드 출신의 강력한 참가자이며, 최첨단 중갑 배틀 슈트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시즌 1과 함께 출시될 Alba의 챌린지 시리즈를 통해 그녀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죠.

경기장에서 Alba는 많은 것을 흔들어 놓으리라 생각합니다. 차에서 내렸을 때 그녀의 기술인 “캐릭터 브레이커”는 전방 지면에 방해물을 소환합니다. 이 방해물은 “불워크”라고 불리며 경기장에서 방해물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파괴할 수 없으며 운전하여 통과하려는 참가자를 물리적으로 막습니다. “불워크”를 사용하여 탑승해 있지 않을 때 다가오는 차량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거나 경쟁 상대를 방해하는 전략적 기회로 활용할 수 있죠.

Alba의 전용 차량인 Claymore에 불꽃이 튀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전용 차량은 Destruction AllStars의 다른 차량들과는 조금 다릅니다. 앞이나 좌우 등 특정한 방향으로 차량을 밀어붙이는 대신, Claymore는 레이저 빔을 발사하여 영억 내의 모든 올스타나 차량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빔은 적에게 접근할 때나 돌진해 오는 적 차량에게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 패스

시즌 1인 핫샷과 함께 Destruction AllStars에 새로운 올스타 패스가 찾아옵니다. 올스타 패스를 통해 플레이 방식에 상관없이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시 참가하는 Alba를 기념하여 모든 올스타들이 레드 카펫을 펴고 어울리는 의상을 갖추기로 결정했죠! 올스타들이 명성 높은 베테랑을 환영하기 때문에, 올스타 패스에서 검은 타이와 연미복을 많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몇 올스타들은 한 발 더 나아가 두 개의 전설 스킨과 한 개의 영웅 스킨을 통해 더욱 돋보일 수 있죠! 다양한 스킨, 감정 표현, 아바타, 배너, 외침을 통해 여러분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올스타의 외형을 바꾸어 보세요.

올스타 패스를 진행하기 위해, 온라인 경기를 완료하면 얻는 시즌 포인트(SP)가 필요하며(온라인 플레이를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즌 챌린지나 스폰서 챌린지를 통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시즌 챌린지는 현재 진행되는 일일/주간 챌린지의 연장이며 경험치와 화폐 대신 시즌 포인트를 줍니다. 스폰서 챌린지는 게임 내에서 Destruction AllStars 이벤트를 후원하는 회사들이 설정한 목표입니다. 이 챌린지는 시즌 1이 시작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속도에 맞춰 시즌이 종료되기 전에 완료하면 됩니다. 이 챌린지는 시즌 포인트를 주고, 대형 챌린지는 완료하면 올스타 코인과 디스트럭션 포인트를 주죠!

이 챌린지는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하면 언제나 올스타 패스의 다음 단계를 향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 패스는 총 100 티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분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외에도 1,000 디스트럭션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티어도 존재합니다.

시즌 1: 핫샷에서 준비한 유료 콘텐츠는 올스타 패스의 프리미엄 티어와 Alba의 챌린지 시리즈 뿐입니다.

사진 모드

시즌 1 출시 후 몇 주가 지나면 Destruction AllStars에 사진 모드가 찾아옵니다! 싱글플레이 중에 어떠한 장면이든 게임을 멈추고 자유롭게 카메라를 이동하여 파괴, 공격, 자세를 위한 최고의 각도를 찾아보세요. 사진을 촬영하면, 다양한 스티커, 프레임, 필터를 적용하여 이미지를 꾸미고 빛나게 만들어 보세요! PS5에 탑재된 공유 기능 덕분에, 대혼란의 순간을 쉽게 소셜 미디어로 공유하여 전세계가 볼 수 있죠! 스토리 모드와 챌린지 시리즈는 물론 향후 추가될 새로은 싱글 플레이 콘텐츠에서 여러분이 이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만든 작품을 어서 빨리 보고 싶네요!

블리츠

경력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고 싶은 올스타라면 블리츠 모드가 딱이죠! Destruction AllStars의 이 새로운 모드는 시즌 1이 절반 정도 진행되면 찾아옵니다. 이 모드는 숙련된 팀플레이를 위해 준비되었죠. 기본적으로 블리츠는 3명의 올스타로 구성된 4개의 팀이 펼치는 아수라장의 발전된 형태입니다. 다른 아수라장과 달리, 블리츠는 짧고 강렬하며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죠. 먼저 점수를 달성하여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첫 번째 팀이 되는 것이 목적이죠. 라운드를 따내고 경기에서 승리하세요!

라운드마다 보다 전략적인 결정을 추가하기 위해, 라운드의 시작 전에 새로운 올스타를 선택하게 됩니다! 전략을 추가할 수 있는 지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리츠에서 캐릭터의 기술과 고유 차량의 에너지는 이전 라운드에서 이어지게 됩니다. 이 에너지 승계를 활용하여 다음 라운드를 시작할 때 이점으로 활용할 수 있죠. 공격적인 차량을 보유한 올스타를 선택하여 시작하자 마자 아수라장을 만들거나, 계획을 숨기고 플레이하다가 극적인 만회를 위해 마지막에 캐릭터 기술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올스타가 강력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반격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며 팀과 잘 어울리게 만들어 보세요!

블리츠는 6월부터 게임 모드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블리츠는 경쟁 모드이며, 시즌 1 동안 랭킹이 없는 플레이리스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를 게임 모드에 대한 소개로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이 게임 방식은 물론 실험적인 팀플레이에 익숙해지게 만들고자 합니다. 이 소개의 일환으로, 첫 번째 시즌 동안 블리츠 모드를 즐긴 플레이어는 독점 장식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가 가까워지면 블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모습을 공개하겠습니다!

그렇습니다! 시즌 1은 새로운 기능들을 Destruction AllStars에 가져오며,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은 2021년 5월 5일 수요일에 출시됩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이 새로운 콘텐츠를 손에 넣었으면 합니다. Alba로 어떤 전략을 사용할지, 소셜 미디어에 어떤 사진을 공유할지, 새로운 게임 모드인 블리츠에서 어떻게 활약할지 정해보세요. 분명 여러분은 다양한 방법으로 저희를 놀라게 만들겠죠!

저희의 Twitter를 팔로우하여 Destruction AllStars와 시즌 1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