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를 붙잡으세요 - 올해 말에 PS4와 PS5로 Among Us가 찾아옵니다!

0 0
동료를 붙잡으세요 - 올해 말에 PS4와 PS5로 Among Us가 찾아옵니다!

State of Play의 새로운 소식과 최초로 공개하는 라쳇 & 클랭크의 독점 콘텐츠를 확인하세요

친구를 믿을 수 있나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사회적 책략 게임인 Among Us가 올해 말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4~10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우주선에 탑승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고 작업하세요! 작업을 망치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임포스터가 한 명 이상 탑승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Among Us는 특정 지역을 위한 작은 규모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고, 여기까지 오게 되어서 정말 놀랐죠. 이제 PlayStation으로 찾아오게 되어 너무나 흥분됩니다! 어서 빨리 더욱 많은 사람들이 우주인으로 합류했으면 하지만… 몇몇은 탈출할 수도 있겠죠. Skeld부터 Airship까지 4개의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혼란스럽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겁니다.

게임은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인 마커스(Marcus)의 경험을 토대로 하고 있어요. 마커스는 어릴 때 역할 카드를 뽑아 목적 없이 집 안을 돌아다니는 놀이를 했고, 다른 사람이 은밀하게 목에 손가락을 그어 플레이어를 죽이곤 했죠. 마커스는 다른 사람과 어울릴 수 있는 이 아이디어를 특히 좋아했어요. 핵심적인 아이디어를 Among U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집의 구조 파악 및 따분한 방황을 줄이고 주제가 있는 공간을 만들며 추가적인 작업을 부여했죠. 게임은 무수히 많은 디자인 수정을 거쳐 출시되었고, 많은 분들이 즐기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Among Us에 관해서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많지만, 저희의 인디 타이틀을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것을 보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낙서부터 실시간 영상과 수많은 방송까지 우주의 콩 같은 작은 캐릭터를 향한 많은 사랑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같은 에너지를 드리도록 할게요! Among Us를 위해 기획한 업데이트가 많이 있으니 어서 빨리 PlayStation 커뮤니티가 이를 즐겼으면 좋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 말에 찾아오는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 출시에 대한 여러분의 기대를 말씀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