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첫 번째 시즌을 통해 Destruction AllStars의 경기장에 다시 뛰어드세요

0 0
출시 이후 첫 번째 시즌을 통해 Destruction AllStars의 경기장에 다시 뛰어드세요

새로운 올스타인 Alba로 플레이하고, 시즌 1 새로운 게임 모드의 경기를 통해 부수며 나아가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PS5 독점작인 Destruction AllStars에 시즌 1 핫샷이 찾아왔습니다! Lucid의 개발팀은 지난 몇 달 동안 작업한 것들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직 준비 중인 것도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시즌 1이 진행되며 향후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시즌 중에 추가될 새롭고 멋진 것들에 대한 계획과 함께 새로운 출시 트레일러를 준비했어요.

출시 이후 첫 번째 시즌을 통해 Destruction AllStars의 경기장에 다시 뛰어드세요

그럼 오늘 다룰 새로운 사항을 알아보죠. 이제 Destruction AllStars 플레이어가 새로운 올스타인 Alb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기의 베테랑인 Alba는 올스타들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돌아왔고 최첨단 배틀 슈트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고 싶다면 그녀의 캐릭터 능력과 전용 차량을 소개한 글을 살펴봐도 되고, 혹은 바로 게임에 뛰어들어 새로운 올스타를 만나도 됩니다.

Alba와 함께 그녀의 스토리 모드(전에는 챌린지 시리즈로 알려져 있었죠)도 찾아왔습니다. 일곱 개의 게임플레이 챌린지를 완료하며 올스타로 활동하는 Alba의 이야기를 확인하고 독점 치장 보상도 해제하세요. 이 챌린지들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점 게임 모드이며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전개로, Alba는 다른 모든 올스타와 대결합니다! 추가 스타 챌린지를 완료하여 모든 보상을 해제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올스타 패스도 찾아옵니다. 방식에 상관없이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Destruction AllStars의 장식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올스타 패스에 힘이 되는 새로운 일일, 주간, 시즌, 스폰서 챌린지를 확인해 보세요!

경기장에 많은 것들이 추가되며 즐거움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5월 19일에 사진 모드가 추가되어, 대혼란과 파괴의 장면들을 보다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살펴볼 수 있어요! 싱글 플레이에서 운전해 보고 파괴, 회피, 포즈를 위한 완벽한 각도를 찾아보세요.

그다음 새로운 게임 모드인 블리츠가 6월 2일에 찾아옵니다. 이 게임 모드는 경기장에서 3명의 올스타로 구성된 4개의 팀이 차량 전투를 기반으로 밀도 높은 라운드를 진행하는 팀 시합입니다! 올스타 잠금이 적용되어 같은 올스타를 두 번 플레이할 수 없고 다음 라운드로 기술 에너지가 승계되죠. 팀의 모든 선택은 전술적으로 올스타에게 큰 영향을 미치게 되고, 승리와 무참한 패배를 가르게 됩니다.

이 3개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시즌 1에 스토리 모드도 새롭게 출시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Alba의 스토리 모드와 함께, Ratu, Boxtop, Angelo Avello도 그들의 라이벌과 함께 더 알아볼 예정이에요. 각각의 스토리 모드에는 싱글 플레이 챌린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독점 치장 보상이 존재하죠. 로드맵을 확인하여 스토리 모드의 출시 일정을 알아보세요!

위에서 설명 드린 콘텐츠에 더해 Destruction AllStars에 찾아오는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직 모든 것을 공개하고 싶지는 않지만 생각할 요소는 하나 남겨 놓겠습니다. 만약 그리드폴 맵에서 카네이도와 메이헴을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시즌 1 핫샷이 시작되었으며 많은 것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Destruction AllStars를 즐기신다면 공식 Destruction AllStars Twitter 계정에 들러 인사를 남겨 주세요. 여러분이 Alba는 물론 시즌 중에 추가되는 환상적인 요소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서 빨리 듣고 싶네요!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취소하기 전까지 정기적으로 요금이 발생하는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전체 약관을 확인하세요: www.playstation.com/legal/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