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색상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2종이 다음 달에 출시됩니다

0 0
새로운 색상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2종이 다음 달에 출시됩니다

미드나이트 블랙과 코스믹 레드가 찾아옵니다

지난 11월에 PS5 콘솔이 출시된 이후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대한 PlayStation 커뮤니티의 놀라운 피드백과 경험을 접하고 뿌듯했습니다.

다음 달부터 DualSense 컨트롤러 라인업에 새로운 색상인 미드나이트 블랙(Midnight Black)과 코스믹 레드(Cosmic Red)가 합류한다고 말씀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미드나이트 블랙은 미묘하게 다른 2가지 블랙 색상에 라이트 그레이의 디테일로 밤하늘을 통해 바라보는 우주를 나타냈고, 코스믹 레드는 우주에서 찾을 수 있는 독특하고 선명한 붉은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블랙과 레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색상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2종이 다음 달에 출시됩니다

새로운 색상은 다음 달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지역마다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에서 확인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하면 새로운 색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ualSense 컨트롤러는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이전 컨트롤러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루어 냈습니다. 눈에 띄는 변화는 기능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2개의 색상을 조합한 대담한 색상 선택 역시 이전 컨트롤러와 다른 두드러지는 변화입니다. 새로운 색상의 DualSense 컨트롤러 첫 출시를 기념하고자, 디자인팀의 레오 카르도소(Leo Cardoso)와 사토시 아오야기(Satoshi Aoyagi)에게 색상 선택과 선정 과정에 대해서 추가적인 코멘트를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언제나 팬들을 놀라게 하고 끌어당길 수 있는 최종 디자인을 발견하는 것이며, 새로운 색상은 폭넓은 선정 과정의 결과입니다. 컨트롤러의 새로운 색상이 마치 오리지널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와 PS5 콘솔처럼 서로 어울리게 만들고 싶었고, ‘은하’를 주제로 색상을 디자인하여 오리지널 PS5와 액세서리 디자인에서 자연스럽게 나아간다는 느낌이 들게 했죠.”

– 레오 카르도소


“미드나이트 블랙과 코스믹 레드에는 오묘한 푸른 색조가 있어 독특한 레드와 블랙 색상을 형성하죠. 푸른 색조는 오리지널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색상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 3개의 색상이 서로 멋지게 어울립니다. 컨트롤러의 버튼 색과 세부 요소는 새로운 색상에 어울리도록 맞춰서 수정되었죠.

이 새로운 제품이 팬의 게임 경험에 더욱 큰 기쁨과 즐거움을 가져왔으면 해요.”

– 사토시 아오야기

마지막으로 오늘의 DualSense 컨트롤러 발표를 기념하고자, 개발자들이 어떻게 컨트롤러 고유의 기능을 활용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늘 PlayStation.Blog에 시선을 고정하여 Returnal의 풍부한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지원 기능은 물론 새로운 PS5 타이틀을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다른 개발팀이 전하는 내용도 살펴보세요.

그럼 새로운 색상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알려주시고, playstation.com에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찾아보세요!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에 해당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