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 시즌 4.5의 새로운 라운드를 통과하기 위한 몇 가지 팁

0 0
Fall Guys 시즌 4.5의 새로운 라운드를 통과하기 위한 몇 가지 팁

Fall Guys: Ultimate Knockout 시즌 4는 플레이어를 테크노 비트와 형형색색의 빛나는 선물이 가득한, 네온 빛에 흠뻑 젖은 미래 블런더돔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시즌 중반 업데이트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라운드와 커스텀 로비, 여러 버그 수정, 그리고 구르기를 좋아하는 전 세계 플레이어를 위한 개선점과 기능을 발표합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최고의 트릭과 전술 외에도 최신 라운드를 손쉽게 통과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 있습니다!

Fall Guys 시즌 4.5의 새로운 라운드를 통과하기 위한 몇 가지 팁

Fall Guys 시즌 4.5에는 두 개의 싱싱한(그리고 맛있게 다릅니다!) 라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버튼 파괴자 – 결투는 즐겁습니다!

사상 처음으로, Fall Guys 플레이어끼리 미니 아레나 속도전에서 1대1로 맞붙습니다! 버튼 파괴자(Button Bashers)에서는 두 명의 용감한 캐릭터가 재빠른 결투를 합니다. 이들의 목표는 악랄한 장애물을 피해 버튼에 먼저 불을 밝히고 점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다 되었을 때,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며 동점일 때는 피 말리는 추가 시간이 주어집니다.

게임 디자이너이자 버튼 파괴자의 제작자인 해리 프레블(Harry Prebble)은 이렇게 말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드리고 싶은 핵심 조언은, 장애물에 어떻게 접근할지 침착하게 생각해보라는 것입니다!” 또한, “첫 포인트를 획득하고 장애물이 작동되는 것을 보면 놀랄 수 있고, 그래서 본능적으로 재빨리 물러나려고 할 수 있는데, 이 상황을 기회로 삼는다면 우위를 점할 수 있어요. 저중력 구역과 팬을 활용하면 걷는 것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고, 각도를 잘 맞춘다면 다음 버튼이나 다른 주요 지점에 도착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도 덧붙였습니다.

시간제한이 있다 보니, 서둘러서 많은 점수를 쌓고자 고군분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승리를 굳히기 위해서는 점수를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하죠. 이에 대해 커뮤니티 매니저 비앙카 사라피안(Bianca Sarafian)이 설명합니다.

“처음 버튼 파괴자를 플레이했을 때는 ‘점수 다 내놔!’라는 태도로 게임을 했어요. 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려갔죠. 하지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어요. 오히려 플레이할수록 센터 그라운드를 장악하는 데 더 큰 노력을 하게 되더군요. 상대방이 더 가까운데도 불이 켜졌다고 무작정 버튼을 향해 달려가면, 다음 버튼이 켜졌을 때 불리해질 수 있으니까요. 그러니 지는 싸움은 피하고 이길 수 있는 싸움을 골라서 하세요!”

슬라임빌딩 – 꼭대기로 굴러가세요

슬라임 오르기의 정신을 이어받은 이 슬라임빌딩(Slimescraper) 라운드는, 혼란스러운 각 층을 뚫고 정상을 향해 질주해야 합니다! 정상을 향한 여정 중에 각양각색의 어지러운 장애물을 마주하게 되죠. 컨베이어 벨트부터 레이저 스윙, 바운스 큐브, 그리고 턴테이블까지. 더불어, 슬라임을 따돌리기 위한 최종 도전인 핀볼 플리퍼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 전략은 세우셨나요?

“말로는 쉽지만, 슬라임이 뒤꿈치에 닿을 만큼 가까이 온 상황에서도 약간의 인내심만 있다면, 대부분의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 맥스 보일(Max Boyle)이 회상하며 말합니다. “포스 필드나 펀칭 글러브가 있는 구역에서는 장애물이 작동되는 시점과 동작 순서를 눈여겨보세요. 서두르는 것보다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정확한 타이밍에 돌진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니까요!”

천천히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살얼음판을 걷는 것처럼 조심스러운 상황에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에 대해 주니어 커뮤니티 매니저 애비 윌리엄스(Abbie Williams)가 말합니다.

“벽에 붙는 것은 항상 안전한 전략이지만, 가장 빠른 방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장애물에 곤두박질치는 것은 좀처럼 좋은 결과를 내진 않지만, 어떤 장애물은 실보단 득이 될 수 있죠! 핀볼 플리퍼는 여러분을 차오르는 슬라임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순식간에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벽에 있는 바운스 폴은 여러분의 안전을 보장하기도 하니까요. 밖으로 떨어질 것 같은 상황에서는 다시 위로 올라올 수 있는 바운스 폴을 밟고 뛰어올라 보세요!”

커스텀 로비 – 최고의 호스트가 되어 보세요

Fall Guys 시즌 4.5에서는 커스텀 로비가 공개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폴가이만 참여하는 매치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폴가이와 고유의 코드를 나누고 다양한 쇼에 참여해보세요.

커스텀 로비는 최소 4명의 참가자로 메인 로스터의 다양한 쇼를 즐길 수 있고, 인기가 많은 분은(정말 좋겠군요!) 최대 60명의 참가자와 즐길 수 있습니다. 커스텀 로비를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예의주시하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부드러운 구르기 – 새로운 구르기 종류, 기능, 그리고 개선점

블런더돔의 제작진은 항상 플레이어에게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만, 이 업데이트에서도 화끈한 추가 기능과 수정 사항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라운드 변형 요소 – 기존 라운드에 예상치 못한 요소들이 추가되어 뜻밖의 전개가 이뤄집니다. 그리고, 가시 통나무도 변칙적으로 등장합니다.
● 플레이어 신고 – 나쁜 폴가이를 발견하셨습니까? 이제 게임 안에서 저희에게 바로 신고해주세요.
● 지연 현상 개선 – 물체를 잡고 덮는 것이 더욱더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 연결 상태 표시 –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를 쉽게 찾아내세요.

Fall Guys: Ultimate Knockout 시즌 4.5를 지금 바로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하세요! 최신 업데이트와 전체 릴리스 노트를 확인하려면 fallguys.com을 방문하거나 Fall Guys의 Twitter 및 Instagram, TikTok 계정을 팔로우해주세요. 시즌 4.5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어서 듣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모두 블런더돔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