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80년대 액션 히어로들이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에 데뷔합니다

0 0
5월 20일, 80년대 액션 히어로들이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에 데뷔합니다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무기, 기간 한정 모드, 기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존 맥클레인과 람보가 시즌 3 리로디드에 참전합니다

5월 20일, PlayStation®에 기대할만한 멋진 콘텐츠로 가득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3 리로디드가 찾아옵니다. 그럼 바로 살펴보시죠!

5월 20일, 80년대 액션 히어로들이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에 데뷔합니다

80년대 액션 히어로 이벤트

이번 시즌에서 많은 기대를 받는 신규 무기, 맵, 기타 기능들과 별개로,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번들, 게임 모드, 이벤트 전용 보상과 함께 80년대 액션 히어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상징적인 80년대 액션 히어로 두 명에도 주목하세요.

존 맥클레인 (출시)
“파티에 온 걸 환영하네, 친구!”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스토어의 ‘다이 하드’ 번들에서 존 맥클레인을 획득하세요. 이 번들은 전설 오퍼레이터, 처형, 3개의 전설 무기 도안(TR, SMG, AR), 전설 콜링 카드, 휘장, 영웅 시계 및 영웅 무기 장식을 포함합니다.

존 람보 (둘째 주)
“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전쟁 자체가 되어야 해.”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스토어에서 ‘람보’ 번들을 만나보세요. 이 번들은 전설 오퍼레이터, 시그니처 활과 화살을 사용하는 2개의 처형 동작, 3개의 전설 무기 도안(AR, LMG, 단도), 전설 콜링 카드, 휘장, 영웅 시계 및 무기 장식을 제공합니다.

안내: 람보와 존 맥클레인은 콜 오브 듀티의 신규 오퍼레이터로, 이전에 출시된 공개된 오퍼레이터 용 스킨이 아닙니다.

워존의 기간 한정 모드 및 주요 지점

다이 하드에 등장하는 거대한 나카토미 플라자를 탐험하세요.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부가 임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로 금고에 침투해 보시겠습니까?

베르단스크 인근에 있는 다수의 야영장은 람보: 퍼스트 블러드 파트 II(Rambo: First Blood Part II)에 바치는 서바이벌 캠프로 전환되었습니다. 여덟 곳의 캠프 현장을 수색하여 무장 아이템과 군번줄을 입수하고, 베르단스크 북서쪽에 새로 생긴 CIA 전초기지에서 사용하세요.

파워 그랩에서 액션 히어로가 되십시오 (출시)

파워 그랩에서는 100명 이상의 오퍼레이터들이 베르단스크로 투하되어, 평소보다 작은 서클 안에서 더 빨라진 속도로 줄어드는 5단계의 서클 붕괴를 맞이하게 됩니다. 죽고 나서도 싸울 기회를 제공하는 굴라그도 없습니다.

대신 보급 위치를 통해 분대원을 부활시키거나, 군번줄를 수집하여 부활 기회를 획득하세요. 오퍼레이터를 사살하면 군번줄을 떨어뜨립니다. 이 군번줄은 계약 완료에 대한 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으며, 드물지만 때로는 보급품 상자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군번줄을 입수할 때마다 보상 래더가 한 단계씩 올라갑니다. UAV, 부활 토큰, 견고한 방독면, 전문가 보너스 등을 획득해보세요.

컴뱃 보우 및 지상 전리품

80년대 영화에서 곧바로 튀어나온 듯한 컴뱃 보우는, 베르단스크나 리버스 아일랜드에서 활약하는 오퍼레이터에게 폭발적인 화력을 선사합니다. 기간 한정으로 업데이트된 워존 지상 아이템 풀에서 이러한 액션 영화 무기들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과 게임 모드

교착지 (6v6, 출시)

블랙 옵스 II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던 교착지는 중간 크기의 6v6 맵이며, 유행을 타지 않는 3개 구간과 적의 허점을 찌를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듀가 (멀티 팀, 출시)

아웃브레이크에서 잠시 시간을 보낸 후, 멀티 팀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우랄산맥의 지역 가운데 하나인 듀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듀가에는 여러분이 어떠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든, 중앙 관리 사무실, 버스 창고, 화학 처리 공장, 거대한 송신탑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여러 장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좀비 아웃브레이크의 신규 콘텐츠

아웃브레이크에서 잠시 시간을 보낸 후, 멀티 팀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우랄산맥의 지역 가운데 하나인 듀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듀가에는 여러분이 어떠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든, 중앙 관리 사무실, 버스 창고, 화학 처리 공장, 거대한 송신탑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여러 장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좀비 아웃브레이크의 신규 콘텐츠

시한폭주 2: 피 흘릴 시간도 사치 (출시)

모든 플레이어는 단검을 소지한 채 게임을 시작합니다. 미스터리 박스의 위치는 모두 활성화된 상태이며, 지원 아이템을 포함하여 각기 다른 무장이 재보급됩니다. 첫 좀비를 처치하면 시한 폭주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계속해서 좀비를 처치하면 타이머가 유지되고,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타이머의 잔여 시간은 줄어듭니다.

2종의 새로운 무기를 무료로 해제하세요

두 가지 새로운 무기와 함께 보조 무기 항목의 선택폭을 늘리세요.

  • 야구 방망이: 백병전 (출시 첫 주) – 새롭게 추가된 이 클래식한 근접 무기를 크게 휘둘러, 좀비와 적 오퍼레이터를 날려 버리세요. (안내: 야구 방망이는 블랙 옵스 콜드 워 시즌 3 리로디드의 ‘봄 훈련’을 마친 후, 워존 시즌 4에 등장합니다)
  • AMP63: 피스톨 (시즌 중) – 이 개인 방어 화기는 자동 장전식 권총과 전자동 SMG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높은 화력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시즌 3 리로디드 기간에 게임 내 도전을 완료하거나, 스토어에 각 무기의 도안이 공개되면 도안을 구매해 AMP63 및 야구 방망이를 입수하세요.

5월 20일 공개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시즌 3 리로디드는 5월 20일,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내용, 그리고 더 많은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또한, 스토어에는 ‘죽음 장막 맥시스’ 번들과 ‘트레이서 팩: 핵 디스틸러리 걸작’ 번들 등의 새로운 번들이 소개됩니다. 전장에 뛰어들어 화려한 폭발을 일으켜 보세요!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