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를 위한 The Last of Us Part II의 성능 패치

1 0
PS5를 위한 The Last of Us Part II의 성능 패치

이제 PS5에서The Last of Us Part II를 60 FPS로 플레이하세요

The Last of Us Part II가 300개가 넘는 역대 최고의 Game of the Year를 수상하며 2021년은 지금까지 놀랍고 매우 겸손해지는 한 해였습니다. BAFTA EE Game of the Year와 Golden Joystick Ultimate Game of the Year의 투표를 포함하여 여러분이 보여준 멋진 응원과 커뮤니티에 많은 감사드립니다. The Last of Us가 얼마나 의미 있는 작품인지 전해 주는 편지들을 많이 받았고, 공유해 준 훌륭한 팬아트, 코스튬 플레이, 문신을 보며 깜짝 놀랐죠.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요청을 받은 The Last of Us Part II의 PS5 성능 패치가 출시됩니다.

오늘부터 무료로 패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S5를 위한 The Last of Us Part II의 성능 패치

The Last of Us Part II의 1.08 패치가 PS5에 설치되면, 화면 옵션에서 목표 프레임률을 30 FPS나 60 FPS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해상도, 빨라진 로딩 시간 등 PS4 게임에 대한 PS5 하위 호환 기능에 더해 프레임률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개발팀은 지난해 출시부터 PS5 하드웨어와 가능성에 집중했으며, 앞으로 보여줄 것들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는 PS5에서의 첫 작업에 불과하죠.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