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State of Play에서 Forbidden West에 대해 알아보세요

0 0
다음 State of Play에서 Forbidden West에 대해 알아보세요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플레이 공개를 위해 카운트 다운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약 11개월 전, PlayStation 5 쇼케이스를 통해 Horizon Forbidden West의 첫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기쁘게도 이제 더 많이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5월 28일 금요일, 저희와 함께 새로운 미지의 땅으로 특별한 여정을 떠나세요.

한국 시간 새벽 6시에 시작하는 State of Play 메인 이벤트를 위해 시간을 비워두세요. 특별히 제작된 카운트다운은 한국 시간 새벽 1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State of Play에서는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플레이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20분 동안 진행되는 독점 코너에서는 PlayStation 5에서 직접 캡처한, 영웅적인 주인공 에일로이가 등장하는 새로운 게임 액션을 약 14분 동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플레이 공개는 팀에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며, 저희가 준비한 영상을 보여드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Horizon Zero Dawn 이후로 저희, 그리고 에일로이와 함께한 분이든 이제 막 이 놀라운 세계를 알게 된 분이든 관계없이, 여러분과 이 거대한 이정표를 함께 나누고 여러분 마음에 드는 순간과 반응을 어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한국 시간 새벽 1시부터 Twitch 또는 YouTube에서 State of Play의 특별한 프리쇼를, 한국 시간 새벽 6시부터는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플레이를 감상하세요.

그럼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