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on: Tango,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0 0
Operation: Tango,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6월 1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 덕분에 시대를 앞서가는 협력 첩보 활동, 리마스터된 무술 아수라장, 먼 은하계의 추격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새로운 타이틀인 Operation: Tango와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이 PlayStation으로 데뷔하며,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엑스 윙과 타이 파이터 같은 상징적인 우주선을 조종하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이라면 6월 1일부터 3개 게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죠.

Operation: Tango,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Operation: Tango | PS5 버전 한정*

이 협력 스파이 어드벤처 게임에서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하고, 온라인**으로 친구와 함께 최첨단 근미래 세계에서 발생하는 지구 곳곳의 위험한 임무들을 해결하세요. 해커 혹은 요원으로 플레이하며 다른 관점의 능력을 결합하여 비대칭적 도전들을 극복하고, 여러분을 연결하는 유일한 수단인 목소리로 협동해 보세요. 팀워크가 중요하고 커뮤니케이션이 핵심이죠! Operation: Tango는 양쪽 플레이어 모두 작동되는 마이크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PlayStation Plus 회원은 7월 5일 월요일까지 Operation: Tango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 PS4

용과 같이와 저지 아이즈의 개발사인 Ryu Ga Gotoku Studio의 주관으로 Sega의 상징적인 1:1 격투 게임이 새로운 세대를 위해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PlayStation Plus에 데뷔하며, Virtua Fighter의 베테랑과 초보자 모두 무술 전투, 깊이 있는 전략, 섬세하게 밸런스를 맞춘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기원을 이룬 3D 격투 게임을 환상적인 HD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명이 참여하는 커스텀 토너먼트나 실시간 중계와 같이 새로운 온라인 기능이 랭크 매치, 아케이드, VF5의 유명한 트레이닝과 같은 클래식 모드에 더해져 최고의 Virtua Fighter 경험을 선사합니다.

랭크 매치, 토너먼트, 리그와 같이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모드에 참여하며 개선된 비주얼과 다시 디자인된 UI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원을 이룬 격투 시리즈를 즐기기 위한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6월과 7월에 걸쳐 2달 동안 제공되며, 6월 1일 화요일부터 Virtua Fighter 5의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8월 2일 월요일까지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Operation: Tango,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 PS4

정신없이 돌아가는 멀티플레이 우주 추격전을 통해 스타파이터 전투 기술을 마스터하고, 제다이의 귀환 사건에 뒤따르며 두 세력이 다른 관점에서 보는 흥미진진한 스타워즈 싱글플레이 스토리 속의 파일럿이 되어 보세요. 신 공화국은 자유를 위해 싸우고, 제국은 질서를 유지하려 합니다. 엑스 윙과 타이 파이터 같은 상징적인 우주선을 조종하고, 장비와 외형을 설정하고, 무기, 방어막, 엔진의 동력을 조절하며 조종석에서 게임에 몰입해 보세요. PS VR***을 통해 가상 현실에서 게임 전체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7월 5일 월요일까지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새로운 게임들이 합류하면 다른 게임들은 떠나게 되죠. 5월 31일 월요일까지 렉페스트****, Battlefield V, Coffee Talk를 여러분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PS4용 Operation: Tango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https://www.playstation.com/legal/ps-plus-usage-terms/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 VR 사용을 위한 모든 안전 지침을 숙지하고 지켜 주세요. PS VR은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VR 기능을 경험하려면 PS4 혹은 PS5와 PS VR, PS Camera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5 콘솔에서 PS VR을 사용하려면 PlayStation Camera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PS5에서 최고의 PS VR 경험을 느끼기 위해,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 사용을 권장합니다.  
****PS5 콘솔만 해당됩니다. PS4용 렉페스트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