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버전 업데이트: 한여름에 신나는 모험을!

0 0
1.6 버전 업데이트: 한여름에 신나는 모험을!

바다와 섬 여름 옷을 누려보세요, 새로운 친구 카즈하와 함께 펼쳐지는 즐거운 모험!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에서 1.6 버전 업데이트 관련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원신 1.6 버전은 6월 9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그때가 되면 티바트 대륙도 여름에 접어들게 됩니다. 곧 공개될 신규 버전에서 저희는 여행자님이 더위를 식히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여름 만의 특별한 캐릭터 코스튬 및 바다와 섬에서 펼쳐지는 신기한 모험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이나즈마에서 온 첫 번째 캐릭터 카에데하라 카즈하도 이번에 게임에 등장하여 여러분과 함께 마신 임무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예정입니다.

리월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신 유저분들은 카즈하와 함께 새로운 마신 임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6 버전에선 한정된 기간 동안 미지의 해역에서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게 됩니다.

여름! 섬? 모험!

항해나 탐색, 전투를 좋아하시나요? 1.6 버전의 시즌 이벤트—— 여름! 섬? 모험! 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스토리는 클레가 받은 수수께끼의 편지에서 시작됩니다. 편지에서 ‘도도 대마왕’이 ‘도도코’를 납치할 거라고 협박합니다. 여행자는 클레와 도도코를 도와서 ‘파도 배’를 조종하여 머나먼 해역에서 세상과 단절된 제도를 탐색하게 됩니다.

이번 시즌 이벤트는 4단계로 나뉘고 단계마다 독특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1단계에서 유저들은 ‘파도 배’를 조종하여 포격하거나 근거리 전투로 마물의 해상 영지와 감시탑을 파괴하시게 됩니다. 2단계에서는 항해와 비행을 결합하여 스피드 시합을 진행하게 됩니다. 3단계에서는 새로운 적 ‘꼭두각시 검귀’가 여행자의 전투 스킬을 시험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여행자는 3가지 ‘하르파스툼 폭탄’을 사용하여 주변의 마물 영지를 소탕하게 됩니다.

좀 전에 언급했던 새로운 마물 ‘꼭두각시 검귀’에 대해 특별히 안내해 드립니다. 이나즈마 풍의 외형 말고도 ‘꼭두각시 검귀’에게는 특별한 공격 방식이 있습니다. ‘꼭두각시 검귀’의 HP가 일정 정도까지 떨어지면 그림자를 소환하고 유저에게 바람 원소와 얼음 원소 피해를 줍니다. 이 외에도 ‘꼭두각시 검귀’는 전투 상태가 아닐 때 모든 원거리 공격을 자동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님은 정정당당하게 근거리 공격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물론, 풍성한 이벤트 보상이 이벤트 상점에서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버전 시즌 이벤트를 완료하면 ‘반짝이는 표류물’과 미니 ‘하르파스툼’을 획득하실 수 있고 이벤트 상점에서 여러 자원과 아이템 및 신규 ★4 무기 ‘도도코 이야기집’을 교환하여 재련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 신규 코스튬

시원한 여름 의상이 없으면 여름 방학은 절대 완벽하지 않죠! 그래서 이번에 특별히 진과 바바라의 여름 테마 코스튬을 준비했습니다. 진과 바바라에게 새로운 코스튬을 갈아입혀 보세요

진의 코스튬 ‘바닷바람의 꿈’은 인게임 상점에서 판매되고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바바라의 코스튬 ‘빛나는 협주’는 기간 한정 이벤트 ‘기억의 메아리’를 통해서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기억의 메아리’ 이벤트 기간에 섬의 이곳저곳에 ‘메아리 소라’가 흩어져 있습니다. ‘메아리 소라’를 수집하여 소라에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일정량을 수집하면 바바라의 신규 코스튬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섬에는 여러분을 위한 다른 신나는 도전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6 버전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오픈되는 신규 지역에 놀러 오세요~

이나즈마를 향하여

이나즈마에서 온 첫 번째 캐릭터 카에데하라 카즈하는 1.6 버전에서 게임에 정식으로 등장합니다. 카즈하는 바람 원소의 신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한손검을 사용합니다. 민첩하고 다양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한 상황에서 파티 내 캐릭터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합니다.

카즈하의 원소전투 스킬 ‘치하야부루’는 적과 물체를 자신의 위치까지 끌어당겨서 범위 안의 적을 넉백시키고 만들어진 기류로 인해서 공중에 띄워집니다. ‘치하야부루’의 효과로 공중에 띄워졌을 때 카즈하의 낙하 공격은 특수 효과를 지니고 있는 스킬 ‘폭풍 베기’로 변경됩니다. 낙하 공격으로 가하는 바람 원소 피해는 착지 시 소형 풍혈을 만들어내고 주변의 물체와 적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카즈하의 원소폭발 ‘카즈하의 일도’는 바람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영역을 남겨 해당 영역 내의 적에게 간헐적으로 바람 원소 피해를 줍니다. 카즈하를 더 강하게 해주는 것은 그의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이 물/불/얼음/번개 원소와 접촉하면 추가로 상응하는 원소 피해를 준다는 것입니다.

카즈하는 파티 내 캐릭터에게 추가 버프를 부여하기 때문에 파티에 추가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카즈하가 확산 반응을 발동하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상응되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그의 다른 패시브 특성은 파티 내 캐릭터가 대시할 때 스태미나의 소모를 감소시켜 줍니다.

새로운 마신 임무에서 카즈하는 이나즈마로 향하는 길의 새로운 단서를 제공해줍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이 떠돌이 무사는 이나즈마의 지명 수배를 받게 됐고 현재는 북두의 남십자함대와 함께 동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성대한 ‘남십자 무술대회’가 펼쳐지게 됩니다.

더 많은 기능 및 최적화

전과 같이 마지막으로 안내해 드릴 내용은 새로 조정되는 내용입니다. 이번에 조정될 내용은 여행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연구하여 여러분의 게임 체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서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일부 여행자는 1.5 버전이 오픈된 후 작은 업데이트가 있었던 것을 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목적은 여러 가지 방면에서 게임의 성능을 올리는 것이며 PS5와 PS4의 프레임레이트 향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번에 추가된 ‘속세의 주전자’를 좋아하신다면 이번 1.6 버전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자신의 선계에 입주시킬 수도 있습니다. 입주한 캐릭터는 호감도 경험치가 상승합니다. 또한 ‘속세의 주전자’의 선계 선력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입주한 캐릭터의 호감도 경험치 상승 속도 역시 빨라집니다.

이번 1.6 버전 업데이트의 최신 정보 안내는 여기까집니다. 신규 버전은 6월 9일에 정식으로 오픈됩니다. 티바트의 시원한 바다와 섬에서 여름을 보내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