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KeyWe의 혼돈으로 가득한 우체국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0 0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KeyWe의 혼돈으로 가득한 우체국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우체국에서 일하는 사랑스러운 두 마리의 키위가 8월 31일 PS5와 PS4에 달려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벤(Ben)입니다. 다가오는 8월 31일, KeyWe가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에 찾아온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며, “음…두 마리의 키위 새로 별난 우체국을 운영하는 게임이라고? 더 설명해줘!”라고 생각하셨다면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PS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기능을 처음으로 설명해 드리면서 이 게임에 관해서도 같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최신 트레일러를 함께 보시죠!

KeyWe는 편안한 협동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부지런한 두 마리의 키위, 제프(Jeff)와 데브라(Debra)를 플레이하며, 정신없지만 재미있는 우체국에서 일하게 됩니다. 전보를 치고 긴급한 메시지를 보내고 소포를 발송하는 등, 제프와 데브라는 협업하여 방갈로 분지(Bungalow Basin) 주민들에게 꾸준히 우편물을 전달해야 하죠.

KeyWe는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싱글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우체국에서의 업무는 제프와 데브라 외에도 형형색색의 여러 동료가 함께합니다.

(몇몇 동료는 전혀 도움이 안 될뿐더러 즉시 해고해야 마땅하지만, 텔레포스트(Telepost)의 매니저인 벅 햄(Buck Hamm) 씨는 그들을 좋아해서 해고할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PS5 버전의 KeyWe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능으로 플레이어에게 더 생생한 텔레포스트 사무실에서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렇다면 생생한 경험이란 무엇일까요? 다음 내용을 보시죠.

키위의 발걸음을 손끝에서 느껴보세요

근면 성실한 키위에게는 다양한 강점이 있지만, 아쉽게도 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우체국을 돌아다니는 제프와 데브라의 ‘총총’거리는 발걸음을 진동으로 느낄 수는 있죠! 작고 폭신한 키위가 실제로 손 위에 올라온 듯한 최고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우편물을 계속 옮기세요(다양한 방향으로요)

우체국에서 일하는 결의에 찬 새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제프와 데브라는 우체국 안에서 우편물을 밀고 당기며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플레이어는 이 모든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며 진동은 이런 움직임에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비록 제프와 데브라는 작지만, 그만큼 그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낄 수 있을 겁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은 장난이 아닙니다

제프와 데브라는 손이 없기 때문에, 텔레포스트의 연례행사인 동료와의 눈싸움에서는 새총을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덕에 새총을 팽팽하게 당길 때의 느낌이 손끝으로 생생하게 전달되죠. 이러한 단합 활동은 점점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뽁뽁이의 성능을 시험하세요

뽁뽁이(Bubble Wrap)를 터트리는 것은 정말 즐겁죠. 그런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한다면, 일과인 뽁뽁이를 ‘뽁뽁뽁!’ 터트리는 기분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소리가 조금 거슬리겠지만 이것도 엄연한 주요 업무의 하나이니, 짜증 나더라도 별수 없어요.

준비. 조준. 발사!

텔레포스트에서는 특수 봉투 발사기(Envelaucher)를 포함하여, 우편물을 옮기는 몇 가지 특이한 방법이 있습니다. 제프와 데브라가 이 철커덕거리는 장비로 우편물을 발사할 때마다 느껴지는 반동을 손으로 느껴보세요. 단, 얼굴에 조준하지는 마세요.

KeyWe

그리고 이 게임의 또 다른 매력은, 제프와 데브라를 꾸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갈로 분지에서 가장 멋진 새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추가했습니다.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여 다양하게 꾸며보세요. 예약주문한 분을 위해서 특별한 아이템도 많이 준비했는데, 벅의 크고 풍성한 수염(Buck’s Big Bushy Beard), 화식조 망토(the Cassowary Cowl), 아기 문어 주니(Zuni the baby octopus)(플레이어의 등에 매달립니다), 습득하면 새로운 물체를 해금하여 베일에 싸인 기능을 실험할 수 있게 돕는 실험적인 우편 봉투(Experimental Postal Pack) 등이 그것입니다. 실험적인 우편 봉투로는 자기 폭풍 제거 또는 정전기 수집이나, 허기 없애기 등이 가능합니다.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KeyWe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Stonewheat의 모두는 여러분이 8월 31일에 제프와 데브라를 만나 텔레포스트에서의 별난 협동에 뛰어들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