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14분

0 0
Horizon Forbidden West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14분

새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기계 등이 등장하는 에일로이의 새로운 모험을 살펴봅니다

State of Play에서 처음으로 Horizon Forbidden West의 게임플레이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PlayStation 5 콘솔에서 직접 캡처한 14분 분량의 사상 최초 게임플레이 영상과 더불어 Horizon의 게임 디렉터 Mathijs de Jonge과 제가 간략하게 게임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14분

Horizon Forbidden West는 Horizon Zero Dawn의 사건이 발생한 뒤 6개월 후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기계 사냥꾼인 에일로이는 정체가 불분명한 치명적인 역병을 조사하기 위해 서부로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에일로이는 이 미지의 땅에서 신비하고 새로운 부족을 만나고 더욱 위협적인 기계와 조우합니다. 기존의 친구들, 새로운 동료와 함께 에일로이는 이 위험한 국경 지대를 헤쳐 나가고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해답을 찾아야 합니다.

State of Play 게임플레이 영상을 보면, 에일로이는 중요한 유물을 입수하기 위해 절친한 친구인 에렌드를 샌프란시스코의 폐허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알 수 없는 방법으로 기계를 강제 전환할 능력을 얻은 포악한 전사이자 반란군 세력인 테낙스 부족과 조우하며 낭패를 봅니다. 에일로이는 친구를 구하고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유적을 헤쳐 나가며 다양한 적과 싸워야 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이 위험하고 낯선 땅은 도전과 위협으로 가득하지만, 에일로이에게는 앞길에 도움이 될 새 도구들이 있습니다. 풀캐스터는 등반 속도를 높이며, 위험한 순간 빠른 탈출을 도와줍니다. 실드윙으로는 고지대에서 안전하게 하강하거나, 위에서 적에게 기습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수 마스크를 사용하면 새로운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포커스도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제 자유 등반이 가능한 구역이 표시되며, 탑승 또는 전투용으로 강제 전환할 수 있는 기계가 대폭 늘어났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전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Horizon Forbidden West는 다양한 무기를 플레이어에게 선사하여 전술과 선택을 강조합니다. 에일로이의 믿음직한 창은 근접전에 유용하고 새로운 콤보를 여러 개 선보입니다. 특수 탄약을 장착한 활은 기계의 장갑을 벗겨내고 약점을 노출시킵니다. 슬링샷은 점착 수류탄을 발사해 적의 움직임을 일시적으로 봉쇄하죠. 그 외에도 많은 무기가 준비되어 있고, 모든 무기는 작업대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에일로이의 적이 모두 인간은 아닙니다. 이 게임에는 치명적인 새 기계들도 다양하게 등장합니다. 하늘의 선윙, 지상의 클로스트라이더와 트레머터스크, 수중의 스냅모와 작지만 얕볼 수 없는 버로워까지.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의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더욱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을 모두 제압하려면 영리하게, 창의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플레이 공개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정확한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개발이 진행 중이며 조만간 추가 정보를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속적인 응원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은 어떤 장면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 듣고 싶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의 최신 정보와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보려면, 메인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