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체스 시즌 12가 시작되었습니다

0 0
오토 체스 시즌 12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토 체스 시즌 12를 소개합니다

5월 24일 시작된 시즌 12는 새로운 체스 기물 및 새로운 종족이 추가되고 PlayStation 전용 조작방법이 최적화되면서, 여러분께 완전히 새로운 게임 방법 및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UI 화면에서 커서를 자유롭게 이동하여 게임 플레이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으므로 전장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토 체스 시즌 12가 시작되었습니다

완전 새로운 종족: 무소족

북육 유목민족으로서 토템 문화를 중심으로 하고 심플한 자연 숭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굶주림과 추위에 대한 내성, 그리고 강한 육체적 소질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 강력한 근육 및 머리위 외뿔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선체이서 호위병과 선체이서 샤먼 남매는 무소족 부락의 가난한 고아로 자랐습니다. 그들의 운명은 선체이서 샤먼이 대주술사로 선정되면서 달라졌습니다. 그녀의 오빠는 고된 훈련을 통해 무소족의 엘리트 전사로 성장하였으며 왕의 근위대원으로 당선되었습니다. 그 후 자신의 지원에 따라 대주술사를 비밀리 보호하는 “선체이서 호위병”으로 분배되었습니다. 그들은 전장의 내외에서 모두 서로의 뒤를 지켜주며 힘합쳐 싸워 단 한 번도 전투에서 패한 적이 없습니다.

신규 콘텐츠 – 메달 시스템

여러분은 메달을 얻고 업적을 뽐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 정보 화면에 메달들을 장착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자랑해 보세요! 세트 메달, 커리어 메달, 챔피언십 메달 그리고 이벤트 메달 등 총 4가지 종류의 메달을 모을 수 있습니다.

0x010F=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0x012F=2.30.00.05-00.00.00.0.1|0x0152=0x00000003|

신규 콘텐츠 – 4V4 팀 모드

긴장감 넘치는 단체전에 나설 준비가 되셨나요? 어서 4v4 팀모드를 즐겨보세요! 8명의 플레이어는 4명으로 구성된 2팀으로 나뉘고 각 플레이어는 랭킹에 따라 승점을 얻게 되며 해당 멤버의 승점을 합해 팀 포인트로 합계하여 승점이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팀의 모든 맴버들이 전멸되면 패배하게 되니 단체의 영예를 위해 마지막까지 싸워야 합니다!

시즌 12 체스 패스와 고급 패스

시즌 12의 새로운 테마: 잠 못드는 밤

불면 봉인을 열면 영웅 언데드 순찰자의 스킨 “한밤중의 활시위 소리” 및 전설 스킨 “힘찬 노래 활시위 소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시즌 12의 랭킹 등급이 요새 등급까지 도달하면 신 시즌의 유일 기수 “액운”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급 패스 전용

1. 레벨이 31급에 도달시 고급 패스 한정 기수 “망나니”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2. 레벨이 80급에 도달시 전설 체스판 – 불면 음악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3. 레벨업시 체스 기물 스킨 퍼즐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수 많은 채팅 및 전투 장식들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긴장 가득한 대국의 극한적인 여정이 곧 펼쳐지게 됩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더욱 많은 멋진 콘텐츠를 탐색해 보세요. 우리 게임에서 꼭 만나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