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용 협동 FPS 게임인 After the Fall의 세계, 적, 전투에 대해 소개합니다

0 0
PS VR용 협동 FPS 게임인 After the Fall의 세계, 적, 전투에 대해 소개합니다

Arizona Sunshine 제작진이 선보이는 거대한 VR 액션 FPS에서 여러분이 맞서게 될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Vertigo Games의 커뮤니티팀에 있는 탐투(TamTu)이며,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PS VR로 찾아오는 4인 협동 액션 FPS 게임인 After the Fall에서 여러분을 기다리는 몰입도 높은 스릴에 관해 말하고자 합니다.

오늘 저희는 영상에서 다루는 게임 속 세계, 적, 전투 옵션을 포함하여 After the Fall의 다양한 요소에 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PS VR용 협동 FPS 게임인 After the Fall의 세계, 적, 전투에 대해 소개합니다

After the Fall은 1980년대에서 영감 받은 멸망 후의 로스엔젤레스에서 펼쳐지는, 높은 몰입감의 스릴이 넘치는 빠른 속도의 4인 협동 액션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화창한 LA와는 달리, After the Fall에서는 모든 것이 얼어붙었고 LA도 얼음에 덮여 있죠. 멸망 후 거의 20년이 지났고, 스노브리드(Snowbreed)라고 불리우는 한때 사람이었던 흉포한 생물이 들끓는 도시의 지하에서 인간성을 유지하며 생존을 위한 격렬한 싸움을 이어갑니다.

플레이어인 여러분은 하베스트 러너(Harvest Runner)이며 소수의 용감한 이들이 추위 속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다른 동료 러너와 함께 스노브리드가 가득한 봉쇄 지역에 뛰어들게 됩니다. LA의 여러 지역에 있는 사람들은 조명을 켜기 위한 자원을 가져오기 위해, 여러분에게 의지하여 괴물이 들끓는 지역에 들어가야 하죠. 반대로 여러분은 더욱 크고 좋은 총을 보상으로 얻어 스노브리드를 제거할 수 있어요. 분명 쉬운 일은 아니지만, 하베스트 러너만이 스노브리드가 품고 있는 다양한 위험에 맞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스노브리드

지난 3월 PS VR에 대한 집중 조명에서 저의 글을 보면 알겠지만, 여러분을 노리는 흉포한 스노브리드가 여럿 있습니다. 종말이 온 듯한 얼어붙은 황무지에서 여러분이 마주할 변종 타입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면 전투에 대비할 수 있을 거에요.

After The Fall

이터(Eater)는 부술 수 있다면 앞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거대하고 혐오스러운 스노브리드 종류입니다. 이 무서운 생물을 상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까이 붙을 때마다 거리를 유지하며 정확하게 조준하는 것이죠.

After The Fall

저거너트(Juggernaut)는 평범한 스노브리드와는 다릅니다. 이 거대한 근육질 언데드의 목적은 단 하나로, 여러분을 잡아 가격하여 산산조각을 내는 것이죠. 그에게 맞으면 한 번에 KO이니 팀의 말을 잘 듣고 그에게서 눈을 떼지 마세요. 우선순위가 높은 목표입니다!

After The Fall

스매셔(Smasher)는 크고 공격적입니다. 이들이 나타나면 피하는 게 좋고 팀과 함께 제거해야 하죠.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버전의 스매셔를 만나게 되니 지금은 여기까지만 말할게요!

이제 여러분을 기다리는 괴물에 관해 알게 되었으니 다음 질문은 자연스럽게 그들을 처치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겠죠.

After the Fall에서는 적을 파악하고 팀과 함께 움직여서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음으로 좋은 친구는 다양한 무기들이죠. 이는 권총, 엽총, 소총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러너로서 경험이 쌓이게 되면 성능이 좋은 여러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죠.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커스텀 소총과 함께 전선에 뛰어들던 사냥용 소총과 폭발물을 갖고 후방에 있던 탄약이 떨어지면 안된다는 것이죠!

After The Fall

실생활의 움직임을 사용하는 빠른 속도의 전투에 참여하며 여러분은 무기를 제작하게 됩니다. 무기와 장비를 맞춤 제작하려면 도시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원과 플로피 디스크 설계도가 필요하니, 적보다 앞서기 위해 문명의 잔해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빙산의 일각만을 보여드렸고, 머지않아 After the Fall의 다른 정보를 공개할게요. 당분간 여러분의 팀을 준비하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여기까지 탐투였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