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 독점 게임인 Fracked의 확장된 게임플레이를 공개합니다

0 0
PS VR 독점 게임인 Fracked의 확장된 게임플레이를 공개합니다

올여름, 액션 영웅이 되어 보세요!

출시 예정인 저희의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 Fracked의 게임플레이 확장판을 마침내 공개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잡고 아래의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PS VR 독점 게임인 Fracked의 확장된 게임플레이를 공개합니다

이번 공개 영상을 통해 Fracked의 장점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두 발로 걷거나 스키를 타고 무언가를 오르며 매끄럽게 계속 이어지는 빠른 속도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어요. Fracked는 인터랙티브하거나 특별한 무기와 여러 도구를 제공하여 액션 영웅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죠.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한 세부 요소를 하나씩 살펴보고자 합니다!

자유로운 이동

Fracked는 설정한 대로 움직이는 경험이 아닙니다. 레벨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1:1 정확도와 함께), 도보, 등반, 집라인을 이용하거나 스키를 타고 산을 내려올 수도 있죠. 또한 부드러운 액션은 은폐하고 사격하는 게임 방식을 제공하여, 자유롭고 직관적으로 환경 속의 물체를 잡아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도보 이동은 본능적이며 빠릅니다.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겨냥해 보세요 (절대로 순간 이동은 없습니다).

인터랙티브하고 특별한 무기

맞습니다 샷건입니다! 이 강력한 화기는 산악의 파쇄 시설에 들끓는 적들의 근거지를 처리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탄창을 잡고 방아쇠를 당겨서 발사하는 기관단총도 얻을 수 있죠 (권총과 비슷해요). 이 몰임갑 있는 장치는 액션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총격전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하죠. 몸을 숨겨 전략적으로 은폐하며, 신속히 생각하고 총알을 의미있게 사용하게 합니다.

영웅이 되어 보세요

Fracked를 통해 영화 속 액션 영웅이 되는 궁극적인 힘의 판타지를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이 겪을 게임플레이와 상호작용이 이를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만, 목소리가 있는 주인공을 통해 해당 역할에 몰입하여 영웅이 되는 역할 수행 경험도 제공하고자 했죠. 뿐만 아니라 전직 특수 부대였던 Fracked의 주인공인 만큼 혼자서 싸우지는 않을 것입니다. 동료가 있죠! 로잘레즈(Rosalez)는 완벽한 동료이며, 다양한 개성과 재치 넘치는 매력을 갖춘 전사입니다. 총알이 날아들기 시작하면 의지할 수 있는 동료가 될 거에요.

한계는 없어요

많은 비디오 게임 경험(심지어 VR에서도)에 있어 여러분은 매우 평면적인 차원에만 존재하며, 3D 공간에서 측면의 움직임은 제한되어 있고 완전히 고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죠.  Fracked에서는 다른 무언가를 선사하고 싶었습다. 이 게임에서는 가상의 환경을 따라 수직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이를 염두하여 레벨과 세계를 설계했고, 인상적인 산의 한복판이나, 가파른 스키 경사면, 바닥이 없는 광산의 수직 통로, 물결 모양의 거대한 기계 속으로 여러분을 던지게 되죠. 여러분은 두 발을 사용하여 레벨 속에서 뛰고, 오르고, 활강할 수 있으며, 모든게 매끄럽게 진행되는 액션에 집중하게 됩니다. 저희는 VR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고 싶었습니다… 말장난해서 죄송해요.

우린 모두 완전하지 않죠

여러분이 접하는 구역은 전체 게임의 아주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Fracked의 임무 중에 보게 되는 곳에 방문할 수 있으며, 알래스카 자연의 산마다 각기 다른 경험이 기다리고 있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것들을 보여드렸고, 여기에는 블라스터(Blaster)에 대한 짧은 소개도 포함되어 있죠. 어두운 골목에서 마주치기 싫은 거대한 짐승이에요. 빠른 시일 내에 Fracked의 다른 정보를 공유할게요.

어서 빨리 여러분에게 Fracked의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로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인, 이 PS VR 독점 타이틀을 올여름에 여러분이 직접 경험했으면 합니다! 의견을 통해 여러분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을 말씀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