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derer에서 과거를 다시 쓰고 미래를 바꾸세요

0 0
Wanderer에서 과거를 다시 쓰고 미래를 바꾸세요

과거의 사건을 다시 쓰고 미래를 바꿔야 하는 여행자가 되어 보세요

Wanderer는 대체 시간대에서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세상은 자연이 점령했고 여러분이 알던 실제 세계의 모든 것은 완전히 뒤집어졌죠. 여러분이 역사의 순서를 다시 되돌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는 피할 수 없는 것일까요?

다음 트레일러에서 Wanderer 팀(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스튜디오인 M Theory와 Oddboy)이 게임에서 찾게 되는 독특한 캐릭터와 퍼즐을 보여주며, Wanderer의 바탕이 되는 스토리에 관한 흥미진진한 단서를 추가로 공개합니다.

Wanderer에서 과거를 다시 쓰고 미래를 바꾸세요

이제 전에 없던 시간 여행 경험에 몰입할 시간입니다. Wanderer는 역사 속의 과감한 탐험가, 존경받는 투자자, 용감한 정복자를 포함하여 유명한 캐릭터들을 발견하고 구체화하게 만들죠. 테슬라의 연구실을 방문하여 발전기 준비를 도와주거나, 인간이 달에 발을 처음 디디는 1969년의 역사적인 날을 경험하세요.

누가 믿음직한 동료이고 누가 시간의 흐름을 바꾸려는 시도를 저지하게 될까요?

Wanderer는 여러분이 시간을 앞뒤로 이동하며 아름답게 묘사된 세계로 몸을 던지게 만들고, 역사 속 실제 장면과 순간들에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Wanderer의 주제인 역사적, 미래적, 멸망 후의 환경을 탐험하는 동시에 지나간 시대인 고대 문명, 전쟁 시기, 경쟁이 치열한 우주 탐사 시기, 히피 문화가 꽃피운 60년대를 발견하게 되죠.

무거운 주제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인류를 구하는 (부담 갖지는 마세요) 중간에 Wanderer는 재미있는 가상 현실 미니게임과 활동을 제공하죠. RC 자동차를 이용해 달에서 시합을 하며 평소에는 경험할 수 없는 것을 느끼고, 환각적인 60년대 사운드의 드럼에 손을 올려 보세요. 몇몇은 까다로운 퍼즐을 해결하는 암호 해독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Wanderer는 흥미로운 어드벤처 게임이 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이론은 무엇인가요? 시간을 역행할 수 있다면 어떤 과거를 바꿀까요? 저희를 팔로우하여 (현재에서 말이죠) 최신 Wanderer 소식과 콘텐츠를 미리 살펴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