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유피 키사라기로 플레이하기 위한 7개의 팁과 트릭

0 0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유피 키사라기로 플레이하기 위한 7개의 팁과 트릭

연계 모드부터 콘도르 포트까지, 이 가이드를 통해 6월 10일 출시되는 FF7R Episode Intermission를 미리 준비해 보세요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가 곧 출시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PlayStation 5로 향상된 모험을 즐기며 Final Fantasy VII Remake의 놀라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FF7R Episode Intermission에서 처음으로 유피 키사라기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클라우드와 동료들의 원래 이야기와 함께 시작할 수도, 유피의 새로운 모험으로 바로 뛰어들 수도 있어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죠. FF7R Episode Intermission를 바로 즐길 계획이라면, 저희가 준비한 7개의 팁과 트릭을 통해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의 전략을 준비해 보세요!

1.유피의 수리검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유피의 수리검은 존재감이 확실한 무기죠. 유피는 전투만이 아니라 마을에서도 큰 수리검을 멀리서 던질 수 있어요.

종종 주위를 둘러보면 아이템이 들어있는 박스를 찾을 수 있어요. 일반적인 시야로는 절대 보이지 않을 거에요.

2.성공을 위해 알맞은 마테리아를 장비하세요

유피는 고유 어빌리티인 인술을 통해 공격의 속성을 불, 얼음, 전기, 바람으로 바꿀 수 있어요. 이는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처럼 속성 마테리아에 의존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기도 하죠.

대신 유피에게 능력치를 올려주는 마테리아나 어빌리티를 장비하여 전투 중의 선택지를 넓히는 쪽에 집중해 보세요. 참고로 저희는 훔치기를 매우 좋아해요.

3.연계 모드를 잘 활용하세요

L2 버튼을 누르면 유피와 소논의 연계 모드로 진입합니다. 이 모드를 통해 협동해서 특별 공격을 할 수 있고 적을 쉽게 버스트시킬 수 있어요. 게다가 멋지기도 하죠.

혹시 이게 너무 좋은 점만 있는 것 같아서 불안하신가요? 맞아요. 연계 모드를 사용하면 ATB 게이지 회복이 더디게 되죠. 그러니 연계 모드 안팎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4.소논이 대신 맞게 하세요

유피의 인술은 강력하지만 유피는 무적이 아니에요. 유피가 방심한다면 거친 적 무리가 쉽게 유피를 제압할 수 있죠.

유피가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은 좋은 점이죠. 소논은 우타이에 있는 유피의 아버지 밑에서 수련했고, 숙련된 전사이며 꽤 튼튼하기도 해요. 따라서 분노로 가득한 적의 공격을 가능하면 소논이 대신 맞게 하세요.

소논에게 도발 마테리아를 장비하여 적들의 주의를 끌고 유피가 한숨 돌리게 만드는 걸 추천해요. 또한 소논의 노기 집중 어빌리티를 사용하여 세 번의 공격 동안 적의 주의를 끌게 만들 수 있어요.

강력한 적에게는 그리 효과적이지 않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5.콘도르 포트 전략 팁

콘도르 포트에서 슈터 유닛은 디펜더 유닛을 상대로 보너스를 얻고, 디펜더 유닛은 어태커 유닛을 상대로 보너스를 얻으며, 어태커 유닛은 슈터 유닛을 상대로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적 유닛의 약점에 유의하여 전략을 세워 보세요.

또한 여러분이 선택한 보드는 이용할 수 있는 ATB 게이지와 마테리아의 수를 결정하니, 여러분이 지닌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보드를 선택하세요.

6.거북 도락 퀘스트를 완료하고 멋진 물건을 획득하세요

메인 스토리와 별개로, 완료하면 멋진 물건을 주는 사이드 퀘스트들이 있어요!

예를 들어 콘도르 포트 미니게임에 빠져 있다면, 거북 도락 퀘스트를 통해 콘도르 포트의 훌륭한 보드와 유닛을 얻을 수 있어요 (물론 공짜는 아니에요).

7.콘도르 포트에서 친숙한 얼굴을 상대로 전투하세요

전략 보드 게임으로 돌아온 콘도르 포트는 관련 퀘스트를 통해 깜짝 선물을 선사하죠!

랭크 1의 플레이어를 물리치면 랭크 2의 플레이어가 해제되는 방식이에요. 콘도르 챔프를 물리치는 여정 중에, 제시와 같이 친숙한 얼굴을 상대로 콘도르 포트를 플레이할 수 있어요!

가능한 모든 사람과 전투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0일에 여러분이 미드가르로 다시 돌아올 때 이 팁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FF7R Episode Intermission은 PS5용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에 포함됩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를 PlayStation 5용으로 무료로 업데이트한 사용자는, 2021년 6월 10일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별매 제품인 유피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FF7R Episode Intermission을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PS5 콘솔과 PS4 버전 Final Fantasy VII Remake(디스크 혹은 다운로드 버전)를 소유하고 있다면, PS5 버전의 Final Fantasy VII Remake으로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제공된 PS4 버전의 Final Fantasy VII Remake는 PS5 다운로드 버전 업그레이드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유피가 주인공인 새로운 에피소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유피가 주인공인 새로운 에피소드는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S5 버전으로 무료로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디스크 버전의 PS4용 Final Fantasy VII Remake를 소지하고,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