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과 신규 오리지널 IP 개발 계약을 체결한 Deviation Games

0 0
PlayStation과 신규 오리지널 IP 개발 계약을 체결한 Deviation Games

개발팀이 전하는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대한 이야기

작년은 정말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은 한 해였습니다. COVID-19 봉쇄로 인한 대혼란 속에서도 새로운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수많은 인재들을 영입했으니까요. 그리고 이렇게 멋진 여정을 이어온 저희가 드디어 새로운 장의 시작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기쁜 마음으로 Deviation Games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IP 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벌써 수십 년 전이군요, 저와 파트너인 제이슨 블런델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저희만의 스튜디오를 설립해 마음이 통하는 인재들로 팀을 구성하여 저희만의 방식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변치 않는 우정으로 가득한 공동체를 만드는 꿈을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 꿈이 바로 오늘 현실이 되었죠. 이런 기회를 맞이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백지 상태에서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두려움 없이 혁신하면서 멋진 공동체를 구성하고 업적을 만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저희는 스스로를 일탈자라고 부릅니다. 제이슨은 “일탈자는 르네상스형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입니다. 일탈자는 자신의 원칙에 대해 열정적일 뿐 아니라 다른 이들도 사랑하죠. 저희의 스튜디오, 문화, 개발팀, 그리고 이 프로젝트는 그런 면에서 매우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미루어 봤을 때, 젊고 확신이 있는 스튜디오는 견고한 지원이 뒷받침되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첫 게임을 위해 PlayStation과 체결한 파트너십이 가지는 의미는 매우 남다릅니다. PlayStation Studios에서 개발한 수많은 명작들을 잘 알고 계시죠? 게임을 만들 줄 아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파트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면 앞으로 멋진 미래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얘기하더군요.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만든다는 거지? 얼마나 개발을 진행해 온 거지? 스토리 기반인가? 멀티 플레이 게임? 협동 게임? 아니면 이걸 모두 포함한 게임? 출시는 언제지? 일단 개발이 이미 진행 중이라는 점은 말씀드릴 수 있지만, 세부적인 내용을 밝히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군요. 저희의 게임 개발 경력을 합치면 수십 년에 달하는데, 이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이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하고 혁신적인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저희의 야망은 매우 큽니다. 액션과 에너지가 넘치고 콘텐츠가 풍부한 대작을 만드는 게 목표니까요. 하지만 일단은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조만간 더 많은 걸 공유하는 날이 올 테니까요.

오늘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저희를 주목해 달라는 것입니다. 저희는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인재들을 영입했습니다. 벌써 100명의 일탈자들이 모였고, 그 수는 빠르게 늘고 있죠. 게다가 SIE라는 든든한 파트너까지 생겼습니다.

저희만의 게임을 만드는 모험을 떠나는 시점이니만큼 저희를 응원해주는 사람들, 특히 저희 팀원들이 만든 게임들을 좋아해 주는 분들에게 성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저희 스튜디오 채널을 팔로우하면서 계속 소식을 지켜봐 주세요. 잠시 동안은 아마 조용하게 지낼지도 모르지만, 다음에는 개발 중인 게임과 관련해서 여러분의 이목을 집중시킬 내용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