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에 출시되는 협동 액션 RPG인 Norsfell의 Tribes of Midgard 속 세상으로 들어오세요

0 0
7월 27일에 출시되는 협동 액션 RPG인 Norsfell의 Tribes of Midgard 속 세상으로 들어오세요

바이킹 영웅이 되어 라그나로크를 늦추고 세상을 구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PlayStation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Norsfell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로다(Maroda)에요. 여러분이 Tribes of Midgard에 기대할 수 있는 것들을 공개하게 되어, 팀을 대신해서 얼마나 기쁜지 말씀드리고 싶어요!

Tribes of Midgard는 Norsfell이 개발하고 Gearbox Publishing이 출시하는, 최대 10명이 참여하는 협동 액션 생존 RPG에요. 여러분은 발할라(Valhalla)에 살고 있는 영예로운 바이킹인 “Einherjar”가 되어, 천국에서 내려온 발키리(Valkyrie)에게 선택받아 인간계(Midgard)인 지구를 지키게 되요.

7월 27일에 출시되는 협동 액션 RPG인 Norsfell의 Tribes of Midgard 속 세상으로 들어오세요

이제 서술자의 역할로 이야기를 시작할게요. 9개의 세계가 태동한 이래, 인간계를 지키고 번성하게 만든 세계수 이그드라실(Yggdrasil)의 씨앗이 세계 도처로 흩어지고 사라졌습니다. 아스가르드(Asgard)의 적들은 세상의 종말인 라그나로크(Ragnarök)를 불러올, 생명과 빛의 희미한 잔재를 찾고 있죠. 이것이 여러분이 마주한 세계입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이 인간계를 구할 방법은 2개에요. 어드벤처 모드를 통해 도전적인 보스를 물리치거나, 생존을 기반으로 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스타일의 끝나지 않는 모드를 플레이하는 것이죠.

적들을 마음껏 무찌르며 자연 속에서 잘 헤쳐나가고, 필요한 자원을 모아서 생존에 필요한 도구나 장비를 제작해 보세요. 물론 세상을 여러분 혼자 탐험해도 되지만, 최대 9명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걸 추천해요! 인간계의 세상은 찾아낼 수 있는 보물로 가득하며, 전투, 채집 등에 극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강화 장비도 포함되어 있죠.

여러분이 트롤(Troll)을 처치하고 적의 야영지를 정복하기 전에, 위대한 바이킹들은 모두 어딘가에서 시작했으니 여러분의 경우는 몇 개의 나뭇가지와 부싯돌이 함께한다는 점을 알아야 하겠네요. 재료들을 모아서 기본적인 도구를 제작하여, 나무, 광물, 돌 같이 튼튼한 재료를 모으세요. 또한 여러분은 사슴을 쫓아가 가죽을 얻어 방어구로 쓸 수도 있고, 보다 손쉬운 선택지를 위해 무기를 제작할 수도 있어요. 향상된 장비를 위해, 은, 원석, 흑요석과 같이 평범한 돌에서는 찾을 수 없는 귀한 자원이 필요할 거에요. 그리고 자연 속에 흩어져 있는 “Eir Effigy’s” (체력, 속도, 마나의 혜택을 주는 석상)을 찾아보세요. 죽으면 영혼이 영원히 날아가고, 떨어뜨린 수집품을 다시 찾기 위해 여행해야 하니 석상들은 생명에 있어 매우 중요해요. 자연 속에 남겨 놓은 사슴 고기들을 생각해 보세요!

안전한 마을로 돌아오면 여러분의 자원을 워 체스트(War Chest)에 넣어 두세요. 마을에 있는 여러 장소들의 레벨을 올려, 바이킹이 꿈꾸는 최고의 무기, 방어구, 파워업 (포션, 버프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친절한 마을 주민(전투 중에도 도움이 되는)에게서 강화된 재료를 제작하고, 적들로부터 얻은 영혼을 사용하여 웅장한 문과 감시탑을 제작해 보세요. 마을의 외벽을 강화하여 방어 수단을 준비하고 건설하는 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리니 참고하세요.

마을 안에 있는 이그드라실의 씨앗을, 매일 밤 찾아오는 Helthing 무리로부터 보호하여 라그나로크를 늦추세요. 그들을 제압하고 수집품을 얻어 승리의 포효를 내지르거나, 감정 표현을 사용하여 부족과 함께 기념해 보세요!

밤새 승리한 후, 다른 환경을 탐험하고, 임무를 완료하고, 게임 이벤트들을 처리하여 (죄수를 구하거나 찾기 힘든 수탉을 발견하는 것 처럼) 보상을 획득하세요. 몇몇 보상은 마을의 벽을 떠나는 짧은 여행이 아니라, 다리나 계단을 건설하여 절벽을 오르거나 강을 건너 인간계의 미지의 영역에 가야 얻을 수 있어요.

여러분이 맞서게 될 위험한 적은 Helthing만이 아닙니다. 며칠마다 Jötunn 같은 어마어마한 거인이 마을로 진격하여 씨앗을 파괴하려고 할 거에요. 씨앗에 닿기 전에 그들을 막지 않으면 여러분과 부족에게 게임 오버가 되죠.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면 Tribes of Midgard에서는 절대 같은 게임이 반복되지 않으니 여러분의 기억력을 접어 두세요. Midgard의 모든 모험은 절차에 따라 생성된 맵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기억하는 위치에 나무, 수풀, 강이 없을 거라는 의미가 되죠 (따라서 로그오프하기 전에 좋아하는 바위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Tribes of Midgard는 7월 27일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그럼 건투를 빌어요. 아마 여러분은 행운이 필요할 거에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