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PS5의 Two Point Campus에서 여러분만의 대학을 만들어보세요

0 0
PS4와 PS5의 Two Point Campus에서 여러분만의 대학을 만들어보세요

Two Point Hospital의 속편에서 여러분만의 교육기관을 운영해보세요

공식 발표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은 Two Point Hospital의 후속작인 Two Point Campus가 2022년 PS4와 PS5로 발매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여러분만의 캠퍼스를 만들어 운영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코 평범한 곳이 아닌 Two Point식의 반전이 가미된 곳이 될 예정입니다!

PS4와 PS5의 Two Point Campus에서 여러분만의 대학을 만들어보세요

학교 하면 떠오르는 지루한 과목은 잊으세요! 말을 타는 기사 학과나 거대한 피자를 만드는 식도락 학과 같은 신선한 학과가 등장하니까요. 심지어 이 둘은 지면에서 펼쳐지는 수업의 한 예시에 지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학습 환경을 깨는 새로운 경험을 여러분에게 보장해드립니다!

여러분은 Campus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책임져야 합니다. 학생 회관, 기숙사, 도서관 그리고 마상 창 시합장 같은 건물을 세우고, 나무, 길, 말뚝 울타리 등의 다양한 장식들로 야외 공간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크리에이티브 툴을 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게 개선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과 상관없이 아름다운 캠퍼스를 만들 수 있죠. 여러분이 기능을 중요시하는 관리자라면, 우선 건물을 순식간에 세우고 꾸미기는 나중으로 미뤄두세요(물론 아예 안 해도 됩니다. 선택은 어디까지나 여러분에게 달린 것이니까요).

여러분은 학생들이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학업적인 성과도 올릴 수 있어야 하고, 젊음을 발산할 수도 있어야 하죠. 학생회를 만들고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세요. 단, 과도한 파티는 성적 하락에 영향을 끼칩니다.(작가에게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정말로요.)

자, 여러분은 어떤 캠퍼스를 만드실 생각인가요? 파티에 최적화한 캠퍼스? 아니면, 학생들이 항상 도서관에서 시간을 보내는 캠퍼스? 진한 우정을 나누는 곳? 또는, 진정한 혼돈이 예상되는 곳? Two Point Campus에서는 여러분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2022년, 이 게임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생각에 정말 설렙니다. 추후 공개될 추가 정보를 기다려주세요. Two Point Campus 웹사이트에서 등록을 하고 새로운 정보를 최대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twopointcampus.com.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