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es가 8월 13일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0 0
Hades가 8월 13일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로그라이크 던전 탐색 게임이 PlayStation에 곧 찾아옵니다

PlayStation Nation 오랜만입니다! 여러분이 마지막에 제 이름을 봤을 때, 세 번째 게임인 Pyre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었죠. 그 후로 백만 년이 지났고 (네, 4년인거 같기도 하네요), 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로그라이크 던전 탐색 게임인 Hades를 8월 13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럼 게임을 살펴보도록 하죠.

Hades가 8월 13일에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Hades는 저희 스튜디오의 네 번째 게임이며 Bastion의 빠른 속도의 액션, Transistor의 그윽한 분위기와 깊이, Pyre의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을 포함하여 호평 받은 전작들의 장점을 결합했습니다. 그리스 지하 세계의 왕자로 플레이하며 능력을 발휘하고, 올림푸스(Olympus)의 신화 속 무기들을 휘두르며 죽음의 신의 압제에서 도망치고, 탈출을 시도할 때마다 성장하며 스토리를 파헤쳐 보세요.

50개 이상의 매체로부터 2020년의 Game of the Year로 선정되며 Hades에 보여주신 초반 반응에 매우 놀랐습니다. 뛰어난 PlayStation 타이틀들과 함께 올해의 가장 큰 영예를 다투게 되어 정말 영광이며, Hades가 곧 PlayStation의 타이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Hades에 익숙하다면, PlayStation 버전에서 무엇이 달라지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PlayStation 5 버전은 4K에 초당 60 프레임으로 동작하며, PS4는 1080p에 목표 60 프레임으로 구동됩니다. PS5에서 보여주는 4K 비주얼은 아트팀이 손으로 그린 캐릭터와 환경의 아름다운 세부 요소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악명 높은 지옥의 개인 케르베로스(Cerberus)를 쓰다듬는 장면과 같이 특정 장면에서 DualSense 컨트롤러의 몰입감 있는 햅틱 피드백이 주는 장점을 활용했습니다. 이는 탈출 시도 중간에 기운 나게 만들기 좋고 여러분은 케르베로스를 쓰다듬으며 숨결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트리거를 쥐고 있다면 말이죠!). 또한 게임 후반부에 특정 동료에게 지원받는 기술을 얻게 되고, 왼쪽 트리거의 빠르고 밀도 높은 진동을 통해 도움이 진행 중이라는 걸 즉시 확인할 수 있어요. PS4와 PS5 버전의 Hades는 컨트롤러의 라이트 바를 통해 세부 사항을 표현하여, 여러분이 교류하고 있는 올림푸스 신의 색채 설정에 맞춰 변하게 됩니다. 게다가, 모두 획득하면 얻게 되는 반짝이는 플래티넘 트로피를 포함하여 50개의 트로피들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8월 13일에 출시 예정인 다운로드 버전에 더해, Private Division이 유통하는 디스크 버전도 출시일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Hades의 디스크 버전은, 대런 코브(Darren Korb)가 작곡한 가슴 뛰는 2시간 반 길이의 Hades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다운로드 쿠폰과 젠 지(Jen Zee)가 만든 아트워크를 담은 32 페이지의 풀 컬러 캐릭터 해설 아트북이 포함됩니다. 이 버전의 초판은 독특한 은박으로 장식됩니다! Hades의 PlayStation 4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PlayStation 5 다운로드 버전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갖고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PlayStation 출시를 위해 Hades를 마지막으로 다듬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이 게임에 전력투구하고 있고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 버전이 각각의 콘솔에서 멋진 비주얼을 자랑할 것입니다.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에게 모두 의견을 듣고 싶으니 Hades를 접하고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그럼 응원에 감사드리며, 지옥에서 잘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