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시즌 4가 6월 17일에 공개됩니다

0 0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시즌 4가 6월 17일에 공개됩니다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4종과 5가지 무기, 아웃브레이크 및 워존의 신규 콘텐츠, 그리고 기타 새로운 추가 사항을 경험하세요

프랭크 우즈에 의해 러셀 애들러가 구출된 이후, 페르세우스의 앞날은 그다지 밝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CIA의 인공위성들이 페르세우스가 송출하는 방송을 방해하고 있었기에, 베르단스크에서 1억 명 이상의 시험체를 조종하겠다는 그들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겼죠. 그러나, 페르세우스에게는 또 하나의 카드가 남아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인공위성들의 궤도 이탈을 유발하여 추락시킴으로써 전 세계를 혼돈에 빠뜨리는 것이었습니다. 아직 혼란의 불씨는 꺼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시즌 4가 6월 17일에 PlayStation으로 찾아옵니다.

신규 무기 2종과 자칼이 시즌 4 배틀 패스를 선두에서 지휘합니다

시즌 4 배틀 패스에는 2개의 무료 무기인 ‘MG 82’와 ‘C58’이 추가됩니다.

MG 82(티어 15) – 높은 장탄 수와 연사력을 자랑하는 이 LMG로 적을 섬멸하세요.

C58(티어 31) – 높은 위력의 탄약과 매우 안정적인 반동 제어로, 최고의 총기들과 경쟁하는 새로운 돌격소총입니다.

시즌 4 배틀 패스를 구매하고 총 100단계의 티어로 구성된 콘텐츠를 모두 이용하세요. 금속 마스크를 착용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페르세우스 요원인 ‘자칼’ 또한 티어 0부터 즉시 이용 가능한 콘텐츠로 포함됩니다.

PlayStation와 함께 더 많은 즐거움 –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독점 콘텐츠

콜래트럴과 러시에서 언데드 무리에 맞서십시오

시즌 4 런칭과 함께, 사막의 태양 아래에서 언데드를 상대로 싸우세요. ‘콜래트럴’이 2인용 맹공으로 찾아옵니다.

이후 시즌에서는 ‘러시’에서 전투에 참여하고,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맹공 가속 모드’에서 심장이 요동치는 긴장감을 느끼며 싸워보세요. 맹공 전용 도전을 완료하여 전설적인 LMG 무기 도안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관심 지점, 새롭게 등장한 더 레드 도어, 워존의 기타 콘텐츠

베르단스크에 여러 위성이 추락했습니다. 가장 처음에 해야 할 일은 추락한 위성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일입니다. 도시 여기저기에서 위성 링크 추락 현장과 상호작용하여 이벤트 보상과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그리고, 과거에는 없던 새로운 방법으로 베르단스크를 탐험할 준비가 되었다면, 수수께끼의 빨간 문을 통과해보세요.

처음으로 제거당한 후, 다시 전장으로 돌아가려면 클래식 멀티플레이 맵의 1v1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된 ‘하이잭 굴라그’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놀라운 회전 반경과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최대 2인이 탑승 가능한 ‘더트 바이크’에 올라 전장을 누비세요.

시즌 4 런칭과 함께 새로운 ‘베르단스크 리서전스 미니’ 플레이목록에 뛰어드세요. 리버스 아일랜드 리서전스에서 영감을 받은, 손톱을 물어뜯고 싶어질 정도로 빠른 페이스의 서바이벌 전투를 선보입니다. 시즌 중반에는 새로운 ‘페이로드’ 플레이목록에 도전해보세요. 워존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임무 기반의 게임 모드로, 일련의 체크포인트 지점들을 통과하는 2대의 차량 수송대를 호위하거나 파괴해야 합니다.

워존을 위한 팁:

1. 비록 위성 링크는 전술 지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만, 피어오르는 연기가 보인다면 추락 현장일 가능성이 큽니다. 상호작용하여 위성 요격 이벤트를 위한 영구 보상과 킬스트릭, 차량, 야전 업그레이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가세요.

2. ‘더 레드 도어’는 워존 전체의 여러 장소와 상호작용하는 새로운 방법이며, 오퍼레이터들이 베르단스크 전역을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역시 전술 지도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발견하면 핑으로 신호하여 자신의 분대원들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3. 바퀴의 접지력, 슬라이드, 드리프트, 기울이기 등, 더트 바이크는 독특한 핸들링 특성이 있습니다. 험지를 주파하는 오프로드 성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올라타서 질주하세요.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모드, 스코어스트릭

콜래트럴 및 콜래트럴 스트라이크(12v12, 6v6)

알제리 사막에 추락한 CIA 위성 주변에서 전투를 벌이며, 콜래트럴 및 콜래트럴 스트라이크 맵으로 뛰어드세요. 기본 플레이 및 협동팀 플레이를 위해 제작된 이 맵에서, 오퍼레이터들은 대규모 석유 시추장과 모래 언덕으로 둘러싸인 북아프리카의 어느 마을에 투입됩니다.

암스테르담(2v2 and 3v3)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캠페인 미션인 ‘도망칠 곳은 없다’의 도입부를 기반으로 제작된 맵에서, 암스테르담의 지붕 위를 가로지르며 싸우세요. 건파이트에서 무작위 무장을 사용해 경쟁하거나, 페이스 오프에서 나만의 무기를 제작하세요.

하이잭(6v6)

블랙 옵스 II에서 데뷔한 이후, 모든 블랙 옵스 게임에 등장했던 하이잭이, 플레이어 여러분을 공해상 깊은 곳의 호화 슈퍼 요트로 데려갑니다. 선수에서 선미까지 선박의 모든 갑판 또는 근접 전투를 벌여야 하는 보일러실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환풍구를 통해 위에서 떨어지는 폭발물을 조심하세요.

러시(6v6)

블랙 옵스 II에서 처음 선보인 페인트볼 테마의 맵을 리마스터한 클래식 스피드볼 아레나에 입장하세요. 근거리 실내 전투와 외곽 지역의 장거리 사격 기회가 공존하기에, 러시에서는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스타일로 싸울 수 있습니다.

멀티 팀: 위성 링크, 최후의 한 발, 깃발 뺏기

지도에 표시된 위성 링크를 가동하여, 새로운 ‘멀티 팀: 위성 링크’ 게임 모드에서 9개의 다른 분대들을 상대로,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세요. 또한 런칭 시점에는 클래식 일대 다수 파티 게임인 ‘최후의 한 발’이 추가되며, 시즌 후반에는 ‘깃발 뺏기’가 추가됩니다.

핸드 캐논으로 적을 날려버리세요

치명적인 ‘핸드 캐논’을 조준해보세요. 8발의 탄환이 장전되어 있으며, 명중하는 모든 표적에 막대한 피해를 주는 새로운 스코어스트릭입니다.

새로운 좀비 아웃브레이크 콘텐츠 및 라운드 기반의 맵

우랄산맥 깊은 곳에서 가장 최근 발견된 아웃브레이크 지역인 ‘동물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완료하고, 다음번의 커다란 도전에 관한 정보 해독을 도와줄 첩보를 추가로 확보하세요.

시즌 중반에 등장 예정인 ‘망자의 벽’ 맵을 통해, 라운드 기반 좀비의 새로운 챕터가 소개됩니다. 베를린 동부가 끔찍한 좀비의 침공으로 뒤덮인 후, 전쟁으로 고통받는 이 도시에서 살아남으세요.

시즌 4는 6월 17일에 공개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시즌 4는 6월 17일에 PlayStation으로 찾아옵니다.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