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사진 모드와 개발자 팁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0 0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사진 모드와 개발자 팁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라쳇 & 클랭크 시리즈 최초의 사진 모드는 가능성으로 가득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쳇 & 클랭크의 오랜 팬으로서, 감탄이 나오는 차세대 비주얼을 포함한 Ratchet & Clank: Rift Apart 영웅들의 최신 은하계 모험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소개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제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진 모드에 대해 더욱 소개하고 싶어졌습니다!

팬들과 가상 세계 속 사진작가 여러분이 라쳇 & 클랭크 시리즈 최초의 사진 모드를 사용하게 될 날을 너무나 오래 기다려왔습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Ratchet & Clank: Rift Apar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촬영용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 게임들의 직관적인 기능들을 적용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PlayStation 5의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구동됩니다.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매우 정밀한 다이내믹 4K 해상도 이미지*를 포함한 충실한 사진을, 원할 때 즉시 촬영하세요! 정말 놀라운 기능이니, 하단의 사진 모드 트레일러를 통해 직접 확인하세요.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사진 모드와 개발자 팁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사진 모드를 사용해 봤다면 아마 익숙할 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다양한 설정과 요소를 조정할 수 있는 여러 개의 탭을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시야와 초점 거리를 바꾸고, 멋진 필터와 사진 프레임, 그리고 재밌는 스티커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실 세계의 촬영과 마찬가지로, 빛은 완벽한 사진을 찍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그래서 넓은 지역을 비추는 구 형태의 광원과, 원하는 요소를 강조하는 스포트라이트를 포함하여 최대 3개의 광원을 장면에 추가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물론 세계 속 자연광을 조정하여 사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사진 모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캐릭터 포즈입니다! 새로운 무기를 구매하면 해제되는 무기 전용 자세부터 작품에 재미를 더하는 우스운 자세까지 다양한 포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해제한 방어구를 조합하고 다채로운 표정을 적용하여 라쳇과 리벳에게 개성과 스타일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시각 효과 모드로 프리뷰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Gif나 영상 제작을 즐기는 분께 좋죠!

위에 언급한 훌륭한 기능 덕분에, “간편한 촬영”은 Ratchet & Clank: Rift Apart에서 새로운 의미를 가집니다. 여러분이 네파리우스의 병사들을 물리치고 다차원 세계의 파멸을 저지하는 와중에, 잠시 사진 모드를 켜고 여러분의 사진 실력을 시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빠르게 시작할 수 있도록,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준비했습니다:

“사진 모드로 이미지를 만들 때 조명을 잘 활용하세요. 조명을 사용하면 배경에서 주제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고, 이미지에 깊이와 차원을 더할 수 있죠.”

– 저스틴 웨스트(Justin West), Insomniac Games의 시니어 콘텐츠 아티스트

“3분할 법칙과 친해지세요! 여러분의 화면을 가로 2개와 세로 2개의 선으로 균등하게 나눈다고 생각하고, 총 9개의 사각형을 만드세요. 이 격자무늬가 교차하는 지점이 바로 영웅 혹은 적의 무서운 얼굴을 위치시키기 좋은 초점 영역이 됩니다!”

– 션 베스만(Shaun Besman), Insomniac Games의 시니어 콘텐츠 아티스트

“스티커와 테두리는 사진에 다양한 개성을 더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죠.”

– 토마스 하트(Thomas Hart), Insomniac Games의 어쏘시에이트 커뮤니티 매니저

저도 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근접 촬영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시야각’과 ‘초점 거리’ 모드를 활용하여 멋진 근접 촬영 사진을 만들어 보세요. 저희가 준비한 캐릭터, 무기, 배경은 놀랄 정도로 세밀합니다. 이런 부분에 초점을 맞춰 피사체를 부각시키세요.

PlayStation 5에서 독점으로 이용할 수 있는 Ratchet & Clank: Rift Apart에서 여러분이 촬영한 사진을 어서 빨리 보고 싶네요.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 업로드할 때 @InsomniacGames를 태그하고 #RatchetPS5를 사용해서 저희와도 공유해 주세요!

*다이내믹 4K 해상도를 경험하려면 4K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