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세계관을 갖춘 본격적인 액션 게임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체험판 프리뷰를 공개합니다!

0 0
원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세계관을 갖춘 본격적인 액션 게임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체험판 프리뷰를 공개합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은 2022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됩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은 FINAL FANTASY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을 보여주는 본격적인 액션 RPG로, Square Enix와 Nioh 시리즈를 제작한 Team NINJA (Koei Tecmo Games)가 함께 개발했습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6월 24일 목요일까지 PS5 버전의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영상과 함께 프리뷰를 살펴보죠.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체험판 프리뷰 영상입니다.

원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세계관을 갖춘 본격적인 액션 게임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체험판 프리뷰를 공개합니다!

※이 영상은 극단적인 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시청에 주의해 주세요.

오리지널 FINAL FANTASY와 흡사한 어두운 세계관

체험판의 시작과 함께 주인공인 Jack과 친구들인 Ash, Jed는 카오스 신전(Temple of Chaos)으로 들어갑니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고블린, 스켈레톤, 데몬을 물리친 후, 신전의 뒤쪽에서 스스로 “혼돈이 되는 자”라고 칭하며 갑옷을 입은 남자와 마주합니다. 남자의 갑옷과 무서운 가면을 보고 Jed는 세일러 공주(Princess Sailor)로 보이는 여자가 말한 단어를 떠올리며 그의 이름을 “가랜드(Garland)”라고 언급합니다.

카오스 신전, 세일러 공주, 가랜드는 모두 첫 번째 FINAL FANTASY에 등장했고, 게임의 타이틀 속 “ORIGIN”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FINAL FANTASY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 세계 속에서 자유롭게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로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전투 시스템은 짜릿하며 전략적이고 도전적입니다

Square Enix와 Team NINJA 함께 개발한 이 타이틀은, 아케이드 버전의 DISSIDIA FINAL FANTASY와 PS4 버전의 DISSIDIA FINAL FANTASY NT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의 액션은 매우 다릅니다. 게임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활용하여 악마를 물리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하는 아이템들을 장비하며 적들을 쓰러뜨리는 측면에서 Team NINJA의 대표작인 Nioh를 생각나게 합니다.

3 단계의 난이도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세계를 즐길지, 전투에 집중할지는 플레이어에게 달렸습니다.

게임은 짜릿한 액션을 선사하지만 적의 특성에 따른 전략적인 움직임을 필요로 하며, 무턱대고 적 무리에 뛰어들면 보통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됩니다. 이는 Nioh 시리즈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3 단계의 난이도 중에 고를 수 있으니,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에 익숙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저 FINAL FANTASY 세계를 즐기고 싶다면 이지 모드를 선택하고, 액션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싶다면 하드 모드로 플레이하세요.

콤보와 기술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고 소울 버스트로 마무리하세요!

주인공인 Jack은 거대한 검을 초반부터 장착하고 있고, R1 버튼을 이용한 일반 공격과 R2 버튼을 이용한 기술을 조합하여 짜릿하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기술은 MP를 소모하지만, 소울 버스트(Soul Burst)로 적은 마무리하면 MP가 회복되며 MP 최대치도 상승합니다. 적은 브레이크 게이지를 갖고 있어서, 이를 없애면 HP가 남아있어도 소울 버스트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게이지를 줄이고 소울 버스트로 MP를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니 언제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하세요.

회피, 방어, 소울 쉴드… 방어 기법이 삶과 죽음을 가릅니다!

전투에서 생존하기 위해 방어 기법을 연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공격한다면 더 많이 피격당하고 곤경에 빠지기 때문에 방어의 중요성을 바로 깨닫게 될 것입니다.

먼저 움직이고 구르며 공격을 피하는 법을 익히세요. 적의 공격을 간파하면 짜릿할 것이며, 여러분의 기량이 조금 향상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방어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다른 방법입니다. 적와 같이 Jack도 브레이크 게이지가 있어서 계속 방어하면 브레이크 게이지가 고갈되어 적의 공격을 받아 낼 수 없으며 일시적으로 무력화됩니다. 하지만 알맞은 순간에 방어한다면 브레이크 게이지의 감소를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 여러분의 기량을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른 방어 기법은 소울 쉴드(Soul Shield)입니다. 이를 적시에 사용하면 속공을 쉽게 막을 수 있고, 바로 역습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특수 기술 공격인 파이어(Fire)를 방어하면 약간의 피해를 입지만, 소울 쉴드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게다가 특수 공격을 그대로 흡수하여 즉시 발동하게 해줍니다. 보기에도 멋지고 활용도도 높아서 전투하며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직업을 보유할수록 교전중에 전투 스타일을 더 많이 바꿀 수 있습니다!

Jack이 새로운 무기 타입을 얻으면, 무기 타입에 해당되는 직업이 해제됩니다. 예를 들어 거대한 검을 갖고 있다면 검사가, 곤봉을 갖고 있으면 마법사가, 창을 갖고 있으면 창병이 됩니다. 보다 높은 레벨의 직업은 직업 트리를 통해 해제할 수 있으며, 차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동시에 최대 2개의 직업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전투중에 △ 버튼을 한 번 눌러 즉시 바꿀 수 있습니다. 검사는 균형이 좋고 강력한 일격이 가능하며, 마법사는 작고 솜씨 좋은 강력한 공격에 더해 흑마법을 분출할 수 있으며, 창병은 사정거리가 길며 베기, 찌르기, 부수기 등의 다양한 공격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나 상황에 맞춰 알맞은 직업을 고른다면 전투가 보다 재미있을 겁니다.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강화 시스템과 강력한 장비를 찾을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액션 기술로는 물리칠 수 없는 강력한 적을 상대하게 되면, 캐릭터를 강화하고 장비를 개선하여 이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Jack의 레벨은 직업에 의해 구분되어 있으며, 레벨이 오르면 잡 포인트를 얻게 되고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잡 포인트는 잡 트리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고, 특정 포인트를 소모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액션과 콤보 기술을 배우면 새로운 테크닉을 사용할 수 있고, 패시브 기술은 능력치에 효과를 줍니다.

필드에 있는 보물 상자를 열거나 적을 물리치면 떨어지는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비가 같은 타입이더라도 레벨이 더 높거나, 성능이 더 좋거나, 부여하는 특수 효과가 달라집니다.

필드에서 체크포인트인 큐브를 만지면 Jack이 회복되는 대신 물리친 적도 다시 살아나게 되니, 원하는 장비를 얻을 때까지 적들을 물리치고 부활시키고 다시 물리치세요. 적을 마음껏 처치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진정 짜릿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무료 체험판에 포함되는 직업과 무기는 게임의 일부일 뿐이며, 제품판은 보다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액션 게임의 정수는 물론 FINAL FANTASY 시리즈의 팬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갖춘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을 경험해 보세요.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무료 체험판을 PS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용 가능한 PS5 버전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무료 체험판을 통해 세계관을 맛보고 게임 방식의 일부를 경험해 보세요!

<체험판 플레이 가능 기간>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오후 11시 59분

<지원 모델>
PS5

※본 체험판은 제품판의 일부입니다.
※일부 무기, 잡을 구사한 액션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판과는 사양이 다릅니다.
※제품판으로 승계되지 않습니다.
※체험판 플레이 기간이 지나면 체험판은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이 체험판에는 폭력적인 표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년이용불가입니다.

개발팀에게 플레이어의 의견이 전달되는 설문도 진행합니다. 무료 체험판을 플레이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세요!

<설문조사 기간>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 2021년 6월 30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

※앙케트는 게임 내에서 응답하실 수 있습니다.
※앙케트 실시 기간 중, 체험판의 튜토리얼을 클리어한 후부터라면 언제든지 타이틀 화면의 앙케트 링크에서 앙케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판 플레이 기간 종료 후에도 앙케트 실시 기간 중에는 게임 내에서 응답하실 수 있습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퍼블리셔: KOEI TECMO GAMES
플랫폼 : PlayStation 5 / PlayStation 4
장르: 액션 RPG
출시일: 2022년 출시
가격: 미정
등급: 미정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https://www.gamecity.com.tw/finalfantasy_origin/kor/

© KOEI TECMO GAMES/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캐릭터 디자인: 노무라 테츠야(NOMURA TETSUYA)
로고 일러스트레이션: ©2021 아마노 요시타카(AMANO YOSHITAKA)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