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2: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탐험하세요

0 0
Jurassic World Evolution 2: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탐험하세요

새로운 모드, 새로운 생태계, 75개 이상의 선사 시대 종이 포함됩니다

올해 말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찾아오는 Jurassic World Evolution 2를 발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Jurassic World Evolution 2: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탐험하세요

Jurassic World Evolution 2는 획기적이고 몰입감 높은 전작을 토대로 하여 여러분이 좋아하는 점들을 중심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우선 게임은 새롭고 독창적인 쥬라기 내러티브 캠페인을 특징으로 하죠. 스토리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세상을 뒤흔든 사건을 따라가고, 여러분은 야생의 공룡들을 통제하고, 보호하고, 억제하는 일을 맡게 되며 영화 쥬라기 월드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인 (Jeff Goldblum이 목소리를 연기한) 이안 말콤 박사와 (Bryce Dallas Howard가 목소리를 연기한) 클레어 디어링과 함께 일하게 됩니다.

캠페인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쥬라기 여정을 말씀드렸지만, 완전히 새로운 모드를 통해 과거로 돌아가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Chaos Theory에서 쥬라기 월드와 쥬라기 파크 영화들의 상징적인 장면을 체험하며 다른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프랜차이즈의 중심에 몸을 던져, 뜻밖의 보상이 기다리는 새로운 도전을 해내면 달라지는 점들을 확인해 보세요. 이 2개의 모드에 더해 인기 있는 모드들이 돌아왔습니다. 챌린지(Challenge) 모드를 통해 여러분의 기량을 시험할 수 있고, 샌드박스(Sandbox) 모드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여 여러분의 쥬라기 월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쇼의 주인공인 공룡을 말씀드리면 게임을 통해 75종 이상의 선사 시대의 공룡을 만날 수 있으며, 날아다니거나 물에 사는 새로운 파충류를 포함하여 여러분이 공원에 가져오는 종의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이 선사 시대의 경이로운 동물들이 믿기 힘든 사실성을 바탕으로 영역을 찾고, 싸우고, 교류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희의 발표 트레일러를 통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영화에 등장하는 트리케라톱스나 스테고사우루스 같은 선사 시대 종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Jurassic World Evolution 2를 통해 영화에 등장하지 않은, 두 줄의 뚜렷한 등지느러미가 있는 상대적으로 작은 용각류 동물인 아마르가사우루스와 같은 종을 소개하고 있죠. 친숙한 종이든 아직 보지 못한 종이든, 여러분의 공원에서 환상적인 생물들을 보게 될 겁니다.

보다 심도 있는 관리 도구를 통해 Jurassic World Evolution 2의 공원과 시설을 완벽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공원 팀을 배치하거나, 게스트 건물을 커스터마이즈하는 창의적인 옵션이 있죠. 추가된 관리 옵션에 더해, 뮤에르테 섬들을 벗어나 Jurassic World Evolution 2에서 여러분은 새롭고 다양한 생태계를 느끼게 됩니다. 각각의 생태계는 울창한 숲부터 바위가 많은 사막까지, 고유한 조건, 지형, 환경적인 도전을 선사합니다. 무질서가 득세하기 전까지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입을 다물지 못하는 새로운 종, 심도 있는 관리, 새로운 내러티브 캠페인에 걸쳐 Jurassic World Evolution 2는 많은 것을 선사할 예정이며 어서 빨리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올해 말에 PlayStation 5과 PlayStation 4로 게임이 출시되면 여러분만의 쥬라기 월드를 만들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