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토너먼트: 3개의 새로운 토너먼트가 오픈 시리즈에 추가됩니다

0 0
PS4 토너먼트: 3개의 새로운 토너먼트가 오픈 시리즈에 추가됩니다

상금과 특별한 상품을 위해 오토 체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철권 7의 새로운 토너먼트에 참가하세요

2020년에 첫걸음을 뗀 이후로,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이 PlayStation 토너먼트 오픈 시리즈(Tournaments Open Series)에 참여하여 경합을 벌이고 좋아하는 경쟁 게임을 즐겼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수백 개의 월간 오픈 시리즈 토너먼트를 통해 명예를 얻었고, 수백 시간의 오픈 시리즈 방송 중에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7월에 오픈 시리즈에 추가되는 3개의 새로운 타이틀을 통해 플레이어들의 경쟁 플레이를 한 단계 발전시키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3개의 새로운 타이틀이 오픈 시리즈에 참여합니다

오픈 시리즈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경쟁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 콘솔의 컴피티션 센터(Competition Center)를 통해 7월부터 매주 개최되는 3개의 새로운 오픈 시리즈 타이틀의 대회에 참여하세요.

토너먼트는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을 의욕을 북돋아 줄 보상을 모든 단계에 걸쳐 준비했습니다. 4번의 Swiss (라운드마다 동일한 승리 및 패배 기록을 보유한 상대와 짝을 짓는 방식) 경기를 플레이하여 독점 테마와 아바타 등의 보상을 획득하고, 월간 결승전(Monthly Final)에서 승리하여 400달러의 상금을 획득하세요.

오토 체스

오픈 시리즈 최초의 전략 게임인 오토 체스를 통해 여러분의 군대를 만들어 무대를 점령하고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움직임, 예측, 전술에 대한 다양한 반격이 이 경쟁 전략 게임을 자랑할 만한 승리로 이끕니다.

전통적인 오픈 시리즈 상금에 더해, 오토 체스는 게임 내 장식 아이템과 화폐와 같은 특별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규칙과 등록을 포함하여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프로그램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등록하고 첫 수를 두세요: https://playst.cc/3zCusGn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대표적인 2D 애니메이션 전투의 최신 작품을 경험하세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길티기어는 부드럽고 화려한 애니메이션을 계속해서 재정립했습니다. 출시 때의 15명의 캐릭터에서 점점 추가되어, 지금이 경합을 벌이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8월 1일 방송되는 월간 결승전에서 조명을 받기 위해 싸우는 와중에 새로운 기술, 라이벌, 트레이닝 파트너를 발견해 보세요.

등록하고 명예를 위해 결투하세요*: https://playst.cc/3cPaBtL

철권 7

철권 7은 여전히 모두가 합류하고 싶어하는 오랜 역사의 경쟁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50명 이상의 3D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철권의 다음 왕이 되어 보세요.

등록하고 다음 챔피언에 도전하세요*: https://playst.cc/2SF2Mju

여러분이 좋아하는 경쟁 게임을 플레이하고, 관전하고, 더 알아보거나 오픈 시리즈의 상품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compete.playstation.com에 방문하세요.

*PS4 및 게임 타이틀에 대한 이용 권한과 유효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참가자는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참여 가능한 국가에 속해 있어야 합니다. 금지되어 있는 곳에서는 무효입니다. 전체 약관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