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Black Ops 4, WWE 2K 배틀그라운드,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가 7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0 0
Call of Duty: Black Ops 4, WWE 2K 배틀그라운드,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가 7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입니다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7월 6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은 짜릿한 총격전, 슈퍼스타 레슬러, 강렬한 공포, 무술 액션으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이 1인칭 슈팅 게임 (Call of Duty: Black Ops 4), 최고의 아케이드 주먹다짐 (WWE 2K 배틀그라운드), 3인칭 서바이벌 호러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를 좋아하거나 전 세계 순위를 올리기 위해 결투를 하고 싶다면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다음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4, WWE 2K 배틀그라운드,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를 7월 6일 화요일부터 8월 2일 월요일까지 여러분의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난 달의 혜택을 놓쳤어도, Virtua Fighter를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두 번째 달이니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8월 2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 타이틀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죠.

Call of Duty Black Ops 4

Call of Duty: Black Ops 4 | PS4

Call of Duty: Black Ops 4는 1인칭 슈팅 게임 팬들을 위해 액션이 가득한 3개의 멀티플레이 모드*를 선사합니다. 먼저 시리즈의 상징적인 멀티플레이 경험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전세계를 무대로 맞붙게 됩니다. 두 번째로 팬들에게 사랑받은 좀비 경험을 통해 여러분과 친구들이 언데드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거대하고 치열한 맵에서 배틀 로얄을 펼치는 블랙아웃이 포함됩니다. Black Ops 고유의 수정을 거친 시리즈의 모든 캐릭터, 전장, 무기, 장비를 블랙아웃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WWE 2K Battlegrounds

WWE 2K 배틀그라운드 | PS4

WWE의 세계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전 세계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 최고의 아케이드 액션을 펼치는 무대가 됩니다. 새로운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며 특별한 캐릭터와 배틀그라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스틸 케이지, 로열 럼블 등과 같은 경기 방식 속에서 특수 기술과 파워업을 사용하여 경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경합을 벌이거나,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킹 오브 더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신을 증명하세요!* 그리고 오프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대결하여 친구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A Plague Tale Innocence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 | PS5 버전 한정**

호평 받은 어드벤처 게임이 4K 네이티브 해상도***와 목표 60 FPS, 향상된 비주얼, 빠른 로딩을 갖추고 PS5로 출시되어 PlayStation Plus로 데뷔합니다. 어린 아미시아와 남동생인 휴고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암울한 시기의 애달픈 여정을 함께 하세요. 이단심문 군인들에게 쫓기고 멈추지 않는 쥐 떼에게 둘러싸이며, 남매는 고난을 극복하고 서로에게 의지하고자 합니다. 압도적인 역경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분투하는 와중에 남매는 이 잔혹하고 자비 없는 세계 속에서 싸우는 목적을 찾을 것입니다.

이 3개의 게임과 함께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이 합류하여, SEGA의 격투 게임이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의 두 번째 달을 맞이합니다. 6월에 놓친 분들을 위해 다음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Virtua Fighter 5 Ultimate Showdown | PS4

용과 같이와 저지 아이즈의 개발사인 Ryu Ga Gotoku Studio의 주관으로 Sega의 상징적인 1:1 격투 게임이 새로운 세대를 위해 다시 만들어졌습니다. Virtua Fighter의 베테랑과 초보자 모두 무술 전투, 깊이 있는 전략, 섬세하게 밸런스를 맞춘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기원을 이룬 3D 격투 게임을 환상적인 HD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명이 참여하는 커스텀 토너먼트나 실시간 중계와 같이 새로운 온라인 기능*이 랭크 매치, 아케이드, VF5의 유명한 트레이닝과 같은 클래식 모드에 더해져 최고의 Virtua Fighter 경험을 선사합니다.

6월의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새로운 게임들이 합류하면 다른 게임들은 떠나게 되죠. 7월 5일 월요일까지 스타워즈: 스쿼드론, Operation: Tango를 여러분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놓치지 마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play.st/PSPlusTerms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세요.
**PS4 버전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K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