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질 수 없는 관계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를 소개합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10월 14일에 출시됩니다! 히노카미 혈풍담은 CyberConnect2가 제작하는 화려한 대전 게임으로, TV 애니메이션인 ‘카마도 탄지로 입지 편’과 극장판인 ‘무한열차 편’의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혈귀를 처치하는 검이 되어 보세요!
히노카미 혈풍담은 일본의 다이쇼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숯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착한 소년인 카마노 탄지로는 혈귀에게 가족이 몰살당한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유일한 생존자인 여동생 네즈코가 혈귀로 변해 있었죠.
이러한 암울한 현실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탄지로는 귀살대에 합류하여 여동생을 다시 돌려놓고 가족을 몰살한 혈귀를 처치하고자 합니다.
인간과 혈귀의 운명이 얽힌 비극적인 남매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히노카미 혈풍담에 관해
히노카미 혈풍담은 짜릿한 지역 전투, 감동적인 드라마, 손에 땀을 쥐는 보스전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영어 및 일본어 성우진이 음성 녹음에 참여하여 진정성 있는 연기를 다시 선보이게 됩니다. 오늘 저희는 앞에서 언급한 두 명의 캐릭터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의 액션에 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마도 탄지로의 멋진 물의 호흡 기술과 연마한 검술은 게임에서 충분히 표현됩니다. 특징적인 물의 흐름이 탄지로의 공격에 추가되며 장관을 이루죠!
팬들은 탄지로의 상징적인 전투 스타일이 잘 표현되며 현란한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개발팀은 “3D 액션 게임 제작에 특화되어 있는 CyberConnect2 Co., Ltd.가 시리즈의 몰입감 높은 세계가 나타내는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또한 비디오 게임을 정기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간단한 조작과 낮은 진입 장벽을 유지했어요”라고 말합니다.
네즈코는 혈귀로 변한 탄지로의 여동생입니다. 우로코다키의 최면 암시와 네즈코 자신의 강력한 의지 덕분에 혈귀지만 사람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혈귀를 상대로 전투할 때 탄지로와 같은 편이 되어 혈귀의 능력을 사용하죠.
더 알아보기 전에, 게임의 작업에 관한 개발팀의 코멘트를 하나 더 공유하고자 합니다: “플레이어인 여러분이 새롭고 흥미진진한 방법으로 이 시리즈를 즐길 수 있게 만들고자 하는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목표를 달성했으니 계속 주목해 주시고 놓치지 마세요!”
이렇게 놀라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어서 너무나 기쁘고, 팬과 입문자 모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만들고자 합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10월 14일 출시됩니다. 게임의 출시가 가까워지면 공개할 다른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Koyoharu Gotoge / SHUEISHA, Aniplex, ufotable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THE HINOKAMI CHRONICLES COMMITTEE
Published by SEGA. ©SEGA. All rights reserved. SEGA and the SEGA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SEGA CORPORATION.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