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Dirt 5에서 PS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기능이 한층 강화됩니다

0 0
7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Dirt 5에서 PS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기능이 한층 강화됩니다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에 맞춰 최적화된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지원 및 상당한 분량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레이서 여러분! 화려한 수상 내역에 빛나는 PS5 및 PS4 버전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Dirt 5에 관한 최신 정보를 이렇게 다시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작년 11월, Dirt 5를 출시한 이후로 저희는 각종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커뮤니티의 요청 사항 추가 등,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데 전력을 다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지원 속도를 여전히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7월 20일, Dirt 5의 여름을 뜨겁게 만들 사상 최대의 게임 업데이트가 공개됩니다!

새로운 차량과 새로운 트랙, 그리고 새로운 플레이 방식 등이 다음 주에 공개될 것이며, 특히나 PlayStation 5 버전에서는 모든 레이싱 장면에서 느낄 수 있는 감각과 소리를 변화시킬 몇 가지 변경이 가해질 것입니다. PS5 버전의 개선 사항을 소개하기에 앞서, 우선 이번 대형 업데이트에 관한 안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irt 5 사상 최대의 업데이트

7월 20일, Amplified/Year One Edition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Super Size Content Pack을 통해, Dirt 5의 커리어 모드와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수가 더 늘어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PS Store에서 동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7개의 새로운 이벤트와 트랙을 휘저을 4대의 특대형 차량(Bentley Continental GT Ice Racer, Armada Rock Racer, Rezvani Tank, Volkswagen Atlas Cross Sport Baja Concept)이 포함된 이 팩은, 지금껏 출시된 다른 팩보다 더 큰 규모로 커리어 모드를 확장합니다. 또한, 차량별로 새로운 리버리도 추가되며, 두 개의 추가 선택 가능한 스폰서, 그리고 꾸미기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7월 20일, Dirt 5에 공개되는 것들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니 단단히 준비하세요. 미지의 부품 플레이그라운드 팩(The Parts Unknown Playgrounds Pack)에는 플레이어가 아레나 크리에이터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주 및 공상 과학을 주제로 한 오브젝트가 들어있으며, 플레이그라운드에는 경쟁을 심화하고 모드의 모든 면모를 활용하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독특한 주간 도전과 크리에이터 보상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5대의 차량에서 좀 더 상징적인 리버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또 다른 5개의 트로피가 추가됐고 마지막으로는 완전히 새로운 2개의 새 서킷도 생겼다는 사소한 사항도 있습니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트랙인 브라질 해안과 정글을 감아 도는 상 콘하두(San Conrado)와 리오 해안 지구(Rio Seafront) 트랙을 확인해 보세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PS5 버전의 플레이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하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완전한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 기능으로, 전보다 Dirt 5와 더 연결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Dirt 5의 모든 이벤트에서 더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죠. 노면에 따른 정지 마찰력의 변화, 속도를 늦출 때 브레이크가 밀리는 느낌, 둔중한 기어 전환 등을 손으로 느끼며, 코너를 공략할 때 접지력의 한계점이 어디인지 한 번 찾아보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Dirt 5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지닌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능을 이용해, 레이서가 더욱 올바른 판단을 내리고 차량 제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직접 플레이하여 레이서가 된 감각을 느껴 보세요!

PlayStation 5 버전 Dirt 5를 위한 3D 오디오

Dirt 5는 PS5의 3D 오디오 기능을 활용하므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헤드셋을 연결하면, 플레이 시의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동적 오디오 음역으로 주변을 달리는 다른 차들의 포효 소리와 트랙 옆 스피커와 관중석을 지나칠 때 그 소리가 오르내리는 것을 들어보세요. 3D 오디오 지원과 함께 저희가 세심하게 설계한 Dirt 5의 오디오는, 전체적인 경험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진정한 음향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Dirt 5에서 이 모든 것을 체험해 보세요

저희는 이번 7월 20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Dirt 5 커뮤니티를 지속해서 지원할 수 있어 매우 들떠 있고, PlayStation 5 버전으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플레이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고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에 PS5로 Dirt 5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꼭 직접 체험해 보세요. 그럼, 트랙 아니면 비포장도로, 또는 눈이나 모래, 그도 아니면 빙판 위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